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아름다운 당신을 위한, 코코넛 오일 활용백서




아름다운 그녀의 비밀


 친구들과 불철주야 신나는 주말을 보낸 뒤, 밤샘 야근 후 그리고 오랫동안 이어진 회식 다음날도 언제나 그녀는 상큼하고 활력이 넘친다. 분명 사람이거늘 어찌 그녀는 항상 맑은 피부, 생기 있는 표정,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걸까? 비법 공유를 요청한 내게 그녀가 건넨 것은 바로 ‘코코넛오일’


 몇 년 전까지 만 해도 해외여행을 다녀온 이들이 지인들에게 ‘이거 하나면 다 된대’라며 건네준 것이 바로 ‘코코넛 오일’이었다. 몸에 발라도 되고 먹어도 된다는 설명을 들었으나 쉽게 납득이 가지 않던 문제의 이 것. 그러나 이제는 아는 사람은 다 알고 모두가 사용한다는 코코넛 오일이 바로 항상 아름다운 그녀의 ‘비법’이었던 것이다.



 그녀는 내게 건네며 이렇게 말했다.
“너도 이제 코코넛 오일과 함께 하루를 시작해봐!”


그럼 나도 이제 특별한 하루를 시작해 볼까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한 것은 공복에 코코넛 오일을 한 숟갈 머금다가 뱉는 오일 풀링이었다. 물도 마시지 않고 해야 하며 최대 20분을 넘기지 말 것. 오일로 양치 후에는 깨끗한 물을 마셔줘야 좋다는 그녀의 조언도 잊지 않았다. 얼굴 붓기에 효과적이고 입 냄새 제거에 탁월하다니 이 좋은걸 왜 이제 알았나라는 생각을 하며 짧은 후회를 하기도 했다.


  아침으로 준비한 식단에도 코코넛오일은 함께 했다. 평소 사용하던 기름 대신 코코넛 오일로 마무리한 계란 후라이, 프림 대신 코코넛 오일을 한 방울 넣은 커피 한 잔. 왠지 평소보다 가뿐하고 건강한 식사를 마친 기분이었다.




01 제품명 : 코코라이프 오가닉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 500ml , 17,900원
    입점매장 : 현대백화점 식품관 및 더현대닷컴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g3nOUE


02 제품명 : 누티바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414ml 20,000원
    입점매장 : 현대백화점 식품관 및 현대 Hmall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g3w9aH


 오전 근무를 마치고 점심 시간. 핸드백에서 꺼낸 코코넛오일 캡슐 하나를 밥에 넣으니 윤기가 자르르 흘러 식욕을 더욱 자극했다. 맞은편에 앉은 그녀는 샐러드 위에 코코넛오일을 올려 드레싱으로 활용했다. 오호~ 저런 방법도 있군. 나중에 활용해볼 것을 다짐해본다.
후식으로 과일주스 스무디를 선택한 그녀가 코코넛 오일 캡슐 하나를 떨어뜨린다. 오전에 스트레스를 잔뜩 받아 달달함이 간절하다며 종종 애용하는 방법이라고. 코코넛 오일은 체온을 높여주는 기능도 있어 면역력 향상에도 좋으니 겨울에 감기에 걸리지 않는 자신의 비법 중 하나라고 알려준다. 그러고 보니 모두가 두꺼운 옷에 뒤뚱거리며 다니는 겨울에도 가벼운 옷차림에 씩씩하게 다니던 그녀의 비밀이 풀리는 순간이다.




 

01 제품명 : 세렌디브 유기농 코코넛오일 캡슐 20,000원
    입점매장 : 현대백화점 식품관 및 더현대닷컴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gwTvSx


02 제품명 : 헬스앤유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 1병(60캡슐) 8,900원
    입점매장 : 현대 Hmall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gx8ADC


퇴근하고 집에 돌아온 나.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역시 화장 지우기. 메이크업 리무버가 따로 필요 없을 만큼 코코넛 오일의 클렌징 효과는 대단했다. 깔끔하고 부드럽게 지워지고 세안 후엔 로션과 크림에 함께 한 방울 더 해 발랐더니 쫀쫀하고 탱탱한 피부로 거듭났다. 여러 종류의 화장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코코넛 오일 하나만으로 피부 관리는 끝날듯했다. 저녁 식사 전에는 코코넛 오일 한 스푼으로 미리 포만감을 주어 폭식을 예방했다. 
 



01 제품명 : 스펙트럼 유기농 코코넛오일 414ml 26,000원
    입점매장 : 현대백화점 식품관 및 더현대닷컴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gx5Gys


02 제품명 : 코코엘 오가닉 코코넛오일 데일리 415ml (2병) 34,200원
    입점매장 : 현대Hmall
    구매하러 가기 -> http://bit.ly/2gx7ac0



 코코넛 오일과 함께 한지 벌써 일주일.


 확실히 피부가 맑아지고 이따금씩 보이던 뾰루지도 볼 수 없게 되었다. 옷 입을 때마다 신경 쓰였던 허리의 군살도 이전보다 줄었고 무엇보다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가벼워진 몸을 느낀다.



이제는 없으면 안되는 머스트헤브 아이템, 코코넛 오일과 함께할 내일도 기대해본다.




만능템 코코넛 오일에 대한 포스팅,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