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덴마크 감성을 담은 '코펜하겐 퍼' 렌탈&포토 스튜디오


연말 파티와 모임에서 나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아우터를 고른다면 단연 퍼가 아닐까요? 럭셔리한 분위기 연출에 탁월한 퍼는 누구나 하나쯤 갖고 싶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쉽게 구매하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죠. 오늘은 이런 고민을 한 방에 날려버릴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에 자리한 아트스페이스에 정말 특별한 팝업스토어가 열렸다고 하는데요. 그 현장으로 지금 초대합니다.

 

 

과거 퍼 아우터라고 하면 어두운 색상 계열에 그저 거대하기만 한 비슷한 스타일의 퍼 코트가 떠올랐었는데요. 부의 상징처럼 통했던 퍼는 중장년층만 입는 아우터라는 느낌이 강했었죠. 이제는 젊은 층은 물론 패셔니스타라면 반드시 하나쯤 소장하고 있어야 할 겨울 패션 대표 아이템으로 떠오른 퍼! 그러나 마음에 드는 퍼를 발견해도 막상 구매하려면 몇 번이고 망설이게 됩니다. 바로 상상을 초월하는 높은 가격 때문인데요. 이번 팝업스토어에 방문한다면 이런 고민은 이제 끝! 이곳에 있는 모든 퍼 상품을 2만 5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할 수 있답니다. 그동안 입고 싶어도 꾹꾹 참을 수밖에 없었던 퍼를 마음껏 입어 볼 기회! 코펜하겐 퍼 렌탈 스튜디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12월 17일부터 12월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트스페이스 매장에 들어서자 화려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의 퍼 코트가 눈에 들어옵니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퍼의 감촉에 자꾸만 손이 가는데요. 이곳이 바로 코펜하겐 퍼 렌탈 스튜디오 팝업스토어입니다. 

 

코펜하겐 퍼는 1930년부터 시작된 오랜 역사와 뛰어난 품질로 인정받은 덴마크 최대 규모의 모피 경매 회사인데요. 세계 모피 생산량의 약 1/3을 차지하는 덴마크산 모피 중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죠. 코펜하겐 퍼에서는 까다로운 모피 분류 방법과 품질 등급 시스템으로 밍크, 폭스, 친칠라 등 매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모피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또 무려 1,800여 개 이상의 모피 상품과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모피 산업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환경보호와 동물복지를 위해 철저한 규제 아래 모피 생산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코펜하겐 퍼 렌탈 스튜디오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길이와 디자인, 다채로운 색상 등 트렌디한 퍼 스타일링을 완성해 줄 아이템으로 가득합니다. 또 겨울 패션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퍼 액세서리인 모자까지 만나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했는데요. 실제로 팝업스토어를 지나가는 많은 사람이 퍼 코트와 모자에 시선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화려하고 럭셔리한 룩부터 귀엽고 캐주얼한 룩까지 모두 연출 가능한 다양한 퍼 아이템을 보니 지금 당장 착용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나요?

 

 

특히, 이번 팝업스토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포토존. 고급스러운 보라색 배경과 보라색 소품으로 장식된 크리스마스트리가 세워져 있는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트리 아래 선물상자와 코펜하겐 퍼로 만들어진 귀여운 인형까지 있어 구경하는 재미 또한 쏠쏠했는데요. 이곳에서 코펜하겐 퍼를 입고 색다른 분위기로 변신한 나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답니다. 포토존 앞에 서서 모델처럼 우아하게 또은 최고급 퍼로 만들어진 럭셔리한 의자에 앉아 멋진 포즈를 취해보세요.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 좋은 설렘과 함께 최고의 인생샷을 간직할 수 있을 거예요.

 

 

 

# SHOPPING LIST

 

 

기본에 충실한 퍼 코트를 찾는다면 역시 블랙과 화이트가 진리죠. 위아래 살짝 다른 패턴으로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두 색의 조합에 생동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블랙 이너와 함께 무심한 듯 걸쳐주기만 하면 패셔니스타로 등극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작은 격자무늬 디자인의 퍼는 각각 다른 따스한 파스텔 톤 컬러가 어우러져 완성됐습니다. 어깨를 감싸는 포근하고 풍성한 퍼는 우아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준답니다.

 

 

퍼에도 이렇게 매력적인 컬러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남들과 다른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상큼한 레몬색이 돋보이는 귀여운 퍼 재킷을 추천할게요. 어디서도 보지 못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해 보세요.

 

 

좌우가 언발란스한 길이를 선보이는 퍼. 블랙과 레드 컬러의 완전히 다른 두 스타일이 만나 새로운 스타일로 탄생한 퍼 코트입니다. 왼쪽 부분에 포인트가 되는 강렬한 레드 포켓과 퍼를 이용해 다양한 표정의 사람 얼굴 모양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

 

 

퍼를 입으면 나이 들어 보인다는 편견을 완벽하게 해소해줄 아우터. 입는 순간 캐주얼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퍼 입니다. 짧은 기장의 핑크빛 퍼로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보시길!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의 퍼도 컬러 하나로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비비드한 오렌지빛 컬러는 멀리서도 주위의 시선을 주목시키기 충분하죠. 볼륨감이 살아있는 고품격 밍크로 감촉이 부드럽고 자연스러우며 보온성까지 갖춘 실용적인 퍼 입니다.

 

코펜하겐 퍼 렌탈 스튜디오

렌탈 비용 : 2만5천 원

렌탈 기간 : 대여일로부터 4일

렌탈 대상 : 위약금 결제 가능 여부를 카드사로부터 확정받은 고객 (1천만 원~ 1천 5백만 원)

*생활 스크래치를 제외한 상품 훼손 시 위약금 발생하는 상품입니다.

 

TIP. 알아두면 유용한 퍼 관리법

천연 소재인 퍼는 습기와 열에 매우 취약해 온도와 습도가 낮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착용 후에는 가볍게 먼지를 털어내고, 눈이나 비에 노출된 경우 마른 수건으로 톡톡 두드려 조심스럽게 습기를 제거해 주세요. 단, 제습제는 퍼의 수분까지 빼앗아 갈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연말 모임과 파티를 앞두고 무슨 옷을 입을까 고민 중이신가요? 여느 날과 똑같은 스타일에서 벗어나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면 퍼 아우터를 추천드려요. 색다른 분위기 연출은 물론 미처 몰랐던 나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코펜하겐 퍼 렌탈 스튜디오와 함께 올겨울 퍼 아우터를 활용한 멋진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