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컨템포러리 트렌드의 시작과 끝, 무역센터점 '뮤제 피프스'

 

무역센터점에서 여성 패션을 전개하는 5층이 뮤제 피프스(Musée Fifth)라는 이름으로 리뉴얼되었습니다. Museum(박물관)의 어원인 ‘Musée’는 색다른 영감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공간임을 역설하는데요. 세련되고 현대적인 무드는 간직하며, 새롭고 트렌디한 브랜드를 탐색하는 즐거움까지 겸비한 공간으로의 재탄생을 알렸습니다.

오늘은 뮤제 피프스가 모은 트렌디 컨템포러리의 A부터 Z를 함께 구경해볼까요?

 

 

새로운 감각으로 채우다

01


뮤제 피프스에 당도하자 메탈릭한 구조물이 시선을 압도합니다. 이를 통해 뮤제 피프스가 지향하는 트렌디한 톤 앤 매너를 통일성 있게 나타내는데요. 공간 전체가 개방감이 느껴지는 파티션으로 구획을 나누어,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확실하게 강조하면서도 시즌별 패션 트렌드를 자연스럽게 소구하여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무역센터점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에도 많은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직구로 만나보던 브랜드의 모노샵이 최초로 입점하는 등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 리스트를 대거 마련한 것인데요. 최근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테이지 ‘PS0’까지, 그 라인업을 지금 바로 소개할게요!

 

 

 

최초 모노샵 입점: RVN / 단톤 / 스포티앤리치 / 네헤라&소피 드후레

 

012345678


#RVN ‘Revolution’의 약어인 RVN은 3D Knitting 기술을 바탕으로 여성의 미적 자신감과 편안함을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니트 패션 브랜드입니다. 상황에 구애받지 않는 편안한 핏팅감과 트렌디함을 겸비한 아이템을 제시하는 RVN에서 진정한 원마일웨어를 완성시켜 보세요.

#단톤 1953년 실용적인 워크웨어를 중심으로 파리 메트로, 행정기관에 유니폼을 공급하며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현재는 프렌치 워크웨어 고유의 감성을 담은 남녀공용 데일리 웨어를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포티앤리치 스포티앤리치의 단독 매장 소식, 많이 기다리셨을 텐데요. 기대만큼 다양한 제품군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뮤제 피프스에서 스포티앤리치만의 90년대 레트로 패션과 모던한 스포츠 웨어를 경험해보세요.

#네헤라 고급스러운 소재를 기반으로 절제된 우아함의 정점을 보여줍니다. 트렌드에 휩쓸리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독창적인 디테일이 담긴 룩을 만나보세요.

#소피 드후레 절제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 브랜드입니다. 여유로운 핏의 오버사이즈 아이템과 더불어 깔끔한 라인 및 강조된 허리 라인을 담은 간결한 테일러드 디자인이 포인트입니다.

 

 

힙한 편집샵: 디어에디션 / 벨벳트렁크

0123

 

#디어에디션 해외를 나가지 못하면 구할 수 없었던 제품들을 현대백화점의 트렌디한 감각으로 셀렉하여 선보이는 글로벌 컨템퍼러리 패션 편집숍인데요. 직구 없이 스포티, 유니크, 미니멀 등 테마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패션 잇템들을 디어에디션에서 한 번에 만나보세요.

#벨벳트렁크 압구정 편집샵 에크루가 오픈한 멀티 편집샵입니다. 트렌디한 셀렉으로 유명한 에크루가 선택한 의류 브랜드와 독점 브랜드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갤러리 디퍼트먼트, 언더커버, 스탠딩 오일 등의 힙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해 보세요.

 

 

 

견고한 팬덤: 준지 / 레지나 표 / MSGM 

012345


#준지 어떤 단어나 문장으로 단정 지어 말할 수 없을 만큼 예상치 못한 매력을 보여주는 브랜드입니다. 강한 인상을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서정적이기도 한 컬렉션으로 스타일 변신을 시도해 보세요.

#레지나 표 옷을 일상적인 행위로써 바라보는 철학을 바탕으로 전 세계 여성을 위한 런던 기반 패션 브랜드입니다. 평범하면서도 특별하며, 유쾌하면서도 과장되지 않게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레지나 표의 컬렉션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표현해 보세요.

#MSGM 볼드한 그래픽 프린트와 독특한 텍스처의 조화가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이며 스테디 하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에서 전부 제조해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제시하는 MSGM의 제품은 우리에게 만족감을 안겨주기에 충분합니다.

 

 

 

PS0: The tis

 

012


#The tis PS0는 뮤제 피프스에서 소개하는 신진 컨템포러리 브랜드 팝업 스테이지입니다. 오픈과 함께 찾아온 The tis는 "말하지 않아도 모두가 다 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소재 선정 과정부터 핏, 부자재까지 정성 들인 디테일을 완벽하게 담아내는 브랜드입니다. 단순한 의복이 아닌 자아의 무드를 완성하는 The tis 팝업스토어에서 진정한 패션의 의미를 정의해 보세요.



오늘 함께 돌아본 뮤제 피프스, 어떠셨나요? 클래식과 트렌디의 밸런스를 유지하면서도 패션에서 가장 중요한 새로움을 자연스럽게 탐색할 수 있는 공간 특성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이번 주말엔 새로운 브랜드 경험과 함께 우리의 호기심을 자극할 뮤제 피프스에서 즐거운 순간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