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올 여름 반드시 필요한 머스트 해브 휴가템

현대백화점 올 여름 반드시 필요한 머스트해브 휴가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6월이면 여름휴가를 준비해야 하는 시기! 

휴가 준비는 다 끝내셨나요?  휴가 준비로 여행지와 숙소만을 고민하고 계신 건 아니시죠? 

당신이 고른 최고의 휴양지에 꼭 필요한 머스트 해브 휴가템을 소개합니다!




1#. 피부에게도 힐링이 필요해! 피부를 위한 머스트 해브 휴가템 - 마사지 팩


지친 당신의 마음이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힐링할 때, 당신의 피부는 더 지쳐가고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바캉스의 행복한 추억을 자외선으로 받은 피부 손상과 맞바꿀 필요는 없겠죠. 여름 햇빛과 물놀이 등 여름휴가를 즐기는 동안에도 당신의 피부를 위해 잠들기 전 마스크팩을 꼭 해주세요! 도시와 거친 환경에 지쳤던 당신의 피부에게도 충분한 쉼이 필요하니까요!




프레쉬 여름철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위한 엄브리안 클레이 퓨리파잉 마스크 세트, 8만6천 원대 (압구정본점)

SK-II 숙소를 나서기 5분 전 투명하고 맑아진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 6매, 10만9천 원대 (압구정본점)
에스티로더 잠들기 전 푸석해진 피부를 속까지 촉촉한 피부로 변신시켜주는 갈색병 파워호일 마스크 8매, 18만 원대 (판교점)




2#.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여름을 완성하는 머스트 해브 휴가템 - 래시가드


바닷가에서 당신을 빛내 줄 것은 아찔한 비키니가 아니라, 손목까지 덮어주는 스포티한 래시가드가 정답! 가릴 곳을 가려주며 은근히 섹시함을 뽐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UV 차단과 피부 보호, 체온 유지 등 기능적 역할까지 갖춘 래시가드는 바로 우리가 찾던 이상적인 수영복이 아닐까요? 부서지는 파도를 타는 매력적인 스포츠인 서핑을 즐기지 않는 당신이라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선 강탈하기 위한 래시가드는 머스트해브 휴가템! 





더랩108 트로피컬한 야자수로 생동감과 섹시함까지! 래시가드 세트, 10점 한정 4만2천 원대 (압구정본점)

노스페이스 강한 내구성으로 어떤 워터스포츠에도 적합한 수퍼 워터 터틀 여성 래시가드, 7만9천 원대 (압구정본점)
스위브 시선강탈하는 플라워 패턴에 슬림함을 강조하는 디자인까지 플라워 라인 여성 래시가드 세트, 8만3천 원대 (무역센터점)




3#. 튼튼한데 예쁘기까지! 여행을 즐겁게 할 머스트 해브 휴가템 - 캐리어


여행의 절반은 짐을 꾸리는 것이라는 말이 있죠. 밤잠을 설쳐가며 휴가지에서 입을 옷가지과 래시가드, 선글라스까지 챙겼지만, 못난이 캐리어라면? 디자인과 실용성, 안정성까지 모두를 충족하는 캐리어는 당신의 휴가가 완벽해지기 위한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원하는 모든 짐을 넣고도 스타일리시하게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캐리어를 준비해보세요. 휴가 패션의 완성은 바로 캐리어라는 점 잊지 말 것! 




리모와 고급스러운 캐리어 하나로 휴가의 품격을 더해주는 림보 크림화이트 Cabin, 93만 원대 (압구정본점)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의 고급 하드캐리어로 정교한 디테일이 강조되는 SBL PLUTUS SPINNER 25인치, 63만8천 원대 (압구정본점)
오일릴리 화려한 플라워 패턴으로 어디서도 시선집중! 페이즐리플라워 L 하드캐리어, 62만5천 원대 (신촌점)




여행은 항상 떠나기 전이 더 설레는 법이죠. 완벽한 여름휴가를 꿈꾸며 오늘 하루도 열심히 보내고 있을 여러분을 위한 머스트 해브 휴가템을 현대백화점에서 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