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5월 13일부터 개최되는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촬영 현장.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진행되는 '제2회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촬영현장에 에디터가 다녀왔습니다!

 

 이번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는 여직원들까지 참가하여, 15개 지점에서 선발된 30명의 직원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각 점에서 옷 좀 입는다는 소리를 듣던 훈남훈녀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이니, 현장의 분위기는 그야말로 패션쇼장을 방불케 했습니다 ^^ 자 그럼, 각 점 패셔니스타들이 직접 골라 온 쿨비즈룩을 제안하는 화보가 탄생하기까지, 현장에선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공개할게요~~

 

 

 촬영 현장에 도착한 참가자들의 모습은 첫 무대에 데뷔하는 신인 연예인처럼 긴장과 긴장으로 떨리는 모습이었습니다. 평소 접해보지 못했던 메이크업&헤어 룸에서 머리를 손질하고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이 어색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어색함 속에서도 자신들이 준비한 쿨 비즈룩에 대한 설명과 열정은 빠질 수 없었는데요. 각자 준비한 의상 컨셉을 설명하고, 그에 맞게 메이크업과 헤어를 세팅하고 준비하는 모습은 프로모델과 비교해도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30명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빠른 시간 안에 완성해야 했던 아티스트팀은 패션쇼 백스테이지만큼 치열한 하루였다고 소감을 남기셨습니다 ^^;

 

 

 헤어와 메이크업을 마친 후 서로가 서로를 못 알아보는 난감한 상황이 발생! 제안하는 쿨비즈룩으로 의상까지 세팅하고 나니, 백화점 직원이 아니라 전문 모델의 포스가 풍겨지네요.

 

 

 부끄럽고 어색하지만 포토그래퍼와 호흡을 맞추며 열과 성을 다해 포즈를 취한 다음, 개별적으로 찍은 사진들을 보며 최종 사진을 선택하는 모습은 그야말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촬영이 끝난 참가자들은 에디터와의 인터뷰에도 친절히 응해주셨는데요, 점 대표가 된 다양한 사연과 자신만의 패션에 대한 철학(?), 자신이 하는 일과 현대백화점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패셔니스타들의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잠시 후 별도 포스팅으로 확인해 보세요!

 

 

 

 개인 촬영과 단체 촬영을 마친 참가자들은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고 서로의 사진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 경험하기 힘든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을 받고 스튜디오에 왔으니 기념사진을 안 남길 수 없겠죠?

 

 

 마지막으로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를 작년에 이어 기획하고 진행한 브랜드전략팀 문성진 대리를 만나보았는데요. 평소 백화점 직원들이 비슷한 나이 또래의 사람들보다 옷 입는 감각이 좋고 패션에 관심이 많다는 이야기들을 많이 들었고, 그런 현대백화점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직접 코디를 제안하고 소통하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이 기획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제 2회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는 남자편 투표가 5월 13일(금)~19일(목), 여자편 투표가 5월 20일(금)~29일(목) 까지인데요, 과연 누가 2대 쿨비즈 패셔니스타가 될지! 저도 꼭 소중한 한 표 행사해야겠습니다. 또한 패셔니스타 직원들이 입었던 쿨비즈 아이템들을 이벤트 기간동안 현대백화점에서만 특별할인 판매 한다고 하니, 매장에서 한번 쿨비즈 아이템을 찾아보시면 더 재밌을 것 같습니다 :)

 

 13일부터 진행되는 "제2회 쿨비즈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에 직접 참여해서 현대백화점의 직원들이 제안하는 쿨비즈룩과 멋진 패셔니스타들을 만나보세요!

 

▶ 선발대회 바로 참여하기: http://bit.ly/24NFB1E

▶ 현대백화점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도 응모하기: http://bit.ly/1OjTH6L


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