켄달 제너가 만든 그 술, 아시아 최초 론칭! ‘818 데킬라’ 팝업스토어 in 더현대 서울
무려 2.9억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세계적인 탑모델 ‘켄달 제너’가 패션 브랜드를 론칭할 것이란 모두의 예상을 뒤엎으며 ‘818 데킬라’를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그녀를 사랑하는 팬들은 물론이고 전 세계 애주가들까지 사로잡은 ‘818 데킬라’가 아시아 최초로 더현대 서울에 단독 론칭했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더현대 서울 ‘818 데킬라’ 팝업스토어에서 켄달 제너의 매력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818 데킬라’를 직접 만나보세요.
818 데킬라 팝업스토어
행사 일정 : 2024년 2월 23일 (금) ~ 2024년 3월 7일 (목)
행사 장소 :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POINT. 01
|
남다른 감각으로 채워진 ‘818 데킬라’
패션계에서 이미 남다른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켄달 제너가 데킬라 사업에 뛰어든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그는 가족들이 데킬라에 보였던 깊은 관심 덕분입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이 태어나고 자란 캘리포니아 칼라바사스의 지역 번호인 ‘818’을 브랜드 이름에 반영하며 자신의 정체성을 담았습니다. 데킬라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켄달 제너는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스케줄 속에서도 무려 4년간 고민하고 노력한 끝에 ‘818 데킬라’를 출시했어요.
힙한 켄달 제너의 무드를 고스란히 닮은 ‘818 데킬라’는 센스있는 디자인이 인상적인 패키지와 함께 데킬라 산업 최고의 명장들이 만든 맛으로 단숨에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브랜드가 되었는데요. 데킬라에 진심인 켄달 제너 답게 13개 주류 시음 대회에서 43개의 테이스팅 상을 수상하며 데킬라 브랜드로서의 오리지널리티도 갖추게 되었습니다.
818 데킬라는 ‘맛’으로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상의 재료와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하며 데킬라를 만들어냅니다. 가장 먼저 8년 이상 재배된 ‘블루 아가베(Blue Agave)’를 수확해 전통 방식으로 아가베 주스를 추출합니다. 자연 발효를 거친 뒤 증류하고 오크통 숙성을 거치면 비로소 ‘818 데킬라’의 4가지 제품인 블랑코, 레포사도, 아네호, 에잇리저브가 생산됩니다.
오크통에서 3주간 숙성한 ‘블랑코’, 3달간 숙성한 ‘레포사도’, 1년간 숙성한 ‘아네호’, 1~8년간 프랑스와 아메리칸 오크통에서 숙성해 블렌딩한 ‘에잇 리저브’까지. 각기 다른 숙성 기간과 맛을 가진 ‘818 데킬라’를 경험하며 여러분의 데킬라 취향을 발견해 보세요.
POINT. 02
|
아시아 최초 ‘818 데킬라’ 팝업스토어의 현장 속으로
아시아 최초로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818 데킬라’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과 함께 공식 레시피로 제조된 칵테일 3종이 판매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데킬라’라는 술에 더욱 많은 분이 가까워질 수 있도록 간단한 설명과 함께 시음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중이며,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부스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현장에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선인장 랜덤 뽑기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계정 팔로우, SNS 업로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등은 칵테일 무료 증정, 2등은 포토부스 무료 촬영권, 3등에게는 818 스티커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와인웍스 식사권(10만 원 상당)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 기대됩니다.
단독 런칭으로 진행된 이번 ‘818 데킬라’ 팝업스토어에서는 데킬라를 구매한 고객에게 켄달 제너의 패션 센스가 녹아있는 에코백, 모자, 티셔츠 등의 굿즈와 각인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프리미엄 라인인 ‘에잇리저브’ 제품 구매 시 애프터 파티 초대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켄달 제너의 열정이 그대로 녹아든 ‘818 데킬라’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번 팝업스토어를 놓치지 마세요!
드디어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 ‘818 데킬라’! 전 세계 MZ세대와 함께 애주가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가장 핫한 술, ‘818 데킬라’가 대체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더현대 서울에 방문해 보세요.
818 데킬라 팝업스토어
행사 일정 : 2024년 2월 23일 (금) ~ 2024년 3월 7일 (목)
행사 장소 :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