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대구 MZ세대의 새로운 중심,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백화점의 미래를 제시한 더현대 서울에 이어 현대백화점 대구점도 글로벌 뉴 랜드마크 ‘더현대 대구’로의 리노베이션을 진행 중인데요. MZ를 위한, MZ에 의한 MD들을 대구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가장 먼저 오픈을 맞이한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Creative Ground를 함께 살펴보며 대구점에 찾아온 변화를 알아보러 가볼까요?

 

MZ세대 취향의 모든 것,  Creative Ground

 

01

 

기존 백화점에서 볼 수 없던 브랜드 라인업을 자랑하는 MZ 큐레이션 공간 ‘Creative Ground’가 대구점에 문을 열었습니다. 공간 디자인부터 감각적이죠. ‘Room to Room’ 컨셉으로 올리브 그린과 화이트톤을 기준으로 구획이 구별되어 있어 힙한 감성과 다양한 분위기를 넘나드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다양한 의류 브랜드 중 대구점 입점이 첫 번째인 백화점에 최초로 매장을 오픈한 브랜드부터 만나볼게요.

 

 

 

012

 

#L.E.E.Y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중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브랜드입니다. 강한 개성과 힙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 L.E.E.Y는 다양한 범주로부터 받은 영감을 패션에 녹여내고 있죠. 두 눈을 사로잡는 22SS 컬렉션의 새로운 시도와 변화를 대구점에서 만나보세요!

 

 

 

01

 

#플레이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플레이블은 일상과 레포츠를 위한 패션을 제안합니다. ‘플레이’와 ‘레이블’을 결합하여 만들어진 이름을 닮은, 플레이블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는데요. 일상생활과 골프, 테니스 등 스포츠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엔 대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탄탄한 팬덤층을 소유한 MZ Pick 브랜드 3곳을 소개할게요.

 

 

#마리떼프랑소와저버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하이엔드 디자인을 캐주얼 웨어에 접목하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에서 유러피안 감성의 캐주얼을 경험하세요.

 

012

 

#키르시 매장 입구의 대형 신발 포토존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Research and Creativity”를 아이덴티티로 가지고 있는 패션 브랜드 키르시는 이 시대의 젊음과 그들의 의복을 대변하고 있는데요. 웨어러블한 무드 속에서 키치함을 제안하는 키르시에서 당신의 Creativity를 찾아보세요.

 

 

 

01

 

#코닥 미국의 전통적인 카메라 브랜드 코닥은 세계 최초로 롤필름을 생산하며 사진 문화의 혁신과 대중화를 가져왔는데요. 시대를 초월하는 감각으로 시장을 이끌던 코닥의 스타일을 패션으로 경험해보세요. 톡톡 튀는 컬러감과 편한 핏감의 의류 라인업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나이와 문화를 초월하며 사랑받는 ‘캉골’, 새로운 패션 라이프를 제안하는 ‘라이프워크’를 만나 볼 수 있는데요. 클래식한 룩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MLB, 타미진, 게스, 폴로 데님, CK진과 같은 헤리티지 브랜드 라인업까지! 에센셜한 브랜드들로 가득 채워진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는 미적 감각의 충족과 의식 있는 소비를 중요시하는 MZ세대의 마음을 훔칠 예정입니다.

 

 

MZ세대가 원하는 힙플레이스

 

012

 

#오하운 (오늘 하루 운동) 챌린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MZ세대라면 스포츠 메가샵 공간도 지나칠 수 없죠!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컨버스, 반스, 엄브로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부터 다양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젝시믹스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답니다.

 

 

 

앞으로 Creative Ground는 감각적인 더현대만의 큐레이션으로 선택된 브랜드로 더욱 다채로워질 예정인데요. 편의점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NICE WEATHER’을 포함해 국내외 스트리트 패션&컬처 편집샵 PEER를 통해 크리에이티브한 영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6월 28일에 두 번째 변화를 거쳐 8월 말 최종 오픈 예정인 Creative Ground. 세 번의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MZ세대의 놀이터로 재탄생될 대구점만의 특별한 큐레이션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