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함께 즐기는 H.Point를 소개합니다

 

현대백화점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멤버십을 가입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죠. 이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의 포인트를 통합해 적립할 수 있는 H.Point가 런칭했답니다. 

 


 

이제 현대백화점을 가던, 아울렛을 가던, Hmall에서 쇼핑을 하던 이 H.Point 어플 하나만 있으면 된다는 사실!!! 

 

※ 통합 멤버십 참여 브랜드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더현대닷컴, 현대홈쇼핑, 현대Hmall, 현대위크몰, 현대복지몰,현대 렌탈케어, 현대HCN, 현대리바트('18년 3월 참여 예정), H24+, H마트, N마켓, 베즐리, h_Kitchen, 매그놀리아, 조앤더쥬스, 이탈리, venchi, 하나멤버스, 더한섬닷컴, TIME, MINE, LANVIN COLLECTION, SYSTEM, SJSJ, TIME HOMME, SYSTEM HOMME, the CASHMERE, LATT BY T, DECKE, BIRD by JUICY COUTURE, FOURM STUDIO, FOURM ATELIER, FOURM THE STORE, FOURM MEN'S LOUNGE, EACHxOTHER, 현대드림투어, 교보문고, 핫트랙스,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편리해진 H.Point를 어떻게 설치하고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선, 어플을 다운받고 시작하죠!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받기

IOS 다운로드 받기

 

 

 

휴대폰번호 하나로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한번에! 

H.Point는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 오직 핸드폰, 아이핀 인증만으로 편리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미 멤버십에 가입이 되어 있으시면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몰라도 휴대폰번호로 쉽게 로그인을 하실 수 있어요.

 

 

 

H.Point로 적립과 혜택을 한번에!

 

메인화면 하단 정보창을 클릭하면 보유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고, 그 외 혜택 및 친구, 이벤트 소식은 슬라이드하여 확인 가능하답니다.

 

 

포인트를 적립할 때는 APP을 실행 후 휴대폰을 흔들면, 쉽고 빠르게 모바일카드를 꺼낼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하면 혜택이 풍성해지는 H.Point 

 

H.Point는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포인트를 쌓고, 선물하세요. ※ 단 이벤트 참여, 타사 전환 포인트, 선물받은 포인트는 양도 불가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미션을 통해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혜택을 쌓을 수도 있죠. 새로운 미션이 등록됬는지 체크해보세요!

 

H.Point에는 활동지수가 5단계로 나눠어져 있는데요. 매월 출석에 따라 리워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많은 리워드를 얻을수록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도 많이 쌓이겠죠? :-)

 

 

 

현대백화점 통합 멤버십 H.Point 

GRAND OPEN EVENT!

 

 

1. 1억 포인트 경품 

8월 31일까지 H.Point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명(각 1천만 포인트씩)에게 총 1억 포인트를 드립니다. 

H.Point 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 완료!

 

 

2. 2000포인트 증정 

회원가입시 1,000포인트 + 첫 로그인시 1,000포인트 증정으로 최대 2,000포인트를 드립니다. (100% 증정)

 

 

 

3. 출석 룰렛 이벤트

돌리면 무조건 당첨되는 100% 출석 룰렛 이벤트! 최대 1만 포인트 획득의 기회가 매일매일 찾아옵니다. 덩달아 올라가는 활동지수는 보너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H.Point!

현대백화점그룹과 H.Point와 함께 포인트 사용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H.Point 홈페이지 

>> https://www.h-poin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