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현백맛집탐방-4] 판교점 “마스터키친 Master Kitchen”

  

현백맛집탐방 7월의 주인공은 바로~ 맛집들의 성지라 불리우는 판교점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한 ‘마스터키친 Master Kitchen’ 입니다. 과연 어떤 매력으로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았을지 궁금한데요! 본격적으로 현백맛집 탐방을 시작해볼까요?

 

 

 

마스터 셰프의 손길이 느껴지는 식사, 마스터키친

 


 

마스터키친은 ‘마스터셰프 코리아4’에 출연한 이창수, 강형구 셰프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고메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현대백화점의 마스터키친은 경리단, 홍대 맛집으로 유명해진 고메 프로젝트의 대표 메뉴들을 모아 만든 일종의 푸드편집샾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현대백화점에 특화된 브랜드라고 할 수 있겠죠? ^^  

 

 

 

눈과 입을 사로잡는 마스터키친 메뉴 

 

  

‘클래식 함박스테끼’는 특제 함박 패티를 300도의 철판에 익혀낸 후 데미글라스 소스와 곁들여내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도록 만든 베스트셀러 메뉴입니다. 10여 가지 비밀 재료를 섞어 만든 패티와 1년의 연구 끝에 만들어진 셰프의 비법 소스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죠.

 

 

 

‘테판 오므라이스’는 두 셰프가 일본여행을 갔을 때 100년 역사의 일본경양식집에서 맛본 오므라이스에 감명받아서 오마주하여 만든 메뉴입니다. 최상급의 신선란에 생크림을 함께 풀어낸 후 수차례에 걸쳐 고운 채로 걸러내어 실크처럼 부드러운 오믈렛을 만들어내는 것이 맛의 비법이죠!  

 

 

 

육즙 맛이 가장 뛰어나다는 업질살 부위를 슬라이스하여 특제간장에 숙성한 후 숙주와 함께 센 불에 볶아냅니다. 그리고 철판에 밥과 수란, 쪽파, 튀긴마늘을 올리면 초인기 메뉴 '우삼겹 플래터' 완성! 수란의 고소함과 소고기의 부드러움은 완벽한 마리아주와 같은 풍미를 자아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핫하다는 ‘팬 큐브 스테이크’는 프라임급의 토시살 원육을 직접 정육하여 72시간이상 숙성하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인 스테이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뜨겁게 달궈낸 주물팬에 스테이크를 담아내어 끝까지 음식을 따뜻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은 맛에 대한 셰프의 배려겠지요.

 

 

 

마스터키친이 승승장구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마스터키친은 고메 프로젝트의 편집샵 같은 개념으로 시시때때로 색다른 메뉴들을 선보이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밖에 없죠. 특히 일식, 양식, 한식 등 규정된 메뉴가 아닌 전세계의 식자재와 조리법들을 이용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등장할 새로운 요리들에 대한 기대감이 자꾸만 방문하게 만드는 비결이죠.

 

전에 먹어본 그 맛이 아닌, 색다른 요리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마스터키친에 꼭 한 번 들러야겠죠?!

 

 

 


 

마스터키친 판교점의 맛을 담당하고 있는 구본관 매니저는 메뉴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아무리 손님이 많이 몰려도 음식을 미리 조리해놓지 않는다고 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다소 발생하더라도 최상의 맛 위한 약간의 기다림은 나중을 위한 즐거움이 되지 않을까요?

 

 

 

 

마스터키친에 이어 7월 현백맛집 판교점의 로코스, 중동점의 쥐눈이콩마을이 각각 2위, 3윌로 선정되었습니다. 더위가 지속되는 8월에는 어떤 맛집이 선정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현백00맛집 이벤트는 계속되니 8월에도 도!전! 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보기

[현백맛집탐방-1]"탄탄면공방"

[현백맛집탐방-2] "매그놀리아"

 [현백맛집탐방-3] "힛더스팟"

 

8월 #현백00맛집 해시태그 캠페인

현대백화점에서 먹은 맛있는 음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해주세요!

 

응모방법 현대백화점에서 먹은 음식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3개와 함께 공유             

#현백00맛집 #매장명 #냠냠 예시) #현백무역맛집 #매그놀리아 #냠냠

 

증정 백미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증정(150명) ※ 일부 점포는 다른 품목으로 대체 증정예정

중요!! 현백00맛집의 00부분은 방문하신 지점명을 넣어 사용해주세요!

본점, 무역, 천호, 신촌, 미아, 목동, 중동, 킨텍스, 디큐브, 판교, 부산, 울산, 동구, 대구, 충청

 

※ 지정 해시태그를 정확히 입력해야 하며, 인스타그램 계정 공개로 설정되어 있어야 응모한 것으로 인정

※ 8월 #현백00맛집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bit.ly/2vb1X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