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원이 충전되어 있는 현대백화점 카드를 손에 쥐게 된다면? 상상만해도 즐거운 마음에 입 꼬리가 움찔움찔 올라가는데요. 이것이 허무맹랑한 상상이 아니라는 사실! 실제로 '현대백화점이 선물하는 꿈의 하루' 경품 이벤트(☞이벤트 자세히 보러가기) 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죠. '
과연 내가 이 이벤트에 당첨된다면 1억 원을 어떻게 쓰게 될까? 나는 이 중 어떤 유형일까?' 생각해보며 현대백화점 블로그 에디터가 준비한 이벤트 당첨 상상기를 읽어보세요~ 진짜 내가 당첨될 지도 모르는 일이니까요!
※ 1억 경품 이벤트 티저영상
#1 로망실현형
'설마'하는 마음으로 응모했다가 당첨!!! 1억 원이 충전된 현대백화점 카드를 받았습니다. 제가 제일 먼저 향한 곳은 백화점 1층. 평소에는 들어가서 구경하는 것도 괜히 부담스러웠던 명품 매장에 당당하게 들어가서 대대손손 물려 쓸 수 있을 고급스러운 가방을 샀습니다. 쇼핑백을 자랑스럽게 들고 그 다음으로 들른 곳은 보석 매장. 여자라면 작고 반짝이는 것을 가지고 싶은 로망이 있으니까요~ 진짜 다이아몬드 한 알이 콕! 박혀있는 반지를 제 손에 끼다니... 정말 꿈만 같아요!
사실 혼자만 로망을 실현하고 행복한 건 재미가 없으니까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을 하나씩 준비했어요. 남편에게는 서라운드 홈시어터와 명품 시계를 선물했답니다. 알고 보니 남자들한테는 이 음향시설과 시계가 로망 같은 거더라고요. 평생 꿈만 꾸던 우리 부부의 로망이 단숨에 해결되었어요!
#2 새집장만형
오늘은 내가 신데렐라가 되는 날.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너무 설레서 밤잠을 다 설쳤네요. 로또에 당첨된 사람처럼 이 돈을 어떻게 쓰면 좋을지 남편과 한참을 고민했는데요. 집을 살 수는 없지만 집 안을 싹 바꿀 수는 있겠다 싶어 그러기로 했어요.
제 이름으로 당첨된 거니 먼저 주방부터 바꾸기로 했어요. 가스레인지도 요즘 유행하는 전기레인지로 바꾸고, 냉장고, 식탁까지 한 톤으로 싹 골랐습니다. 그리고 모든 주부들의 로망 로얄코펜하O, 휘슬O에서 식기까지 세트로 다 쓸어 담았답니다. 도구만 좋아서 될 일이 아니니까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들도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에서 샀어요. 기본 재료들에 식기까지 업그레이드했으니 밥 맛이 꿀 맛 되겠죠?
사실 늘 호텔같이 럭셔리한 집을 꾸며보고 싶었던 터라 최고급 침대를 판다는 브랜드에 가서 매트리스에 새하얀 거위털 침구까지 척 하고 결제했습니다. 또, 신혼 때부터 거실을 차지하고 있는 소파를 프랑스 디자인 소파로 바꾸고 초대형 TV도 샀어요. 물론 아이들 방의 오래된 가구들도 바꿔줬죠~ 새로 산 가구들이 들어오고 달라진 집안에서 온 식구가 함께 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하네요!
#3 가족잔치형
하늘이 못다한 효도하라고 주신 기회인가 봅니다! 평범하게만 살아도 잘 사는 거라고 생각했던 저에게 주어진 1억 원의 찬스. 당첨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제일 떠오른 사람은 부모님. 그래서 저는 그 동안 보 잘 것 없는 저를 응원해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카드를 받자마자 백화점 내에 입점되어 있는 여행사로 가서 부모님과 함께 북유럽을 도는 일정의 크루즈 여행권을 예약했습니다. 한 살이라도 더 젊고 건강할 때 행복한 시간을 보내야겠다 싶어서요. 부담스러워 마다하실 줄 알았는데 참 좋아하시더라고요. 그 모습에 가슴이 뭉클해 이 참에 효도 한 번 제대로 하자 싶어 최고급 안마의자에 돌침대도 양가 한 대씩 구매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고생 많은 우리 아내와 아이들이 원하는 것을 모두 고르게 했는데요. 이렇게 사고 싶은 것이 많은 지 미처 몰랐네요. 아내는 며칠 전부터 그렇게 고민하더니, 장인어른과 장모님의 옷을 고르고 나서야 자기 것을 고르러 가더라고요. 가방 하나 산다 길래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으로 뽑아줬습니다. 아들은 최신형 노트북과 고급 자전거를 샀고, 딸은 엄마와 함께 입을 옷과 화장품을 사더라고요. 1억 원 이벤트에 당첨된 덕분에 평생에 못 다할 효도를 다 했네요!
#4 통큰사장형
우와. 올 해는 다 잘 될 건가 봐요! 저는 10명 남짓의 팀원들과 함께 작은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운 좋게 이벤트에 당첨되어 현대백화점에서 1억 원어치나 쇼핑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이번 기회에 그 동안 고생한 저와 우리 회사 직원들에게 선물을 하기로 했습니다.
먼저 고급의류 매장에 들어가 우리 직원들 윤이 나는 정장 한 벌씩 뽑아줬습니다. 또, 앞으로 더 열심히 부탁한다는 의미로 최신형 태블릿 PC도 개인당 하나씩 선물했고요. 결국 사람이 재산이니까요!
또, 이 참에 회사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와 에어컨, 냉장고 등 각종 비품들도 백화점 최신상 제품들로 싹 교체하려고 합니다. 휴게실에 소파도 하나 놓고요. 이만하면 통 큰 사장님 소리 들을 수 있겠죠?
이제 백화점 식당가에 가서 다같이 입이 떡 벌어지는 회식 한 번 해보겠습니다~ 직원들이 제 아무리 먹어도 뭐 얼마 나오겠어요? 하하!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현대백화점 블로그 에디터도 1억을 받으면 어떻게 쓸 지 한참을 고민하며 백화점을 돌아다녀보았는데요. 1억 원이 내 손 안에 있다고 생각하니 백화점에서 못살 것이 없더라고요! 평소에 갖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을 다 사도 1억 원을 다 쓰는 것이 무척 어려울 정도였는데요. 글을 읽어보신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4 유형 중 어느 것에 제일 가까울까요? 위와 다른 나만의 독창적인 1억 원 쇼핑 상상기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본 이벤트는 현대백화점 전 점 사은데스크 또는 안내데스크에 문의 후 응모권을 받아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자세히 보러가기)
내가 이벤트에 당첨되어 이대로 쇼핑해보고 싶으시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
'BRAND RECOR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핑테마] 현대백화점과 함께 세계인의 축제 즐기는 법 (1) | 2016.07.29 |
---|---|
[리얼후기] 현대아울렛에서 '도리를 찾아서' 200% 즐기는 법 (0) | 2016.07.22 |
[리얼후기] 현대백화점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전' (1) | 2016.07.07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맛집 추천 - 키무카츠&음식방문 (1) | 2016.07.07 |
'패밀리 리틀 텔레비전' 우승자의 바캉스패밀리룩 #2 (0) | 2016.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