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2017 수능, 따뜻한 응원의 선물 추천



 직장인들의 출근시간이 조정되고, 비행기는 착륙을 잠시 중단해가며 온 국민이 긴장하는 날은? 바로 대학수학능력평가일! 어느덧 2017년 수능일(2016.11.17)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수능을 앞두고 몇 배로 더 긴장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꼼꼼하게 따져보고 준비해야 한다는 부담감에 센스를 발휘하기 어려운 수능 응원 선물. 수능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지금, 무엇을 고려해보면 좋은 지 함께 알아볼까요?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실전 감각을 익히기에 돌입하는 수험생들. 혹은 30일의 기적을 향해 밤낮없이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어떤 것이 필요할까요?


수험생들의 체력관리를 위해 효율적인 휴식을 돕는 아이템을 선물해보세요. 차곡차곡 만들어 온 컨디션이 수능 당일에 커다란 영향을 미친답니다.

 

조금을 자더라도 꿀잠을 잘 수 있도록,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밤보다 낮이 긴 우리 수험생들에게 수면이란 항상 부족하고 귀한 시간이죠. 적은 시간을 자더라도 잘 자야 하는 잠과의 전쟁에서의 승리를 도와줄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는 침대보다 책상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수험생들의 목과 어깨의 통증을 완화해 줍니다


 특히 목 뼈의 C자 커브를 유지할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져 경추 지지에 효과적인데요. 뒷머리를 감싸주는 편안한 구조로 뒤척임이 많은 수험생들에게도 나에게 꼭 맞는 베개가 될 수 있답니다.

 


일상 속 작은 힐링 테라피, 아로마 제품


 하루 반 나절을 어려운 문제들과 씨름하다 보면 어느 순간 기억력도 집중력도 흐려지기 마련인데요. 아로마 향기는 이럴 때 수험생들의 몸과 마음 상태를 편안하고 기분 좋게 유지시켜 준답니다.


 그 중 로즈마리 향은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집중력을 선사해주고, 은은한 카모마일, 라벤더 향은 신경을 안정시켜주고 불면증을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쟈스민 향은 스트레스와 우울증, 불안감, 피로를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고요! 잦은 두통에 시달리는 수험생이라면 두통약보단 아로마 롤온 제품, 캔들 등으로 간편하게 아로마 테라피를 즐겨보세요




추천제품

1 테크노젤 컨투어 베개 275,000원 → 240,000

- 판교점

2 HbyH 아큐스 테코레이티브 틴캔들 43,000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대구점, 울산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3 록시땅 아로마 리바이탈라이징 롤 온 32,000

- 현대백화점 전 점 (단 압구정본점, 디큐브시티, 대구점, 울산동구점 제외)



수험생들에게 영양 보충은 필수! 시험을 앞둔 수험생에게는 이왕이면 두뇌회전을 도와주거나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는 간식을 챙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두뇌회전을 도와주는 견과류와 베리류


 우리에게 친숙한 호두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아몬드에는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기억력, 학습력,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또 크랜베리는 항산화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두뇌와 눈 건강에 좋습니다




추천제품

1 에브리데이넛츠 매일매일 건강채움 28,000

- 현대식품관 전 점


2 코코미 리얼 핸드메이드 크랜베리 앤 너트바 16,900


 째깍째깍. 그 날이 다가오면 수험장에 입고 갈 편하고 따뜻한 옷, 시계 등에도 관심을 기울이게 되는데요.


 평소에 늘 공부하던 교실이 아니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고 얇은 옷을 여려 겹 껴입어 체온을 조절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세요.


 특히, 시험장에 착용하고 들어갈 시계는 깐깐하게 골라야 하는데요. 문제를 풀면서 거슬리지 않은 정도의 소음에 정확한 시간을 알려줄 손목 시계가 필수적이죠. 전자식 시계는 시험장에 반입 자체가 불가한 점은 꼭 참고해야겠죠?


시험장 반입 금지 물품


        휴대용 전화기, 디지털 카메라,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카메라 펜, 전자계산기, 라디오,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워치·스마트센서 등 웨어러블 기기, 통신기능 또는 전자식 화면표시기(LCD, LED )가 있는 시계 등 모든 전자기기


휴대가능물품


        신분증, 수험표, 연필, 지우개, 샤프심(0.5mm, 흑색), 답안 수정용 수정 테이프, 컴퓨터용 사인펜, 통신기능(블루투스 등) 및 전자식 화면표시기(LCD, LED )가 없는 시침, 분침(초침)이 있는 아날로그 시계 등

        연필(흑색), 컴퓨터용 사인펜 외의 필기구는 개인 휴대 불가

        휴대 가능물품 외 모든 물품은 매 교시 시작 전에 가방에 넣어 시험실 앞에 제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유의사항 참고(http://www.suneung.re.kr/)





추천제품

갤러리어클락(타이멕스) 위켄더 99,000 → 45,000

- 현대백화점 전 점 (, 압구정본점, 울산동구점 제외)



 두근두근 수능 당일. 극도로 예민해진 수험생에게는 응원의 기운을 듬뿍 담은 마음의 선물이 가장 좋습니다. 마음의 안정을 도와 줄 행운의 아이템을 선물해보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그 동안 고생했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적은 손 편지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지나치게 감동적이면 눈물콧물 쏟다 컨디션 조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요! :)




추천제품

1, 2 골든듀 18K 로쏘 컬렉션 목걸이 430,000, 귀걸이 460,000

- 현대백화점 전 점



대한민국의 수험생분들 모두 원하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