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2017, 새해 소망을 이뤄줄 회심의 아이템!



 우리에게 또 다시 새로운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새해는 언제나 희망차고 의욕이 넘치는 시즌입니다. 매년 반복되더라도 새해에 각자의 소망을 담은 목표를 세우는 것은 연초의 중요한 행사인데요, ‘작심삼일’이어도 괜찮습니다. ‘작심삼일’을 딱 100번만 반복하면 어느새 여러분의 목표는 눈 앞의 현실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매년 반복되는 새해 소망 앞에 민망해지더라도 너무 부끄러워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만큼 중요하니까 소망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것이겠죠! 여러분의 새해 소망 단골 손님들을 내년에는 시원섭섭하게 보내 드릴 수 있는 회심의 아이템을 알려드립니다.


언제나 0순위, 최고의 재산은 건강!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공통된 새해소망은 바로 ‘건강’입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나이와 함께 늘어가는 살, 마음만 먹는 금연, 금주를 하고 있는 당신에게 ‘하루 30분 운동’이라는 소박하면서도 분명한 목표를 드립니다. 너무 어렵다고요? ‘홈트레이닝 세트’만 있다면 목표 달성은 어렵지 않습니다. 요가매트와 간단한 기구만 있으면 가능한 홈트레이닝, 요즘 대세인 이유는 많습니다. 일정과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무엇보다 핑계를 대며 건너 뛸 수 없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타이트한 운동복이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쉽다는 건 알고 계시죠? 홈트레이닝이라면 더욱 자유로운 운동복 착용으로 그 효과 또한 배가 되겠네요.



01 MPG 소프트 요가타올 89,000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점, 울산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02 시셀(SISSEL) 휘트니스 토닝볼 67,000원
    더현대닷컴 http://bit.ly/2itAcNM


03 더랩108 KARMA Printed Kalani 탱크탑 89,000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수준급의 취미 갖기


 요즘은 취미 또한 전문가 못지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몇 년 전부터 불기 시작한 ‘쉐프’의 열풍은 일반인에게도 자신 있는 요리 한 두 개쯤은 필수라는 인식을 심어주었습니다. 더불어 요리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사례가 많아져 요리 학원은 문전성시를 이루기도 합니다. 다양한 레시피를 보며 집안의 요리사에서 공식적인 요리사가 되기 위한 준비를 하는 분들께 ‘모바일 거치대’를 추천합니다. 재료와 함께 뒤섞이지도 않고 편안하고 안전한 요리가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이것은 물이 스며들지 않아 어느 곳에나 접착이 잘되어 당신의 목표 달성에 가속도를 붙게 해 줄 것입니다.

페카 I2 모바일 거치대 37,100원
더현대닷컴 http://bit.ly/2iti6v8


스마트폰이나 컴팩트한 카메라로 수년간 사진을 찍어온 당신이라면 이제는 EOS 5D Mark IV는 어떨까요? 정식 출시에 앞서 8월 진행한 예약 판매에서 조기에 전량 완판될 정도로 그 명성은 이미 자자합니다. 그만큼 EOS 5D Mark IV는 하이 아마추어는 물론이고 프로 사진가들에게까지 폭넓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방송이나 영화와 같은 전문적인 영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만한 기능을 지원해 이미지와 영상으로 소비되는 요즘 시대에 꼭 맞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전문 사진 작가로 한걸음 성큼 나아갈 수 있고 덕분에 사랑하는 연인, 가족, 자녀와의 감동적인 순간은 오랫동안 기억될 것입니다. 


 또한 사용 상의 편리함과 휴대성을 생각하는 당신에게, EOS M5 카메라도 추천 드립니다. EOS M5는 작고 가벼운 미러리스 보디에 캐논의 최신 기술을 탑재해 고화질과 고속 촬영, 사용자의 편리함까지 실현한 고성능 미러리스 카메라인데요. 카메라 보디에 손떨림 방지 기술 탑재까지! 카메라 왕초보 탈출은 EOS M5와 함께하세요.


01 캐논 EOS 5D Mark IV 400만원대
    무역센터점, 목동점, 중동점, 대구점, 울산점


02 캐논 EOS M5 140만원대
   무역센터점, 목동점, 중동점, 대구점, 울산점


솔로 탈출, 연애를 소망합니다.


 오랜 기간 솔로로 지냈다면 올해 마음이 너무나 급할 수 있지만 기초 공사부터 튼튼히 해야겠습니다. 짝을 만나기 위해서는 일단 매력 발산에 성공해야 합니다. 여자는 고운 피부와 찰랑거리는 머릿결 이라면 70%는 성공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피부의 기초 공사를 튼튼히 해볼까요?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는 건강하고 생기 있어 보여 호감형 인상을 완성해줍니다. 또한 자연스럽게 혈색이 도는 입술은 이성에게 매혹적인 여성스러움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섣부른 짙은 화장은 일을 그르칩니다. 기억하세요. 깔끔한 피부화장에 분명하고 자연스럽게 입술에 포인트를 주세요. 아마 그는 은은하게 빛나는 당신의 얼굴에 시선을 빼앗겨 밤새도록 이야기하고 싶어할 거에요.


01 아모레퍼시픽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120,000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


02 메이크업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립스틱 내추럴 32,000원
    현대백화점 전점(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디큐브시티, 대구점 제외)


 화장으로 단장했다면 의상 선택을 해야 합니다. 소개팅엔 뭐니뭐니해도 원피스가 선호도 1위입니다. 플라워 무늬 원피스라면 100전 100승입니다. 바바리로도 착용 가능하여 초봄까지도 무난합니다. 하지만! 그 전에 솔로 탈출 해야겠죠? 미니 원피스에 싸이하이부츠를 매치하고 심플한 초커 목걸이를 더해주세요. 어려 보이는 듯 여성스러운 듯 과하지 않은 세련된 옷차림의 당신을 보는 순간 그는 이미 다음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01 샤틴(SATIN) 플라워 바바리형 코트 원피스 118,000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디큐브시티점,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02 슈콤마보니 사이하이부츠블랙 798,000원
    현대백화점 전점(미아점, 부산점, 울산동구점 제외), 현대프리미엄아울렛김포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03 스톤헨지 14K 초커 P0897 235,000원
    현대백화점 전점(울산동구점 제외), 현대프리미엄아울렛김포점



 몇 년 째 다이어리에 똑같은 새해 다짐을 적고 있다면 이제는 한번 마음 먹고 달라져 보는 건 어떨까요?  ‘똑똑하다는 것은 행동력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다’라는 오랜 속담도 있죠. 10개의 소망을 생각하는 것보다 1개를 ‘실천’하는 값진 2017년 되시 길 바랍니다.


※ 해당 제품 가격은 점별/브랜드별 사정에 의해 상이할 수 있습니다.


2017년 새해 소망을 이뤄줄 회심의 아이템!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