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YUNDAI

global menu open/close global search open/closee

언더라이즈 대구점 오픈현장 인기템 모아보기

PLACE 2017.04.10 16:00

 

 짜잔! 현대백화점의 새로운 도전,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셀텍트샵 언더라이즈(Under-Rise) 대구점이 지난 3월 31일, 첫 문을 열었습니다. 가림막에 가려져 있던 지하 2층 한 켠이 한 번 발을 들이면 빠져나오기 어려운 매장으로 완.벽.변.신. 오픈 첫날부터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인기 종목(!)들 확인하러 갑니다.

 



  

 언더라이즈는 바다에서 진주를 캐듯, 아직 대중화되지 않은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중 잠재력이 큰 브랜드들을 앞서서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현대백화점이 고객들에게 젊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캐주얼 편집 스토어죠. 이제 백화점에 가면 늘 보던 브랜드만 있다는 생각을 확! 바꾸셔야 할 것 같습니다. 언더라이즈에서는 온라인에서 동나던 그 상품, 페북이나 인스타로 바라만 보던 바로 그 브랜드의 알째배기 상품들을 다~ 만나볼 수 있으니까요. 

 

 언더라이즈 대구점 내 50개가 넘는 브랜드 중 오픈 첫 날 가장 인기 있었던 브랜드가 있었으니..! 고객들이 먼저 알아보는 핫한 브랜드들 다섯 곳을 살펴볼까요?

 

 


 

 사도사도 끝이 없는 베이직 아이템과 유행템을 적절하게 섞어 자연스럽게 일상으로 녹아드는 실용 디자인을 추구하는 아나이스(ANAIS). 대구에 첫 상륙인 만큼 인기가 대단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직접 만져보고 입어보고 구입하려고 언더라이즈 매장을 찾으셨습니다. 

 

아나이스에서 열심히 쇼핑 중인 고객분에게 만나봤습니다.

 

오늘 언더라이즈 매장에 와보시니 어떠세요?

 

“아나이스는 인터넷으로 자주 확인하고 구매하는 브랜드인데, 매장을 오픈한다고 해서 왔어요. 옷을 직접 만져보고 입어볼 수도 있어서 너무 좋네요. 여기 언더라이즈 매장은 홈, 리빙 제품들도 한 번에 볼 수 있어서, 저 같은 아줌마한테는 시간을 아껴서 트렌드를 확인하기 참 좋네요 :) ” 

– 김향미 고객

 



 

 보기만해도 앙증맞은 신발들이 쪼르륵 줄 지어 서있는 솔앤로와 매장엔 예쁜 신발에 홀릭된 모녀들도 쪼르륵! 솔앤로와(SOLANDROWA)는 인스타그램에서 모녀 커플슈즈로 유명한 바로 그 브랜드이기도 하죠! 

 

 모든 신발의 내피에는 최상급 천연 양가죽이, 바닥에는 라텍스 쿠션을 들어있어 착 감기는 편안함이 으뜸입니다. 까다로운 공정으로 하루에 2족 밖에 생산되지 않는다고 하니 소장욕구도 업업! 예쁨에 편안함까지 갖춘 하이퀄리티 플랫 슈즈는 아기 유모차를 끌고 온 엄마부터 쇼핑 나온 모녀까지 모든 이의 이목을 빨아들였습니다. 

 

현대백화점 블로그 TIP 언더라이즈 대구점 오픈 기념 한정판으로 출시된 레드 플랫 50족을 get하시려면, 서둘러 매장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커리어우먼의 포스가 팍팍! 풍겨지는 패션 아이템이 가득한 이 곳은 스테이피플(STAYPEOPLE). 삼청동에 위치한 쇼룸을 비롯해 잠실, 삼성, 판교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죠. 대구점에서도 그 열기가 대단했습니다. 직접 바잉한 원단으로 퀄리티는 물론, 안정감 있는 컬러로 누구나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이 가득했는데요. 언더라이즈 피팅룸 앞은 이미 발빠르게 스테이피플 신상 블라우스를 찜콩한 이들로 인산인해였답니다.

  

 

 

현대백화점 블로그 TIP 예쁨 돋는 언더라이즈의 피팅룸은 계산대 맞은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언더라이즈 제품들은 입으면 보기보다 더 예뻐서 홀딱 반함 주의※

 

 

 

  

 그동안 그 어떤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다! 대구점 언더라이즈에 처음 함께한 비슬로우(BESLOW)는 대구 남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습니다. 화려한 패턴은 물론, 일상에서 편하게 입는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까지 알차게 준비돼 있기 때문이죠. 

 

 워싱 면 소재로 내추럴하고 베이직한 매력이 돋는 셋업 제품은 비슬로우의 인기상품. 이 밖에도 언더라이즈 매장에서는 자체 제작 라인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어 그 인기가 쉽게 사그라들지 않을 듯 합니다.


   


 

 귀여운 시바견, 금방이라도 물 듯한 큰 집게발의 랍스터 등 익살스러운 모양의 휴대폰 케이스는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선보이는 위글위글은 그 아무도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위글위글(WiggleWiggle) 앞에는 “이거 봐, 귀엽지?” “우리 이거 하나씩 살까?” 하며 신기해 하는 이들이 잔뜩 있었습니다. 오픈 당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달 동안은 10% 할인 행사 진행 중이니, 지금이 귀요미 소품 득템 찬스! 늦기 전에 방문해 할인혜택을 누려보세요 :)

 

 


 

언더라이즈에 빨리 가봐야 할 또 하나의 이유!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언더라이즈 오픈기념 아이템들 때문인데요. 빨~간 모습이 매력적인 아이템들은 지금 만나보세요. 

 

언더라이즈 에코백 \30,000

솔앤로와 리미티드 레드슈즈 \128,000~228,000

위글위글 폰케이스 \25,000 / 랩탑파우치 \29,800

센츄리플랜트 레드선인장 \30,000




신고
Tag
, , , , , , , ,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