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2일, 5년에 걸친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탈바꿈한 현대백화점 천호점! 2017년 10월 식품관을 시작으로 리빙관과 아동관, 식당가, 수입의류 전문관을 차례로 리뉴얼해 오픈한 바 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바뀐 남성패션 전문관과 레저스포츠 전문관까지 선보이며 더욱 완벽해져서 돌아왔답니다! 새 단장 오픈 후 천호점 영업면적은 5만2893m²로 기본 면적보다 약 1.5배 넓어졌다는 사실! 거기다 입점 브랜드는 총 600여 개로, 리뉴얼 전보다 100여 개가 늘어났다고 해요.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쇼핑 공간과 서비스, 세계 각국에서 건너온 다채로운 먹거리,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인테리어, 넓어진 공간에서의 여유까지. 이 모든 것이 모여있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의 핵심 포인트를 지금부터 전해 드릴게요.
# POINT 1. 새로움이 가득한 신개념 다이닝 공간
새로 리뉴얼한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그야말로 심기일전한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욱 멋스러워진 공간과 구조를 한껏 살린 디스플레이가 돋보이는 매장은 들어서는 순간 단번에 마음을 사로잡는데요. 특히 기존 백화점의 공식을 깨는 파격적인 매장 구성이 인상적입니다.
럭셔리 브랜드와 화장품 브랜드가 있는 1층 매장에 이탤리언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를 오픈한 것이 그 예라 할 수 있죠. 90석 규모로 선보이는 매장 곳곳에 갖가지 식물을 채운 덕에 도심 속 여유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크렘블레 프렌치 토스트, 에그 베네딕트 등을 라그릴리아 매장 중 처음으로 브런치 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하니 쇼핑과 함께 브런치를 즐겨봐도 좋을 듯해요.
천호점 리뉴얼을 맞이해 꼭 가봐야 할 곳은 12층 전문 식당가입니다. 두 배로 넓어진 창문과 각 매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꾸며진 공간은 편안한 라운지를 떠올리게 합니다. 무엇보다 널찍한 통유리를 통해 아차산과 호젓한 한강의 모습이 한눈에 들어와 풍경을 바라보며 색다른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어요.
최초의 전주비빔밥으로 명성이 자자한 '한국집', 40여 년 경력의 일본 요리 장인의 노하우를 살린 돈카츠가 대표 메뉴인 ‘히바린’, 밀라노 스타일의 맛을 재현하는 ‘더플레이스’, 본연의 맛을 끌어올린 담백한 요리를 선보이는 ‘갓포하루’, 한식을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한 메뉴가 돋보이는 퓨전 한식집 ‘일상별식’, 뚝배기에 담긴 함박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경성함바그’, 이태원을 평정한 수제버거 맛집 '길버트 버거 앤 프라이즈' 등 역사 깊은 노포의 맛을 맛볼 수 있는가 하면 요즘 가장 트렌디한 다이닝 명소를 만날 수 있습니다.
쇼핑이 끝난 후엔? 지하 2층 식품관으로 가보길 추천해요! 스페인 마드리드를 모티브로 꾸며진 이곳은 52개의 국내외 브랜드의 식음료로 채워져 그야말로 미식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죠. 무엇보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에서 만나볼 수 있던 프리미엄 매장이 입점해 반갑게 느껴지는데요. 프리미엄 건조 식품을 전문으로 선보이는 ‘Dried H’, 스타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한 미트델리 전문 코너 ‘별미 육찬’ 등이 대표적입니다.
6층 '카페 H'에서의 티타임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즐거움입니다. 현대백화점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음료 쿠폰을 제시하면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 쇼핑 도중 좋은 휴식처가 되어줄 카페가 모든 층마다 마련된 것도 천호점의 특징! 향긋한 커피 한 잔은 쇼핑에 여유로움을 더해주기에 충분합니다.
# POINT 2. 한층 넓어진 쇼핑의 스펙트럼
천호점이 특별한 이유! 오직 현대백화점에서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가장 먼저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다양한 편집숍을 눈여겨봐야 할 거예요.
한발 앞서 트렌드를 알고 싶다면? 5층에 자리잡고 있는 '유라이즈'를 방문해 보세요. 현대백화점만의 안목으로 선별한 국내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지하 1층 영스트리트관에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편집숍 '더베이스먼트'도 주목해 주세요. 덱스터, 미드나잇무브, 어프어프 등 스트리트 브랜드의 취향과 감성을 집대성한 매장은 한번 발을 들이면 반나절이 훌쩍 지나갈 만큼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으로 가득해요.
건강한 몸을 위해선 운동도 필수죠. 새해에 야심 차게 운동을 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그 시작을 7층 레저스포츠 전문관에서 시작해보는 건 어떠세요? 나이키, 아디다스, 디스커버리 등 30여 개 스포츠 브랜드와 닥스골프, MU스포츠 등 20여 개 골프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감도 높은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빈폴스포츠, 제이린드버그, PXG, 파타고니아 등 20여 개 브랜드도 새롭게 입점했습니다. 특히 복고풍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포츠, 언더웨어, 골프 등 휠라의 풀 라인을 갖춘 '휠라 패밀리 스토어'를 백화점 매장에선 첫 선보인다고 해요.
스키나 스노보드 마니아라면 마찬가지로 새롭게 입점한 '더 셔플'을 방문해 보세요. 보그너 스키, 골드윈 등 시즌에 맞는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를 시즌별로 선보이는 편집숍 매장이랍니다.
# POINT 3. 남자들을 위한 색다른 공간의 탄생!
패션은 물론 남자들의 취향과 취미가 더해진 공간도 눈에 띕니다. 6층 남성패션 전문관에는 이탈리아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수입 정장 브랜드 수트서플레이를 비롯해 시스템옴므, 띠어리, DKNY, 타미힐피거, 시리즈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캐주얼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타임옴므, 클럽모나코, 솔리드옴므 등 10여 개 브랜드가 리뉴얼에 맞춰 새롭게 입점했답니다.
또한 남성 그루밍을 위한 바버샵 '마제스티'와 VR 게임을 체험하고 구매 가능한 '플레이스테이션 라운지'까지 마련되어 남자들만의 놀이터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면도기, 왁스, 맞춤 가발 같은 그루밍 용품을 함께 판매하는 '바버샵'은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자들을 위한 맞춤형 공간 그 자체!
최신 VR 게임을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공간. '플레이스테이션 라운지'에서는 최신 VR 게임을 마음껏 시연해볼 수 있습니다. VR 고글을 착용한 채 몰입하는 고객들로 북적이는 이곳은 새로운 놀이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답니다. 실생활에서는 해볼 수 없는 경험을 생생하게 체험하는 기분은 그야말로 짜릿한 순간이죠!
지금까지 새롭게 리뉴얼된 현대백화점 천호점의 핵심 포인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백화점은 단순한 쇼핑 공간'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우리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가꿔줄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천호점은 5년이라는 시간과 노력으로 다듬어진 현대백화점만의 안목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듯합니다. 새로워진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에너지와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이 모든 것을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현대백화점 천호점으로 출발하시길!
'BRAND RECOR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콤한 초콜릿 삼매경에 빠지다! 현대백화점 밸런타인 팩토리하우스 (0) | 2019.02.14 |
---|---|
현대백화점 2월 휴점 안내 (0) | 2019.01.30 |
새로운 와인 트렌드의 시작! 압구정본점 와인웍스 탐방 (0) | 2019.01.17 |
2019년 현대백화점그룹 시무식 현장,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0) | 2019.01.07 |
현대백화점 1월 휴점 안내 (0) | 2018.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