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쇼핑테마] 2016 리빙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 테마가 있는 욕실 下


 

 지난 주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 2016 리빙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5 '테마가 있는 욕실 上'을 만나보셨는데요. 트렌드를 살펴보기만 해도 욕실을 집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방으로 꾸며보고 싶은 마음이 샘솟으시죠? 이어 두 가지 테마를 더 소개해 드릴 테니 욕실 스타일링에 참고해보세요!

 

1. 더 아름다운 나를 위한 공간으로

 '3초 보습법', '롤링 마사지' 등 욕실에서부터 시작되는 스킨&바디 케어가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데일리 케어를 소화해낼 수 있는 파우더룸으로서의 기능을 갖춘 욕실이 트렌드랍니다.

 


 

Romantic White 로맨틱 화이트

프로방스 스타일의 심플한 화이트 욕실 로맨틱 화이트는 파우더룸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세련되고 깨끗한 파우더룸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의 화이트컬러 욕실이 정말 사랑스럽죠? 화이트펄 가구와 파스텔톤 컬러의 포인트 타일이 매치되어 프로방스적인 인상을 주므로 신혼부부나 싱글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 드립니다.

 


 1 450 상부장 W450×D200×H910

450 상부장은 욕실 크기와 필요에 따라 여러 개로 조합이 가능하다. 미니멀하지만 장 내부에 수납망 액세서리를 적용해 다양한 용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2 타원형 거울 & 장식등 & 인조대리석 선반

거울 하부의 인조 대리석 선반은 세면 시 자주 사용하는 물품들을 올려놓고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화이트 수납가구들과 통일된 느낌의 화이트 몰딩 원형 거울, 클래식한 스타일의 장식 등은 로맨틱 화이트의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3 580 하부장 W580×D505×H640 & 탑카운터형 세면기 & 세면수전 BP-F5213

로맨틱 화이트의 탑볼형 세면기와 곡선 라인의 수전은 사선형 다리 디자인이 포인트인 580 하부장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2. 더욱 넓어 보이고 조화로운 공간으로

 공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욕실에서도 연출하여 통일성을 한층 강화하는 것도 좋은데요. 최근, 모던하고 절제된 인테리어로 스타일링한 공간이 많기 때문에 마치 거실가구가 욕실까지 연장된 듯한 느낌을 주는 모던한 욕실이 또한 트렌드입니다. 또한, 아직까지는 욕실의 공간적 비중이 작아 문을 열면 한 눈에 다 들어오기 때문에 너무 다양한 요소들을 사용하여 지저분하지 않도록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Modern Times 모던 타임스

도시적 세련미가 흐르는 소프트 모던 욕실 모던 타임스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모던한 직선과 유연한 곡선의 디테일이 어우러진 소프트 모던 스타일의 욕실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이 돋보여 개성있는 욕실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밝은 베이지와 브라운 계열의 컬러 조합으로 한층 더 부드럽고 편안한 욕실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1 1300 상부장 W1300×D150×H900

지브라 패턴의 거울 프레임과 같은 디테일에서 보다 세련된 도시적 소프트 모던 감각이 묻어난다.

 

2 미드웨이 액세서리 (레일: W600×D8×H60, 컵대: W100×D137×H200, 선반: W400×D137×H200) 모듈형으로 맞춤 구성이 가능한 심플한 가구 디테일과 아크릴 소재 수납 소품까지 욕실 공간을 새롭게 재해석한 효율적인 수납공간이 생활 속 편안함을 준다.

 

3 550 하부장 W550×D450×H500

 

4 하부장 수납선반

 



 

 트렌디한 욕실이라면 정말 하루를 여는 기분이 달라지겠죠? 내 공간에 적합하게 트렌디한 욕실을 꾸미는 것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욕실 전문가 '대림바스플랜'과 함께하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가  2016 8 7()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 이미지대림바스플랜 카탈로그 최신호 참조

 


 

[이전 보기]



 


더 예쁘고 트렌드에 맞는 욕실을 갖고 싶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