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여름휴가 준비 끝!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 아이템 16

 

여행의 일정 중, 가장 설렘 가득한 시간은 아마도 공항으로 향하는 길이 아닐까 합니다. 출발일에 어떤 옷을 입을지 전날부터 고민하게 되기도 하는데요. 착용감도 편안하고, 트렌디함도 갖추고 있는 원마일 웨어나 스포티하면서 힙한 느낌을 내게 하는 트레이닝 룩,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캐리어까지. 현대백화점이 추천하는 아이템들을 눈여겨보면서 휴가 계획을 세워보세요!

 


 

01│마뗑킴 ‘하이넥 카라 트랙 점퍼’

 

 

생각보다 기내 안은 추울 때가 많습니다. 가볍게 몸을 보온시켜 줄 수 있는 아우터가 하나쯤 있으면 유용한데요. 이런 상황을 대비한 마뗑킴의 파이핑 디테일과 배색 컬러가 매력적인 하이넥 카라 트랙 점퍼를 권해드립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2│메종키츠네 ‘숏츠 팬츠’

 

 

부드러운 면 소재의 쇼츠는 어떨까요. 비행시간을 견디려면 무엇보다 착용감이 편해야 하니까요. 왼쪽 전면에 새겨진 메종 키츠네의 시그니처 여우 자수 패치가 더해져 귀여운 느낌마저 강조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별관,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3│마쥬 ‘크로셰 버킷햇’

 

 

여행을 하다 보면 바람에 머리가 날리거나 기내에서 잠을 청하다가 헤어 스타일이 망가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땐 촘촘한 크로셰 디테일의 버킷 햇을 써보는 건 어떨까요. 스타일리시함과 더불어 쾌적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아르켓 '부클레 스웨터’

 

 

덥지 않으면서 보송보송한 촉감의 스웨터도 좋은 선택입니다. 아르켓의 이 니트는 부클레 질감의 스웨터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되어 있습니다. 측면 솔기의 슬릿이 세련된 느낌을 더해줄 거예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아이템 개별 문의)


05│마뗑킴 ‘스웻쇼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쇼츠를 찾고 있다면 마뗑킴의 스웻 쇼츠가 제격입니다. 로고 프린트를 힙하게 변형시켜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의 이 팬츠는 루즈핏으로 되어 있어 워커나 하이톱 슈즈와도 잘 어울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6│MSGM ‘여성 칼리지 캣 그래픽 티셔츠’

 

 

데님이나 스웻 팬츠와 함께 매치할 티셔츠를 찾고 있다면 MSGM의 크롭 티셔츠는 어떨까요. 레드와 화이트 컬러 포인트로 경쾌하면서 스포티한 포인트를 주고 있어 베이직한 느낌의 하의나 아우터와도 매치하기 유용합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 본점,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아미 ‘드 꾀흐 트랙팬츠’

 

 

유니섹스 상품이라 여유 있는 핏으로 착용할 수 있는 아미의 트랙 팬츠도 여행용 아이템으로 탁월합니다. 심플한 블랙 컬러에 아미의 레드 하트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오가닉 코튼 소재라 몸에 닿는 촉감마저 산뜻한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마쥬 ‘클로버 패치 스트라이프 셔츠’

 

 

온도에 따라 벗고 입을 수 있도록 셔츠를 가져가는 것도 좋습니다. 마쥬의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는 오버사이즈라 타이트한 핏의 상의나 크롭티와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왼쪽 상단 포켓의 클로버 패치 역시 눈에 들어오네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9│발렌시아가 ‘HD 레이스 업 스니커즈

 

 

유니크한 슈즈 하나로 힘을 주어도 괜찮습니다. 발렌시아가의 러버 소재로 된 레이스업 스니커즈를 둘러보세요. 발가락 가장자리에 발렌시아가의 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뒷면의 스포티한 B 로고는 다른 슈즈에서 찾기 힘든 아이코닉한 포인트를 살려줍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10│구찌 ‘여성 인터로킹 G 슬라이드 샌들’

 

 

구찌의 슬라이드형 샌들도 하나만으로 힙한 느낌을 살려줍니다. 메탈릭 실버 컬러로 되어 있어 어떤 컬러와도 매치하기 수월하며 엠보스 인터로킹 방식의 G로고 디테일과 청키 솔이 트렌디함과 레트로함의 조화를 이루고 있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11│보테가 베네타 ‘러버 플래시 클로그’

 

 

보테가 베네타의 클로그 또한 빼놓을 수 없죠. 상하의 착장에 조금 힘을 주었다면 슈즈에서 무심하게 힘을 빼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생분해성 고무를 사용해 친환경적으로 제작한 보테가 베네타의 클로그는 라운드 토 실루엣에 청키한 밑창이 있어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아이템이예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12│토리버치 ‘엘리노어 젤리 슬라이드 슈즈’

 

 

토리버치의 젤리 슈즈는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슬립온 스타일로 신을 수 있으며 로우 힐 타입이라 페미닌한 스타일과도 잘 어울립니다. 무엇보다 바닥이 미끄럽지 않아 안전하게 신고 다닐 수 있어 안심이 됩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13│루이비통 ‘호라이즌 55’

 

 

캐리어는 한 번 사두면 장기간 쓰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는데요. 오래 쓰다 보니 큰 맘 먹고 투자하기 좋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질감을 살린 가죽과 코팅 캔버스 소재와 깔끔한 실루엣을 갖춰 특유의 우아함으로 무장한 루이비통의 호라이즌 55 트롤리도 눈여겨 보세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14│리모와 ‘캐빈’

 

 

리모와는 세계 최초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캐리어를 만든 브랜드이기도 하죠. 2~3일 동안 단기 여행을 떠난다면 기내 안으로 들고 갈 수 있는 에센셜 캐빈을 선택해 보세요. 내구성과 경량성을 제대로 갖춘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15│리모와 ‘파일럿 케이스’

 

 

비즈니스 업무와 여행을 함께 하는 사람이라면 파일럿 케이스를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멀티휠 시스템과 단계절 끊김 없이 높이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여정에 동행해도 안심이 되는 디자인의 캐리어입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16│쿠론 ‘팜트리 캐리어’

 

 

쿠론의 21인치 기내용 캐리어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브랜드를 상징하는 사각 금속 장식과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은은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아이스 데님과 카라멜 컬러 조합마저 눈길을 끕니다. 강화 유리의 150배 이상에 달하는 충격도를 지니고 있어 내구성과 유연성 또한 우수해요.
※ 입점 점포 : 신촌점, 목동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여행을 앞두고 계절과 여행지에 딱 맞는 패션을 준비해두는 것만큼 설레는 일이 또 있을까요. 이번 여행은 더현대의 추천 리스트와 함께 즐겁고 신나는 휴가를 계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