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꿈꾸던 우리 집이 눈 앞에 펼쳐지는 ‘현대백화점 미아점 리바트’

집안 가구를 필요할 때마다 따로따로 사는 바람에 매칭도 안되고 혼잡해 보인다고요? 가구와 소품들을 함께 둘러보면서 비교하고 매치하면서 살 수만 있으면 좋겠다고 한 번쯤 생각해보신 분들을 위한 곳이 바로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입니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이 이번에 현대백화점 내 최대 규모의 리바트를 열었습니다. 거실, 주방, 욕실 등 테마별로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은 물론 가구의 전체적인 조화와 집안 분위기까지 함께 그려볼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하우스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8층, 리바트에서 꿈꾸던 우리 집의 모습을 미리 만나러 가볼까요?

 

 

 

미리 보는 우리 집, 리바트 라이프스타일 하우스

 

012345


먼저 보여드릴 곳은 마치 누군가의 집을 방문한 듯, 현관부터 거실과 부엌, 그리고 욕실과 침실까지 인테리어 전문가인 MD가 추천하는 가구와 공간 제안으로 꾸며진 ‘라이프스타일 하우스’입니다. 고민해서 들여온 가구가 막상 집에 안 어울린다면 곤란하겠죠? ‘현관을 화이트톤으로 꾸미고 싶은데 거실은 어떻게 꾸미는 게 좋을까?’, ‘침실과 욕실에 통일감을 주려면 어떻게 꾸미는 게 좋을까?’ 이러한 여러분의 인테리어 고민을 라이프스타일 하우스가 풀어줄 거예요.

 

 

 

012


파리지엔 감정이 돋보이는 ‘피노누아’ 욕실 옆 특별한 공간을 주목해주세요. 마음 편히 사우나도 찜질방도 가기 어려운 요즘, 집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팀사우나 홈스파’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우리만큼 사우나에 진심인 핀란드 ‘SAWO’사 제품을 리바트 바스 제휴 업체를 통해 구매하고 시공해보세요.

 

 

 

새로운 삶에 대한 제안, 리바트 리빙

 

라이프스타일 하우스에서 현관, 거실, 욕실 등을 한 번에 확인했다면 이번엔 리바트 리빙에서 좀 더 꼼꼼히 살펴볼까요? 소파존, 침실존, 식탁존, 현관존이 구획별로 나눠져 있어 필요한 카테고리에만 집중할 수 있답니다. 

 

01

 

입구부터 눈에 띄는 소파존부터 확인해 볼까요? 기존 리클라이너가 묵직하고 투박해서 부담스러웠던 분들을 위한 콤팩트하고 담담한 디자인을 실현한 리바트만의 ‘리클라이너’가 준비되어 있네요. 슬림한 라인과 바디 디자인은 리클라이너의 무거운 느낌을 덜어내면서도 리클라이너의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팔걸이 바깥쪽 손이 쉽게 가는 위치에 있는 작동 버튼으로 편리하게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등쿠션을 간단하게 앞뒤로 움직이면서 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는 ‘데인 소파’는 리바트에서 최초로 출시한 기능성 스윙백 소파입니다. 두툼한 팔걸이도 내게 꼭 맞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요. 우리 거실에 꼭 필요했던, 휴식과 여가를 모두 챙겨주는 베드형 기능성 소파가 탄생했네요.

 

 

 

01


침실에 꼭 필요한 붙박이장과 화장대가 같이 배치되어 함께 확인할 수 있는 침실존에서는 이 침대를 꼭 주목해주세요. 두 개의 침대가 붙어 있는 독특한 형태의 침대, ‘당케 침대’는 출산을 앞두었거나 유아를 둔 가정에 최적인 침대입니다. 낮은 높이와 쿠션형 헤드로 아이에게는 안전하고, 아이가 자라 수면 독립을 하게 되면 작은 침대를 간단하게 분리할 수 있으니 실용성과 실속 면에서도 최고의 선택입니다.

 

 

 

01


다음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가족이 모이는 식사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식탁존입니다. 원목, 세라믹, 대리석, 유리 등 다양한 상판과 원목, 스틸, 벨벳 등 다양한 마감소재가 적절하게 쓰인 의지와 벤치까지 선택의 폭도 넓죠. 물론,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한 품질은 기본입니다.

 

 


요즘 현관 인테리어의 대세는 중문, 현관존에서는 다양한 중문도 직접 볼 수 있는데요. 부드럽게 닫히고 수월하게 열리는 미닫이와 여닫이, 출입구를 최대한 넓게 쓰는 양개형과 공간을 아껴주는 3연동 중문까지, 리바트 중문은 우수한 단열효과와 소음 차단은 물론 집 전체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같이라서 행복하고, 혼자라서 편안한, 리바트 키친&바스

 

리바트 미아점이 특별한 이유 중 하나. 주방 전문 매장 리바트 키친과 욕실 전문 매장 리바트 바스를 한 자리에서 바로 확인해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리바트 키친&바스에서 토털 인테리어의 해답을 얻으러 가볼까요?

 

01


먼저, 매장 입구의 고급스러운 아일랜드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독립형 아일랜드에 설치된 와이드 쿡탑으로 요리는 편리하게, 동선은 효율적으로 만들어보세요. 여기에 사용 후 감쪽같이 사라지는 다운 드래프트 후드를 더하면 공간도 넓게 쓰고 심플한 아름다움은 더해집니다.

 

 

01


공간의 효율을 높이는 인테리어를 원하신다면 반도형 아일랜드는 어떠세요? 반도형 아일랜드를 기준으로 공간을 분리하여 주방 공간을 확장하고 효율성을 높이면 요리를 하면서도 가족과 소통하기 좋은 최적의 환경이 만들어진답니다. 


 

01


리바트만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클래식 상품기기와 다이닝 아이템으로 ‘베로나 화이트’를 완성해보세요. 클래식한 유러피안 감성을 깔끔하면서도 심플하게 담은 디자인이 오래 머물러도 지루하지 않은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01


이제 리바트 바스 공간으로 넘어 가 볼텐데요. ‘테라’는 최상위 클래스를 위한 욕실로 이탈리아산 최고급 세라믹과 스페인산 포세린 타일로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것은 기본, 유러피언 감성과 미학까지 함께 담았습니다. 아름답게 빛나는 세라믹의 천연 마블 카라카타 패턴을 이어받는 듯한 포세린 타일의 문양과의 조화도 돋보입니다. 세라믹이 욕실 분위기를 밝게 해주는 반면 포세린의 상대적으로 진중한 색상은 욕실에 고급스러움과 함께 안정감을 더합니다. 수전을 돌리면 물까지 나오도록 준비되었으니 매장에서 유럽만의 감성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01


밝은 채광 속 산뜻한 핑크가 돋보이는 ‘L-코지’는 화이트 베이스에 부드러운 색감을 더해 편안한 욕실을 보여줍니다. 핑크 컬러의 욕실장, 화이트 포인트 타일, 그리고 다시 샤워부스의 핑크 타일로 이어지는 톤온톤 매칭이 ‘L-코지’만의 차별성을 잘 보여주네요. 그린 컬러도 준비되어 있으니 ‘리바트 플래너’와 함께 확인해보세요.


 


‘시애틀’은 시크한 그레이톤과 넓은 스케일감으로 모던한 감각을 한껏 올렸습니다. 넓은 바닥 타일은 욕실 공간을 더욱 넓고 쾌적하게 만들어 주고 벽타일에는 자연스러운 질감이 살아있네요. 간결함과 모던함이 드러나는 수전과 액세서리는 고급 호텔을 떠올리게 하죠. 도드라지지 않는 언더 카운터 세면대와 매립 욕조의 일체감까지, ‘시애틀’은 여행에서 누리는 것과 같은 휴식을 더해줍니다.


 

01


드레스룸과 서재까지 완벽하게 갖춰져 우리 집에 필요한 모든 공간을 확인해볼 수 있는 현대백화점 미아점 리바트. 곳곳이 포토존으로 가득해 둘러보는 것만으로 마음을 한껏 들뜨게 하는데요. 이곳에 오시면 넓은 가구 선택과 풍부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로 꿈꾸던 우리 집이 눈 앞에 펼쳐지는 것만 같을 거예요.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공간, 집과 그 안의 삶을 바꿔줄 리바트를 지금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