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에스더 버니 팝업 스토어 국내 첫 상륙


폭신폭신한 분홍색 털과 초롱초롱한 큰 눈동자를 지닌 토끼, '에스더 버니(Esther Bunny)'. 한국계 미국인으로 LA에서 태어나 10대 시절을 도쿄에서 보낸 일러스트레이터 에스더 킴(Esther Kim)이 탄생시킨 이 캐릭터는 수줍음 많은 그녀의 또 다른 자아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패셔너블한 이미지로 국내외 많은 마니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기도 하죠. 패션과 뷰티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영역을 넓히고 있는 에스더 버니의 국내 공식 첫 팝업 스토어가 드디어 상륙했습니다! 3월 7일부터 3월 17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2층 팝스트리트에서 열린 팝업 스토어를 지금부터 소개해 볼게요.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에서는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한 팝업 스토어를 계속 선보이고 있는데요. 2019년 첫 번째는 사랑스러운 분홍 토끼, 에스더 버니가 그 주인공입니다. 3월 7일부터 3월 17일까지 국내 공식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는 반가운 소식! 이미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눈도장을 찍은 덕분에 오픈 첫 날부터 많은 팬들이 방문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앞서 지난 3월 9일과 3월 10일에는 에스더 킴 작가의 사인회도 진행되기도 했어요. 오후 3시부터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 선착순 100명에 한해 번호표를 배부했는데요. 미국에서 방문한 작가를 직접 만나는 모처럼의 기회인 만큼 순식간에 번호표가 소진되었답니다. 핑크색 사인 종이에 에스더 버니 캐릭터를 정성스럽게 그려준 에스더 킴 작가의 팬 서비스에 큰 호응이 이어졌다는 후문입니다.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2층 팝스트리트가 온통 에스더 버니의 시그너처 컬러인 핑크빛으로 물들었습니다! 2호선 신촌역 지하 연결 통로로 바로 이어져 있는 입구부터 사진 찍는 이들로 북적이고 있었는데요. 장미꽃과 캐릭터 일러스트로 꾸민 포토월에서 추억을 남기는 모습도 심심찮게 목격되어 인상적이었답니다.

진열대 주변도 북적이긴 마찬가지! 신학기에 준비하면 좋을 문구 용품을 비롯해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격인 액세서리와 인형, 에코백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즐거움을 더했어요. 일러스트 캐릭터를 감각적으로 색다르게 풀어낸 제품들은 그 자체로도 소장 가치가 높아 보였는데요.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도 다수 포함되어 있어 ‘지름신’을 부르기에 충분했답니다.



한편, 이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첫 번째, 선착순 30명 구매 고객에게 '에스더 버니 마우스패드'를 한 사람당 한 개씩 랜덤 증정합니다. 두 번째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에스더 버니 캐릭터 풍선을 제공해요. 선착순 30명 고객이 5만 원 이상 구매 시 에스더 버니 거울을 증정하는 것이 세 번째 증정 이벤트입니다. 이 모든 이벤트가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된다고 하네요. 단, 증정 제품 소진 시 이벤트가 마감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서두르는 게 좋겠죠?




# SHOPPING LIST



아이스 텀블러. 환경과 건강을 위해서 필수품이 된 아이스 텀블러를 소개해요. 깜찍한 에스더 버니가 달려 있는 빨대가 포인트입니다. 깔끔하고 예쁜 패키지는 즐거운 덤! 9천9백 원



파우치. 꺼낼 때마다 주변의 시선을 집중시키기에 좋은 핑크 핑크한 파우치. 어지러운 가방 안을 정리하는 데 이만한 아이템이 없죠. 1만2천 원



휴대폰 케이스. 에스더 버니가 도시에서 살면서 시크하고 귀여운 걸 좋아하는 캐릭터라는 걸 알고 있으신가요? 파스텔 색상의 휴대폰 케이스에 그려진 에스더 버니의 모습들을 보면 짐작할 수 있을 거예요. 휴대폰 케이스를 컬러 별로 모두 소장하고 싶을 만큼 사랑스러움 그 자체! 1만2천 원




다가온 개학 시즌, 새 마음가짐으로 좋아하는 물건들을 하나 둘 채우고 싶다면? 혹은 부담 없이 기분 좋아지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찾고 있거나 매일 사용하는 물건을 좀 더 색다르게 변화를 주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에스더 버니 팝업 스토어가 정답일 듯해요. 조금은 소녀스럽지만 세련된 무드를 지닌 에스더 버니 아이템은 실용적이면서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