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일년 중 가장 로맨틱한 시즌에 어울리는 하트 모티브 아이템을 모아 봤습니다.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선물, 혹은 사랑에 빠진 나를 위한 선물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생로랑 하트 모노그램 미니백. 이브 생 로랑이 친척에게 보내던 편지 속 로맨틱한 일러스트와 낙서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액세서리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블랙 가죽으로 정교하게 제작한 하트 모양의 크로스백으로 태슬 장식, 녹슨 듯한 앤틱풍의 모노그램 로고 등을 더해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가방 내부를 블랙 트윌 소재로 덧댄 것도 주목할만 합니다. 포멀한 스타일부터 캐주얼 스타일까지 어디든 어울리다는 것이 장점! 2백23만 원(압구정본점 2F)

 

구찌 발렌타인데이 익스클루시브 미니백. 2019 밸런타인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미니백. 레드 크리스털 하트 장식과 더블 G 로고가 쉐브론 디자인의 핑크 가방과 어우러져 멋스럽습니다. 필요한 것만 딱 넣어 다닐 정도의 적당한 사이즈이며, 크로스로 매거나 손에 들기 용이하답니다. 쨍한 핑크 컬러가 함께 매치하기에는 다소 강렬하지만 밋밋한 룩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할 수 있어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매면 사랑스러움이 배가 될 것 같네요. 1백68만 원(무역센터점 1F)

 

미우미우 마드라스 러브 카드 지갑.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여자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가방 속을 컴팩트하게 정리하기 위해선 카드 지갑이 필수 아이템이죠. 앙증맞은 빨간색 하트 장식이 사랑스러운 이 카드 지갑은 부드러운 염소 가죽으로 만들었어요. 심미성과 실용성을 골고루 만족시켜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격이랍니다. 29만 원(무역센터점 1F)

 

티파니앤코 하트 태그 키 펜던트. 티파니의 아이콘 키 링에서 영감을 받아 1969년 처음 선보인 '리턴 투 티파니 컬렉션'. 티파니의 클래식을 재현한 이 컬렉션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은 단연 하트 모양의 펜던트입니다. 가장 클래식한 디자인의 하트 태그와 키 펜던트가 함께 어우러진 이 목걸이는 심플하면서도 우아해 특별한 날 선물로 제격입니다. 하나쯤 소장하고 있다면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는 주얼리일 듯해요. 26만5천 원(판교점 1F)

 

 

 


겔랑 키스키스 러브러브 립스틱. 하트 모양의 립스틱 단면이 사랑스러운 한정판 립스틱입니다. 큐피드의 화살을 모티브로 했다고 해요.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선명한 입술을 연출할 뿐 아니라 오랜 시간 사용해도 하트 모양이 쉽게 없어지지 않아 만족러워요.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핑크 패키지 또한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해요. 2.8g, 4만5천 원(킨텍스점 1F) 

 

입생로랑 뷰티 볼륍떼 플럼프 인 컬러.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립스틱 중앙의 블랙 하트가 매력적인 이 제품은 '루쥬 볼뤱떼 샤인' 립스틱의 텍스처와 입술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플럼핑 효과를 더했습니다. 블랙 하트 속에 페퍼민트 오일과 카프리릴 글리콜 등 플럼핑 포뮬라를 함유해 입술을 도톰하고 윤기있게 만들어주는데요. 레드, 누드 핑크, 로즈, 핫 핑크, 핑크 코랄, 오렌지 등 6가지 컬러 또한 사랑스러워 화이트데이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아이템입니다. 오는 3월 1일 한정 판매될 예정이니 참고하세요! 6만1천 원(신촌점 1F)

 

 

 


겐조 캡슐컬렉션 타이거 맨투맨. 화려한 색상과 자수 디테일로 호랑이를 표현한 맨투맨 티셔츠는 겐조의 스테디셀러로 꼽히죠. 남자친구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센스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이 아이템을 추천해요. 겐조의 메인 심볼인 타이거에 하트 모양의 눈을 더해 유니크함을 한껏 살렸답니다. 특히 어떤 룩에 매치하더라도 경쾌함을 더할 수 있는데요. 지금 같은 환절기에 니트 보다는 티셔츠보단 따뜻한 맨투맨 티셔츠를 스타일에 적극 활용해보시길! 30만 원대(판교점 2F)

 

발렌티노 하트 디테일 락스터드 언타이틀드 스니커즈. 실버 스팽클 하트 패치가 돋보이는 스니커즈입니다. 크고 투박하게 느껴지지만 편하고 튼튼한 데다 존재감까지 확실해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기 좋아요. 플래티넘 스터드와 잘 어우러지도록 뒷 밑창을 고무 스터드로 장식한 것이 숨은 포인트랍니다. 92만 원(압구정본점 2F)

 

발렌티노 하트 자수 장식 락스터드 스파이크 발레리나. 앞코 중앙에 빨간색 하트가 새겨져 있는 발레리나 플랫 슈즈. 발렌티노를 상징하는 락 스터드와 퀼팅 마감을 함께 곁들인 개성 있는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여성스러운 룩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편안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데요. 세련된 디자인의 장점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미니 스커트나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해 보세요. 1백17만 원(압구정본점 2F)

 

꼼데가르송 더블 하트 마크 니트 웨어. 일명 '하트 가디건'으로 유명하죠. 컬러별로 소장하는 이들도 많을 만큼 남녀노소 불문하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브랜드의 상징인 눈 달린 하트 로고가 베이직한 가디건을 단번에 트렌디하게 변신시켜줍니다. 하나만 입어도 예쁘고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도 좋아 하나쯤 소장하면 유행에 상관없이 유용하게 입을 수 있어요. 웨어러블하면서도 위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강추! 30만 원대(무역센터점 7F) 

 

 

 

러블리함이 가득한 하트 모티브 아이템을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가지고만 있어도 행운과 사랑이 찾아올 것 같지 않나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하트 아이템과 사랑 넘치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