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현대백화점 천호점 리뉴얼 오픈 매장 탐방 (3)]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쇼핑공간의 탄생

  

지난 10월, 식품관 오픈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천호점이 새로운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천호점은 고객님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점점 강동의 센트럴파크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는데요. (두근두근) 최근 천호점의 리빙, 키즈&패밀리, 남성패션 관이 리뉴얼 오픈 되면서 엄마, 아빠, 아이 모두를 만족시킬 가족 프리미엄 공간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천호점이 어떻게 변신했는지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10F

가족들을 위한 감각적인 홈퍼니싱과 꿈꾸던 키친을 원한다면,

Home & Living

현대백화점 천호점 10층 홈&리빙 관이 새단장 되었습니다. 구석구석 특별한 공간이 많이 생겼어요. 평소 홈퍼니싱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겠죠? 주방과 식탁을 수놓을 아름다운 식기와 주방용품, 색다른 공간을 연출할 침구와 리빙용품 뿐만 아니라 쉬어갈 수 있는 편안한 휴게공간까지 천호점이 180도 변신했는데요. 어떤 부분이 리뉴얼 되었는지 홈&리빙 관의 새로워진 모습을 함께 둘러볼까요? 

 

 

01. 키친 스튜디오 

나만의 키친을 위한 종합 키친 라이프 스타일 공간

  

  

르쿠르제, 닥터하우스, 헹켈 등 다양한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키친 스튜디오는 나만의 주방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입니다. SNS에서 유명한 주방용품과 친구의 주방에서 눈여겨 봤던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친구들도 당신의 주방을 부러워 하게 될꺼에요.

천호점의 리빙 관이 키친 스튜디오로 리뉴얼 되면서 중앙 부분엔 요리 시연을 위한 쿠킹바가 신설되었는데요. 쿠킹바에서 진행되는 요리 강좌에서 다양한 레시피를 배워 가족들을 위해 맛있는 요리를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02. 어라운드 테이블 

커피향과 함께 즐기는 플레이팅 트렌드

   

    

영롱하게 빛나는 그릇에 음식을 담으면 맛까지 좋아지는 기분이 들죠. 어라운드 테이블에는 전문 바리스타가 커피를 내려주는 페르비타라는 카페가 함께 있는데요. 카페에 앉아 향긋한 커피향과 함께 예쁜 그릇을 둘러보세요. 카페에서 사용하는 커피 잔과 커피용품, 식기류는 모두 어라운드 테이블의 제품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쇼핑도 잠시 쉴 겸 이곳에서 커피 한잔 어떤가요? 

 

 

 

03. & NATURAL

색다른 공간을 연출하는 토탈 홈패션 브랜드존

   

  

세사, 엘르, 앤스티치 등 15개의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곳은 토탈 홈패션 브랜드존인 &NATURE입니다.  하나같이 자연의 소재와 컬러감을 가진 홈패션 브랜드들인데요. 침구를 바꿔주는 것만으로 단조로웠던 집 안이 색다른 공간으로 연출될 수 있기 때문에 매장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홈퍼니싱 감각을 키울 수 있답니다.

 

 

 

04. IT Play ground

최첨단 IT기기를 모두 만날 수 있는 IT 종합 체험존

   

  

다양한 전자기기들이 즐비한 이곳은 남성들뿐만 아니라 IT 제품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도 인기 있는 코너입니다. 삼성, LG, 캐논 등의 브랜드들과 노트북, 카메라, 스피커 등 수 많은 종류의 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실 거예요! 가장 앞선 IT 제품들이 이곳에 모두 모여 있으니, IT 트렌드에 민감한 당신에게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05. 꼭 들려야 할 핫한 리빙 브랜드 추천

   

  

키친 에이드 Kitchen Aid 홈베이킹 취미가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눈독 들이는 브랜드죠. 업계 최초로 현대백화점에 입점된 키친 에이드가 천호점에도 찾아왔습니다. 키친에이드와 함께 자랑하고 싶은 주방을 만들어보세요.

 

밀레 Miele 118년 전통의 독일 가전제품 브랜드입니다. 압도적인 품질과 기술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가전제품 브랜드를 천호점에서 만나보세요.

 

 

 

8F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곳! 온 가족이 함께 데이트해요.

KIDS & FAMILY

이번 주말 아이들과 함께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나들이 어떠세요? 천호점 8층, Kids & Family에는 아이들과 가족을 위한 공간이 펼쳐져 있습니다. 볼 거리와 먹을거리, 즐길 거리,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까지 가득 차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나들이로 안성맞춤이죠. 그럼 어떤 재미있는 공간들이 있는지 필수 방문해야 하는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01. 아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공간, 키즈편집샵 & 키즈카페

 

  

쁘띠따쁘띠 현대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는 키즈 편집샵이에요! 스타일리쉬한 키즈 의류, 액세서리, 신발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직접 그림도 그려볼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엄마와 아이가 모두 즐거워지는 공간입니다.

 

슈슈 페인트 by 쁘띠따쁘띠  예쁜 엄마를 닮고 싶은 우리 아이를 위한 블링 블링 & 러블리 키즈 뷰티 스파에요.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천연성분과 저자극 성분으로 이뤄진 슈슈 페인트 제품을 사용해요. 

 

릴리펏 Lilliput 한 번 오면 자꾸 오고 싶어지는 프리미엄 키즈 카페입니다. 오르골 음악과 함께 돌아가는 회전목마, 피톤치드 향이 솔솔 나는 친환경 소재의 편백 놀이터와 마음껏 뛸 수 있는 에어바운스까지 아이들의 천국이죠. 아이들이 릴리펏에서 신나게 노는 동안, 엄마, 아빠는 테이블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장소입니다.

 

 

 

02. 아이와 함께하면 더 좋은 가족을 위한 휴식 & 체험 공간! 키즈 프렌들리 패밀리 카페

   

 

 

얌이밀 Yummi Meal 유기농 이유식과 간식 브랜드인 얌이밀은 아이 키우는 엄마들에게 유명한 곳이에요. 36개월 이상 아이들이 직접 요리하고 그 자리에서 먹을 수 있는 쿠킹 스튜디오도 운영하고 있어 건강한 먹거리와 체험 공간을 찾는 엄마들에게 필수 방문 코스죠.

  

 

 

피카 노르딕 가든 FIKA Nordic Garden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스웨덴의 피카(Fika)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북유럽 체험형 카페입니다. 차 한 잔의 여유와 함께 북유럽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소품들을 구경해보세요.

 

 

 

03. 현대백화점만의 프리미엄 유아휴게실

   

 

   

유아휴게실 아이와 함께 잠시 쉴 공간을 찾는다면 언제든 8층 유아휴게실로 오세요. 간편 조리가 가능한 키친이 있어 가져온 이유식을 편안하게 먹일 수 있어요. 온 가족이 함께 푹 쉴 수 있는 패밀리 라운지와 우리집처럼 편안한 기저귀 교환실, 프라이빗한 가족 수유실, 개인 수유실도 마련되어 있어요. 

 

 

 

04. 우리집 막내, 반려동물들을 위한 행복한 펫샵

   

 

 

펫츠에비뉴 Pet's Avenue 우리집 막내, 사랑스러운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펫샵이 천호점에 새로 생겼어요. 맛있는 간식들과 폭신폭신한 쿠션, 장난감, 캣타워까지 다양한 반려동물 브랜드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케이지를 이용한다면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 가능하다고 하니 함께 쇼핑할 수 있겠죠?

 

 

 

잠깐! 새로워진 남성패션관!

남심을 사로잡는 위한 프리미엄 공간으로 변신

천호점 가족 나들이에 남자들의 발걸음이 느려지는 이곳은 6층 남성패션관입니다. 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남성패션도 이번에 새 단장을 마쳤는데요. 외관이 달라진 것 외에도 기존에 비해 무려 15개의 브랜드가 새롭게 입점 되었습니다. 가족 나들이를 온 김에 달라진 남성 패션관도 한 번 둘러보도록 할까요? 

 

 

 

남편의 패션 센스를 책임질 쏘-핫한 브랜드 추천

01 바버 Barbour 버버리와 함께 영국 왕실 공식 납품업체로 지정받은 브랜드입니다.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바버는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자랑해 패피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02 반하트 디 알바자 VanHart di Albazar 이탈리안 모던 클래식 감성을 추구하는 세련된 남성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뛰어난 패턴과 최고급 패브릭, 다채로운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해내죠. 

 

03 에피그램 epigram 패션에 더해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브랜드입니다. 여유롭고 건강한 일상을 살아가는 에피그램만의 상품을 현대백화점에서 즐겨보세요.

 

04 질스튜어트 뉴욕 뉴욕 감성 특유의 스타일리시함과 위트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입니다. 수트뿐만 아니라 캐주얼과 액세서리로도 멋있는 남자로 변신시켜주는 매력있죠. 비대칭 패턴과 개성 넘치는 소재를 사용해 자유분방한 패션을 즐기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하나씩 하나씩 새롭게 변신하고 있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오늘 함께 살펴본 리빙, 키즈, 남성패션관은 어떠셨나요? 새롭게 입점 된 브랜드들도 셀 수 없이 많아지고, 고객님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프리미엄 하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이번 주말 온 가족과 함께 천호점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천호점 리뉴얼 오픈 매장 방문 세 번째 탐방을 마치며 현대백화점 천호점의 변신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올 12월까지 단계적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인데요. 하나하나씩 새로워지는 천호점의 모습을 지켜보는 것 또한 즐거운 일이 아닐까요? 앞으로 더욱 변화할 천호점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