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봄맞이 브랜드 쇼핑을 위한 공간, 스페이스원 오프웍스

 

어느덧 찬 바람 불던 날씨는 지나가고 기분 좋은 바람이 볼을 스치고 지나가는 봄이 왔어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봄이 찾아온 것은 너무나도 반갑지만, 급작스럽게 바뀐 계절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하게 되기도 하죠. 봄을 맞이해 쇼핑을 계획하고 계신 여러분을 위해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려요! 

아미, 메종 키츠네 등 트렌디한 브랜드들을 직구보다 가깝게, 온라인만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오프웍스’가 스페이스원에도 오픈했습니다. 벌써 네 번째 매장 오픈인데요. 오늘은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는 스페이스원의 오프웍스 이곳저곳을 함께 살펴볼게요!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은 오프웍스에서!

 

0123


오프웍스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들을 최대 80%까지의 할인율이 반영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인데요.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이 직접 상품을 매입하는 방식이라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미 많은 패션 피플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어요! 

마크제이콥스, 레베카밍코프, 토라버치, 마이클코어스, 발리, 페라가모 등 가방과 지갑 명품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샵인샵 코너도 준비되어있는데요. 캘빈클라인, 훌라, 페라가모 등 시계도 50 ~ 60% 할인된 가격이라 아웃핏에 포인트를 더해줄 액세서리 아이템도 득템이 가능하답니다. 

 

 

 

뭘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오프웍스로!

 

0123

  
오프웍스에서는 이미 전 세계에서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부터 최근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감각적인 신생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요. 하트 모양이 더해진 로고가 유명한 아미부터 메종키츠네, MSGM, 메종마르지엘라, 가니, APC 등 트렌디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외에도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평소에 만나기 어려웠던 다채로운 브랜드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특히 요즘 필드룩으로 핫한 제이린드버그와 지포어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012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스웨덴의 패션 하우스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는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현대인을 위한 아이템을 고루 갖추고 있어요. 세련된 디자인이면서도 뛰어난 기능성까지 갖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웨어에 꼭 맞는 제품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지포어(G/FORE)는 LA에서 시작되어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로 성장했는데요. 독창적인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MZ세대 골퍼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죠.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골프웨어 구매를 고민 중이시라면 오프웍스에서 지포어의 다양한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사는 즐거움, 오프웍스에서 200% 느끼기!

 

012


스페이스원 오프웍스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이에요! 오프웍스의 대표 행사라고도 할 수 있는 ‘탐탐’찬스 이벤트에서는 오트리, 마르니, 바오바오, 막스마라, 스톤아일랜드 등 탐나는 브랜드를 탐나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데요. 봄 쇼핑 절호의 찬스라고도 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쇼핑과 아트, 체험이 공존하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새롭게 오픈한 오프웍스는 마치 보물섬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보물섬에서 귀한 물건을 발견한 것처럼, 내가 꿈꾸던 아이템을 그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으니까요. 다가오는 봄, 스페이스원 오프웍스에서 만족할만한 쇼핑을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SPACE1 오프웍스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A관 2층
영업 시간 : 10:3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