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100% 당첨되는 즐거움을 만나다, 럭키볼 이벤트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대한민국 최대 쇼핑관광 축제,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대한민국 유통, 제조, 관광, 문화업계가 함께하는 대규모 축제로 현대백화점에서도 역대급 세일 행사인 '슈퍼 디스카운트' 9 28일부터 10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인데요. 더불어 이번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특히 그 중에서 눈길을 끄는 것이 바로 이것! ‘럭키볼 이벤트입니다. 무역센터점·목동점·천호점·킨텍스점·미아점·디큐브시티 등 6개 점포 정문에 럭키볼 5백 개가 담긴 4미터 높이의 뽑기머신을 설치해, 행운의 럭키볼을 뽑는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가장 먼저 지난 928, 무역센터점에서 럭키볼 이벤트가 열렸는데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호응이 이어져 열기 가득했던 그 날의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오전 11시가 가까워질 무렵, 무역센터점 정문 앞에 많은 고객들이 속속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928일부터 1014일까지 열리는 대규모 세일 행사인슈퍼 디스카운트의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설렘을 더해줄 특별한 행사를 즐기기 위해서였는데요. 행사 시작 전부터 줄을 서는 진풍경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답니다. 이토록 많은 이들이 기다리는 행사는 바로 4미터 높이의 거대한 뽑기머신에서 행운의 럭키볼을 뽑는 이벤트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시작한 이 행사는 선착순 5백 명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 참가 부스에서 H.Point 회원에 한하여 3만 원을 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이벤트를 위한 선물은 특별히 신경 써서 준비한 제품들로 구성됐습니다. LG 그램 노트북, 트롬 의류 건조기, 코드 제로 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테팔 주방용품 세트, 알레르망 침구 세트, 브레오 미니 지압 마사지기 등 최대 2백만 원 상당의 상품을 단돈 3만 원에 받을 수 있는 기회인 셈이죠. 무엇보다 당첨률이 100%이기 때문에 누구나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답니다.  

 

 
 
 

이 날 행사가 열리기 전, 관객들은 거대한 뽑기머신을 찍는 등 이 날을 기념하는 인증샷을 찍느라 들뜬 모습이었습니다. 행사 시작을 알리는 안내 방송이 울려 퍼지고 본격적인 럭키볼 이벤트가 시작됐는데요. 행사 내내 사회자의 센스 넘치는 진행이 분위기를 돋우며 행사장 전체가 한층 활기를 띄었답니다. 사회자의 진행에 맞춰 참가권을 손에 꼭 쥔 고객들이 차례 차례 뽑기머신 레버를 돌려 럭키볼을 받았습니다. 럭키볼을 열어 선물이 적힌 당첨권을 확인하는 고객들의 얼굴에선 설렘이 고스란히 느껴졌는데요. 현장에서 느낀 즐거움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듯했답니다. 때때로 고가의 선물이 당첨된 고객들의 기쁜 환호가 터져 나오기도 했습니다. 모든 고객들이 원하는 선물을 받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즐거운 얼굴로 상품을 받아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어느새 훌쩍 시간이 지나고 많은 이들을 즐겁게 해준 럭키볼 행사가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럭키볼 이벤트를 놓쳐 아쉬운 분들은 아직 남아 있는 행사 일정(http://bit.ly/2DKsX0a)을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930일 천호점에 이어 10 3일 킨텍스점, 10 6일 미아점, 10 7일 디큐브시티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1년에 단 한 번 뿐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현대백화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할인 혜택이 듬뿍 담긴 쇼핑을 누리고 럭키볼 이벤트에 참가해 선물도 받아 보세요! 100% 당첨되는 즐거움이 있는 럭키볼 행사로 여러 분들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