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간절기에서 가을까지! 아우터 미리 준비해요

 

최근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말 가을이 찾아왔다는 징조겠죠. 그런 의미에서 가을을 제대로 맞이할 수 있도록 간절기 아우터를 하나둘 준비해야 할 텐데요. 
촉감이 부드러운 카디건, 멋스러운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에 따라 다르게 활용할 수 있는 테일러드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간절기 아우터를 소개합니다. 현대백화점의 추천 리스트와 함께 멋스러운 가을 룩을 완성해 보세요!

 

 


 

 

01 │ 셀프 포트레이트 ‘크롭 부클레 재킷’

 

 

셀프 포트레이트는 레이스 등의 패브릭을 활용한 섬세한 디자인과 미니멀리즘 감성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선보이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인데요. 이미 기본 아우터가 있다면 셀프 포트레이트의 연핑크 라운드 넥 부클레 재킷은 어떨까요? 시퀸 장식으로 경쾌한 무드가 더해지는 것은 물론, 크롭 디자인으로 한층 더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동일하게 짧은 기장의 크롭 이너와 함께 허리 라인을 강조하며 와이드한 팬츠를 매치한다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 입점 점포 :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 메종 키츠네 ‘더블 폭스 헤드 패치 카디건’

 

 

사랑스러운 무드의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메종 키츠네의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메종 키츠네 브랜드의 시그니처 패턴인 더블 폭스 헤드 패치가 돋보이는 이 카디건은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데요. 가을에는 가볍게 아우터로 걸치다가 겨울에는 이너로 활용하기에 그만이죠. 울 소재 니트로 제작해 부드러우며, 덕분에 불편함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3 │ 아크네 스튜디오 ‘더블 브레스티드 트렌치 재킷’

 

 

코튼 소재의 더블 브레스티드 트렌치 재킷도 한 번 보고 가세요. 짧은 기장과 함께 톤 다운된 밀리터리 그린 컬러가 만들어 내는 힙한 느낌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평소 긴 기장의 트렌치코트가 지루하게 느껴졌다면, 릴렉스 핏에 짧은 기장의 이 아이템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버튼 여밈이나 밑단, 소매에 더해진 벨트 디테일도 포인트가 되어주며 신선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 버버리 ‘켄징턴 헤리티지 트렌치 코트’

 

 

클래식하지만 그래서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싶은 아이템, 버버리의 베이직 트렌치코트를 소개합니다. 레귤러핏이지만, 벨트로 허리를 감싸면 한결 더 슬림한 느낌으로 착용 가능합니다. 버튼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보이는 안감의 버버리 체크 패턴도 놓칠 수 없는 디테일이죠. 넥 칼라에는 스롯래치 디테일이 있어, 바람이 많이 부는 날 목 부분을 단단히 감싸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 스튜디오 톰보이 ‘에코레더 스타디움 점퍼’

 

 

포멀한 것보다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스튜디오 톰보이의 스타디움 재킷을 추천합니다.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에코 레더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밑단과 소매단의 밴딩 덕분에 볼륨감을 살릴 수 있어요. 소매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절개 라인과 밑단 밴딩에 들어간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매력적인 포인트를 살려줍니다.
※ 입점 점포 : 중동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6 │ 준지 ‘페이크 레더 밀리터리 크롭 재킷’

 

 

레더 재킷 역시 간절기에 활용하기 유용한 아이템이죠. 준지의 페이크 레더 재킷은 다크한 브라운 컬러가 멋스러운 톤을 연출하고 있는데요. 밀리터리 감성이 느껴지는 가죽 소재로 빈티지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으며, 로고가 각인된 메탈 소재의 버튼이 곳곳에 포인트로 들어가 있습니다. 같은 라인의 스커트를 셋업으로 입거나 카고 팬츠와 함께 연출하기에 좋은 제품이에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7 │ 이자벨마랑 ‘KLERO 재킷’

 

 

가을이라고 해서 꼭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를 선택하란 법은 없습니다. 이자벨마랑의 라이트 옐로우 컬러 재킷도 고려해 보세요. 핑크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잔잔한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버튼을 잠그거나 여는 것에 따라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고, 이너로 셔츠나 카디건의 톤을 맞춰서 올드머니룩을 시도해 봐도 좋겠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8 │ 프라다 ‘싱글 브레스티드 하운드투스 체크 재킷’

 

 

가을 하면 체크 패턴이 떠오르죠. 그중 잔잔한 밀도감의 하운드투스 체크 재킷은 클래식한 멋을 내기에 충분한 아이템입니다. 프라다의 이 재킷은 유니섹스 핏으로 제작되어 오버사이즈로 연출할 수 있으며, 클래식 라펠이나 소매의 버튼, 패치 포켓과 가죽 라벨까지 모든 디테일이 자연스럽고 유려합니다. 이 재킷만 있다면 중요한 날에 어떤 아우터를 입을지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가벼운 옷차림의 여름보다 챙길 것이 많은 가을이지만 확실히 스타일링에 대한 재미는 한층 더 느껴지는 계절입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아이템과 활용하기에 좋은 아우터 혹은 새로운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는 아우터를 구매해서 깊어져 가는 가을의 매력을 더 스타일리시하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