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현대백화점 2030 VIP 고객이 더현대 서울 3주년을 즐기는 방법

 

더현대 서울은 요즘 축제 분위기입니다. 오픈 3주년을 맞이해 더욱 풍부한 콘텐츠로 떠들썩하거든요.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 팝업 스토어 오픈런 등 다양한 뉴스가 있지만, 그중 아주 비밀스럽게 열린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블로그팀이 단독으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Club YP 전용 라운지에서 열린 더현대 서울 3주년 기념 파티 'YPHAUS SOIREE (와이피하우스 수아레)'! 의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해드릴 예정이니 끝까지 주목해 주세요.

📌 Club YP(클럽 와이피)란?
연 나이 20세 이상 39세 이하, 연간 적립 금액 3천만 원 이상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 대상의 멤버십 서비스. 더현대 서울, 판교에 위치한 전용 라운지 'YPHAUS'와 젊은 감각에 맞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혜택 자세히 보기

 

 

👀 YP HAUS SOIREE(YP 하우스 수아레) 하이라이트 미리보기!

- 프랑스어로 '파티'를 뜻하는 SOIREE(수아레)
- 더현대 서울 3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화려한 브랜드 라인업
- ‘오감을 충족하는 감각의 향연’을 컨셉으로 꾸며진 세 가지 조닝
   
   1️⃣ Tasting Zone l 켄달 제너의 '818 데킬라'
   2️⃣ Fragrance Zone l 프리미엄 향수 편집샵 '리퀴드 퍼퓸바'
   3️⃣YP Zone l 오직 더현대 서울 YPHAUS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 해당 이벤트는 2월 24일 단 하루만 진행된 행사입니다

 

“젊은 세대들이 트렌드에 맞춰 즐기기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흔히 ‘백화점’이라면 무거운 분위기가  떠오르는데, YPHAUS에서는 색다른 이벤트와 제품들을 힙하게 즐기다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_ @ho.mygod 김준호

 


 

 

1. Tasting Zone 켄달 제너의 <818 데킬라>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인플루언서이자 탑모델인 켄달 제너가 선보인 '818 데킬라'가 더현대 서울에서 아시아 최초 팝업스토어를 런칭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핫한 셀럽부터 국내외 애주가까지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세상에서 가장 핫한 술, 818 데킬라를 더현대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파티에서는 화제의 818 데킬라를 프라이빗하게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직접 맛보니역시, 켄달 제너!’라는 말이 머릿속을 맴돌았어요. 무엇 하나 허투루 하지 않는 그녀를 닮아 맛과 패키지 디자인 모두 환상적이었던 818 데킬라는 한 번의 경험만으로도 전 세계를 매료시킨 이유를 납득시켜 주었습니다. 818 데킬라를 사용해 만든 칵테일과 디저트 그리고 한편에 마련된 거울셀카존까지, 모든 것이 트렌디했던 Tasting Zone의 스케치로 현장의 분위기를 전합니다!

 

 

“편하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상세한 설명과 함께, 화려한 바텐딩 기술도 보여주셔서 818 데킬라의 맛을 보다 깊게 즐길 수 있었어요.” _ @hyeoksang 정상혁

 

818 데킬라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2. Fragrance Zone 향수 편집샵 <리퀴드 퍼퓸바>

 

“저 혹시향수 어디 제품 사용하세요?”

 

언젠가 제게도 이런 질문이 오길 바라며, 저에게 어울리는인생 향수를 찾기 시작한 지도 어언 5년이 다 되어 가는데요. 약은 약사에게 향수는 조향사에게 도움을 받아야 한다는 향수 전문가 친구의 조언대로 향수 편집샵 <리퀴드 퍼퓸바>에서 인생 향수를 단번에 찾게 되었습니다.

 


Fragrance Zone, 향수 편집샵 <리퀴드 퍼퓸바>에서 파티룩에 어울리는 향수 추천 1:1 클래스가 진행되었어요. 제가 가진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는 향에 대해 추천받은 후, 다양한 향수를 직접 시향 하는 시간을 통해 향수 취향에 대해 더 깊이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현장 이벤트 참여 시 제공되는 기프트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향기 제품들을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었던 이 날의 기억 덕분에 지금도 제 손목에서는 그날의 향기가 풍겨지는 듯 합니다.

 

“취향과 파티룩에 따라 컨설팅해 주는 세심한 설명이 너무 좋았어요. 향수 매장을 가면 다양하게 시향  해보고 싶어도 살짝 부담스럽거나 민망한 부분들이 있는데, 그런 것에 구애받지 않고 정말 자유롭게 즐겨볼 수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_ @ h.xxun 한서영

 

 

 

3. YP Zone 오직 더현대 서울 YPHAUS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YP Zone으로 들어서자 바로 옆에 마련된 현대백화점 VIP만을 위한 취향 큐레이션 온라인몰, 'RSVP'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파티에서는 2030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베어브릭 뮤지션 에디션'부터 피규어, 액션캠, 드론 등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실제로 해당 제품들은 현장에 설치된 QR코드를 촬영하면 즉시 구매까지 가능하여 정말 편리했어요.

“눈과 귀가 즐거운 장소였어요! 상품 정보를 바로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게 온/오프라인을 연결해둔 점도 그렇고, 백화점 하면 패션 상품 위주로 떠올리는 경향이 있는데 다양한 취미 생활과 연관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인상 깊었습니다.” _ 27세 조OO

 

 

시선을 돌리니 더현대 서울 YPHAUS의 마스코트인 빨간 조각상 주변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컨텐츠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더현대 프레젠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이메 아욘 굿즈였어요. 하이메 아욘은 YPHAUS를 탄생시킨 세계적인 아티스트인데요! 하이메 아욘이 탄생시킨 공간에 있는 그의 굿즈들은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0123
01234

 

이외에도 이날의 행사 분위기를 책임져 준 디제잉 부스와 찍기만 하면 인생샷이 나오는 포토존까지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모습의 YPHAUS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포토존에서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만 적어 업로드하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해 주는 이벤트도 제공되고 있었어요! 간단한 참여 방법에 추억까지 함께 얻을 수 있었답니다.

 

 


 

 

 

 

눈과 귀, 입과 코 모두가 만족스러웠던 '와이피하우스 수아레' 행사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2030 VIP 고객을 위한 공간으로 마련된 YPHAUS에서는 오늘 소개한 행사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블로그팀이 현대백화점 곳곳에서 펼쳐질 다양한 행사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 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YP HAUS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