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차별화된 취향을 담은 공간, 무역센터점 ‘럭셔리 맨즈 플로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7층이 럭셔리 맨즈 플로어로 새단장을 마치고 모습을 드러낸 지 수개월. 직관적인 아이템 조닝과 구찌, 발렌시아가 남성, 돌체앤가바나 등 매력도 높은 하이엔드 브랜드 입점으로 다양한 곳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RRL과 이세이 미야케 옴므 플리세 등 무역센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구성은 이곳을 꼭 방문해야만 하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오늘은 곳곳이 포인트로 가득 찬 무역센터점 7층을 함께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Point 1.

앞서가는 럭셔리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거듭난 럭셔리 맨즈 플로어. 대표적인 인기 브랜드인 루이 비통, 구찌, 프라다, 발렌시아가, 버버리와 같은 명품 라인업에 이어 아미, 톰브라운, 스톤아일랜드, 수트서플라이 등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인데요. FW 신상으로 가득 채워진 매장의 모습에 층에 들어서기만해도 벌써 가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012

#루이 비통 최근 명품 브랜드 평판 1위까지 차지하며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상반기엔 스타들의 애슬레저 룩 패션을 통해 자주 접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시즌 1970년대 미국의 디스크자키 데이비드 맨쿠소(David Mancuso)가 뉴욕에서 만든 전설적인 로프트 파티(Loft Party)로부터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디제잉 문화와 디자인 사이의 공생관계를 탐구하여 구현해낸 루이 비통 2023 프리-스프링 남성 캡슐 컬렉션폴 인 러브(Fall in Love)’를 만나보세요!

 

 

 

01

#구찌 올해 한국에서 개최된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 : 절대적 전형> 전시로도 큰 주목을 받았죠. 혁신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성장한 구찌는 21세기의 럭셔리 패션을 새롭게 정의합니다. 인테리어에서도 구찌만의 미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절제미가 돋보이는 내부는 아이보리 보아세리(Boiserie) 벽면과 스톤 블루 컬러의 모아레(Moire) 패브릭으로 조화로움을 선사합니다. 브랜드만의 특별한 공간 속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선보이는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제품들을 경험해보세요.

 

 

 

012

#버버리 클래식한 디자인과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매 시즌마다 패션계의 새로운 지평을 연 버버리입니다. 그간 창작을 해온 터전이자 브랜드 영혼의 보금자리라 할 수 있는런던도시가 이번 컬렉션의 주 테마를 이루었는데요. 영국의 정체성을 이루는 다채로운 요소들과 버버리의 주요 하우스 코드인양면성을 결합시켜 화려함과 펑크, 도시와 시골의 대비를 보여주는 버버리에서 클래식의 정수를 느껴보세요.

 

 

 

012

#돌체앤가바나 독보적인 스타일을 가진 돌체앤가바나는 패션계에서 맥시멀리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통하죠. 최근 맥시멀리즘이 패션 트렌드에서 두각을 나타내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관능적인 블랙&화이트 조합으로 #DGDNA를 새롭게 재해석한 하이퍼 그래픽 컬렉션인프로폰도 수드’(PROFONDO SUD) 70년대 중반 영국과 미국을 휩쓸었던 펑크 룩에서 영감 받은다크사이드’(DARK SIDE) 컬렉션을 지금 바로 경험해 보세요.

 

 

 

012

#더블알엘(RRL) 워크 웨어와 밀리터리를 기반으로 한 랄프 로렌 최상위 럭셔리 라인입니다. 국내 최초로 무역센터점에 단독 스토어를 오픈했는데요. 20세기 초 미국 남서부 지역의 러기드 한 웨스턴 스타일에서부터 영국 북서부 지역 및 아일랜드의 정통 있는 스포츠맨 복장까지, 더블알엘만의 오리지널 감성으로 재해석된 헤리티지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Point 2.

취향의 발견

 

럭셔리 맨즈 플로어는 패션뿐만이 아닌 남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브랜드들까지 둘러볼 수 있습니다. 언제나 남성들의 위시리스트에 올라있는 프리미엄 카메라라이카와 오디오 브랜드뱅앤올룹슨도 경험해볼 수 있죠 이외에도 신용산에서 핫하게 떠오른 카페, ‘트레버틴이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곳곳을 함께 살펴볼까요?

 

 

 

0123

#라이카 100년 이상의 역사로 디지털 테크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한 라이카는 오랜 시간 동안 예술적인 영감을 주는 카메라를 제작하고 있는데요. 아이코닉 하면서도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간직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이곳에선 미국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와 라이카와 만나 선보이는 PINMASTER 2 PRO G-FORE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으니, 골퍼들의 잇템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01

#B&O 있는 듯 없는 듯 공간에 스며드는 모던한 디자인이 매력이죠. 명품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은 독자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이며 명품 오디오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그중 베오랩 28과 베오랩 50 스피커는 현대적이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 홈 인테리어 오브제로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럭셔리 맨즈 플로어에서 꿈의 오디오, 뱅앤올룹슨을 직접 즐겨보세요.

 

 

 

0123

#트래버틴 세그먼트 시간이 멈춘 용산 한강대로 은행나무 길에 생기와 활력을 더하길 바라며 시작된 트레버틴을 이제 삼성동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제철 커피와 샌드위치, 디저트와 함께 트래버틴 세그먼트에서 하루 중 여유 있는 휴식을 즐겨보세요.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날들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완연한 가을 날씨에 접어들면서 F/W 시즌을 대비한 위시리스트가 빼곡해지고 있다면, 새롭게 리뉴얼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럭셔리 맨즈 플로어에서 쇼핑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