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더 나은 삶의 발견, ‘We, pet(위펫)’

 

언제나 우리를 따뜻하게 맞아주는 반려동물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낸 공간이 탄생했습니다. 바로 현대백화점의 반려동물 편집숍 <We, pet(위펫)>입니다.
‘We, pet(위펫)’에서는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동시에, 사람들에게도 편안함을 선사하는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하네스부터 트렌디한 감성으로 SNS 잇템으로 떠오른 가방까지! 오프라인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반려동물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를 현대백화점 ‘We, pet(위펫)’에서 확인해 보세요!

 

 


 

 

POINT. 01

반려동물의, 반려동물에 의한,
반려동물을 위한 편집숍 ‘We, pet(위펫)’

 

 

 

오직 반려동물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인 We, pet(위펫)의 첫 번째 매장이 더현대 서울 5층에 오픈했습니다. 더현대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위펫 1호점은 패션 아이템부터 쿠션과 산책용품 같은 리빙 아이템, 신선・동결건조 간식, 유모차까지 반려동물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데요.
특히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는 지금까지 온라인에서만 판매를 이어 왔던 ‘마르디 메크르디’, ‘누우띠’, ‘포독스’ 등의 인기 펫 브랜드를 포함해 총 30여 개의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어 벌써부터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10월 12일 오픈한 현대백화점 충청점의 위펫 매장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인기 아이템들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반려동물 편집숍 위펫에서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을 마련해 보면 어떨까요?

We, pet(위펫) | 더현대 서울 5층, 현대백화점 충청점 유플렉스 1층

 

 


 

 

POINT. 02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아이템들 총집합

나와 함께 일상을 보내는 반려동물들이 항상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의 공통된 바람일 텐데요. 반려동물의 모든 순간이 조금이라도 더 행복할 수 있길 바라는 예쁜 마음들이 모여 만들어진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반려동물 의류
귀엽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데일리 웨어가 반려동물에게도 필요하죠.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반려동물 의류를 위펫에서 경험해 보세요. 누우띠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반려동물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합니다.

 

 

 

#애견용품
반려동물의 매 순간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리빙 아이템들도 놓칠 수 없죠.
반려동물의 작은 발걸음조차도 특별한 여행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위펫에서는 각종 산책 아이템들을 선보이는데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함께 안전성까지 갖춘 하네스 등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언제나 즐거운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산책하지 않고 집에서 함께 쉬는 동안에도 반려동물이 즐겁고 편안하길 바란다면, 쿠션과 반려동물 샴푸 등의 다양한 애견용품을 마련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가방
반려동물과 한순간도 떨어져 있고 싶지 않은 이들의 마음을 담은 반려동물 이동 가방 브랜드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수하고 안전한 원단 사용으로 반려동물의 편안함을 고려한 것은 물론, 장시간 외부 활동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사람들도 반려동물과 함께 이동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펫에서는 아이캔더와 리카리카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료&간식
가족과도 같은 반려동물이 우리와 함께 건강한 모습으로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큰 바람이라면, 위펫의 브랜드들이 제안하는 건강한 먹거리들을 경험해 보세요! 질 좋은 재료를 엄선해 만드는 반려동물 케이크와 수제 간식, 영양제 등을 반려동물에게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입점 브랜드 확인하기]
의류 | 마르디 메크르디 펫 컬렉션, 누우띠, 포독스, 뮤니쿤트, 플로트, 봉쥬르뚜뚜, 플럼피, 패리스독&피너츠스누피, 퍼피갤러리
애견용품&리빙 | 바잇미, 아르르, 베럴즈, 하울팟, 어던펫, 브릿지독, 독샤워, 멀리
가방 | 리카리카, 아이캔더
장난감 | 딩독, 프레시플러시
유모차 | 에어버기
식품 | 페피밀, 수수펫푸드, 아더마스, 제주강씨네, 스텔라앤츄이스, 스몰배치, 벤스키친, 오래오래프로젝트, 알로키친

 

 


 

 

현대백화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We, pet(위펫)’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브랜드 별로 진행되는 한정 특가에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반려동물들의 잇템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모습을 담아낸 초상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더현대 서울에 이어 지난 10월 12일 충청점 유플렉스 1층에도 위펫이 오픈했습니다. 더현대 서울보다 더욱 넓은 규모와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충청점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위펫에서 모두가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