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영감의 공간│올해의 봄꽃 명소, 꿈의 정원 <켄 켈러 | Garden of Dreams>

더현대 2024. 3. 27. 18:22

 

 

백화점 안쪽 깊숙이 봄의 에너지가 충만합니다. 루브르 박물관, 사막, 바다 절벽 등 온 세상을 갤러리로 활용하는 아티스트 켄 켈러 Ken Kelleher의 마법이죠. 올봄 켄 켈러 Ken Kelleher의 무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입니다. 거대한 꽃다발이 장악한 아름다운 공간을 함께 만나러 가시죠!

 

 


켄 켈러 Ken Kelleher <Garden of Dreams>

기간 : 24.03.19 ~ 24.05.19

장소 : 현대백화점 판교점 3- 4층 / 9층-10층

 

켈러 Ken Kelleher 공식 홈페이지

 

켄 켈러 Ken Kelleher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ྉ켄 켈러 Ken Kelleher

조각과 UX 디자인을 결합하여 초현실적인 모습을 창조하는 미국 아티스트.
금속 공예로 작품 활동을 시작한 켄 켈러는 현재 3D와 AR 기술까지 영역을 넓힌 전방위 아티스트입니다. 루브르 박물관 같은 유명 도시의 랜드마크, 사막과 바다 절벽 등 대자연의 공간 등 상상력과 기술을 발휘해 설치 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Chapter1봄을 가득 머금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화창한 봄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바로 판교 현대백화점으로 놀러 오세요! 고개를 돌리면 활짝 핀 꽃송이가 우리를 반겨줄 거예요. 10층에 위치한 하늘정원에도 켄 켈러 Ken Kelleher의 아름다운 꽃들이 활짝 피어 있어요. 따사로운 햇살에 반짝이는 꽃 조형물과 아트웍을 보니 화창한 봄 날씨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판교 현대백화점 이곳저곳에 피어난 꽃들과 함께 색다른 봄나들이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 켄 켈러 Ken Kelleher 작품 전시 감상 스폿
- 1층 중앙 보이드 : 꿈을 꾸듯 머리 위 공중 정원을 감상할 수 있어요
- 3~4층 에스컬레이터 : 대형 꽃다발을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어요.
- 9~10층 천장 : 하늘 정원에서 따뜻한 햇살을 맞고 있는 꽃송이들을 볼 수 있어요.

 

 

 

 

 

Chapter2상상 속 꿈의 정원으로의 초대

 

 

기분 좋은 봄바람이 불어올 때면, 꽃이 가득한 정원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즐기는 상상을 하곤 해요. 아티스트 켄 켈러 Ken Kelleher는 꿈의 정원으로 우리를 초대합니다. 현대백화점이 직접 의뢰해 탄생한 작품 'Garden of Dreams(꿈의 정원)'은 새로운 생명의 아름다움과 봄의 에너지가 가득합니다.

 

켄켈러 Ken Kelleher 작품 설치 장면

 

# 큐레이터 톡

아티스트 켄 켈러 Ken Kelleher에게 꽃을 주제로 의뢰한 작품이에요. 켄 켈러 Ken Kelleher는 굉장히 현실적인 백화점 공간을 비현실적이고 몽환적으로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화답해 주었죠.
이 작품은 하나의 덩어리 작품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사실 이 작품은 특수 종이 재질로 만들어진 여러 꽃송이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설치 인원에는 엔지니어 외에 플로리스트가 참여해 화병처럼 생긴 구조물에 꽃꽂이했어요.
판교는 중앙에 탁 트인 공간이 있어, 대형 작품을 설치했을 때 그 효과가 가장 좋은 곳이에요. 색다른 봄꽃을 감상하고 싶을 땐, 판교로 놀러 오세요!

 

 

 

📌 에디터의 영감 노트
봄꽃은 보통 크기도 작고, 땅에서 자라죠. 켄 켈러 Ken Kelleher의 작품은 꽃에 대한 고정관념을 경이로운 방식으로 전환해 줍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오르내리며, 공중에 활짝 만개한 거대한 꽃다발을 보면 계절의 변화가 충만하게 다가와요. 에스컬레이터에서 찰나의 인생샷도 놓치지 마세요!

 

켈러 Ken Kelleher 공식 홈페이지

 

 


켄 켈러 Ken Kelleher <Garden of Dreams>

기간 : 24.03.19 ~ 24.05.19

장소 : 현대백화점 판교점 3- 4층 / 9층-10층

 

 

 


 

 

 

 

지금 읽은 콘텐츠가 재미있으셨나요?👀
다른 ‘영감의 공간’ 콘텐츠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