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영원한 클래식의 조합, 화이트 셔츠 & 데님 팬츠 스타일링

 

Y2K, 올드머니룩, 발레코어룩 등 패션계에 다양한 트렌드가 있지만, 그럼에도 절대적으로 고수하게 되는 스타일 코드가 있습니다. 바로 ‘클래식’인데요. 그중에서도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는 베이직하면서도 멋스러운 일상템으로 오랜 시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두 아이템의 조합은 셀럽들의 공항 패션, 파파라치룩, 데일리 패션에서도 빈번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올가을엔 내추럴하고 편안한 가운데 멋이 살아있는 클래식의 정석룩,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보세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데일리룩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을 거예요.

 

 


 

 

│ WHITE SHIRT

 

 

01 준지 사선 넥 하프 오버숄더 니트 패치 셔츠 준지의 이 셔츠는 흔히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자연스레 시선이 가는데요. 슬림핏 셔츠에 탄탄한 조직감이 느껴지는 니트 패치가 사선으로 들어가 있어, 한 가지 아이템으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2 폴로 랄프 로렌 코튼 셔츠 베이직한 디자인의 셔츠를 찾고 있다면 폴로 랄프 로렌의 제품이 제격입니다. 이 셔츠는 순면 소재로 제작되어 탄탄하고 구김이 잘 가지 않는데요. 반짝이는 셸 버튼과 함께 브랜드 시그니처라고도 할 수 있는 왼쪽 가슴의 포니 자수가 적절한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발망 롱 슬리브 노티드 코튼 크롭 셔츠 베이직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발망의 셔츠를 선택해 보세요. 크롭 기장으로 보디라인을 슬림하게 살려주며, 앞쪽의 타이 디자인은 전체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습니다. 하의는 셔츠와 대비되는 와이드한 카고 팬츠와 매치해서 힙한 느낌으로 연출해도 좋겠네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이자벨마랑 KELMON 코튼 탑 이자벨마랑의 하이칼라 셔츠는 어떨까요? 프릴과 펀칭 디테일이 있어 페미닌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을 강조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오가닉 면 100%로 제작되어 착용감도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5 산드로 피터팬 카라 포플린 셔츠 귀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산드로의 포플린 셔츠를 추천합니다. 프릴 장식의 와이드 칼라로 로맨틱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주름이 잡힌 볼륨 소매와 와이드 커프스는 손목 라인을 강조하며 팔뚝이 가늘어 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앞과 뒤가 다른 기장감을 포인트로 살려 스타일링 하기에도 유용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COS 크롭 슬리브리스 셔츠 경쾌한 느낌이 매력적인 코스의 슬리브리스 셔츠도 보고 가세요. 포플린 질감의 코튼으로 만들어 통기성이 좋으며, 포인티드 칼라가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밑단의 신축성이 좋아 착용하기 편하며, 와이드 핏의 청바지와 매치하여 활동적인 느낌의 아웃핏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아크네 스튜디오 리본 버튼 업 셔츠 아크네 스튜디오의 셔츠는 릴랙스 핏을 유지하면서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롱한 기장의 스타일입니다. 앞면에는 드레이프 스타일의 리본 디테일이 강렬한 포인트가 되어주는데요. 스키니 팬츠와 함께 원피스처럼 레이어드하여 착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오프 화이트 모토사이클 포펠 크롭 셔츠 과감한 스타일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오프화이트의 크롭 셔츠도 눈여겨보세요. 화이트 바탕에 톤 다운된 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들어가 있으며, 스프레드 칼라가 안정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커팅 디테일을 살려 허리 라인을 강조하며 섹시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9 메종 마르지엘라 패디드 셔츠 메종 마르지엘라의 셔츠는 와이드 핏으로 보다 중성적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가 있으며, 패딩 처리된 디자인이 메종 마르지엘라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가져다주는데요. 이너와 함께 오픈해서 연출하면 가벼운 아우터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 JEANS

 

 

01 아미 플레어 핏 진 아미의 플레어 핏 진은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다리 라인을 슬림하고 길어 보이게 연출해 줍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이라 깔끔한 디자인의 셔츠와 잘 어울리며, 허리 라인을 장식한 베이지 컬러의 아미 가죽 패치가 자연스러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가니 패치 IZEY 진 오가닉 코튼으로 제작된 가니의 패치 진은 평범한 스타일을 거부하는 사람에게 제격입니다. 릴렉스 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곳곳에 포인트로 들어간 로고 패치나 다리 라인을 장식하는 스티치가 굉장히 매력적인 아이템이죠.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미우미우 데님 팬츠 미우미우의 데님 팬츠로 과감한 로고 플레이에 도전해 보세요. 볼드한 디자인의 이 팬츠는 워시드 데님으로 한층 멋스러운 톤의 색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귤러 라인의 일자 핏이지만, 주름이 들어간 허리 라인과 바지 전체에 수놓아진 로고가 독보적인 느낌을 선사하며 매력적인 연출이 가능합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게스 밑단 트임 플레어 붓컷 게스의 클래식한 플레어 부츠컷 데님도 좋은 선택입니다. 라이트 블루 컬러의 색감이 화이트 셔츠와 매치했을 때 매우 조화로우며, 밑단에 들어감 트임 덕분에 좀 더 슬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죠.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인사일런스 디바이드 와이드 데님 BLUE 인사일런스의 와이드 데님은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통이 넓지만 직선 형태의 디바이드 디테일이 적절하게 들어가 있어 둔해 보이지 않고, 힐이나 워커와 매치하면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쾌한 크롭 타입의 셔츠와 입으면 멋스러운 룩을 만들 수 있죠.
※ 입점 점포 : 더현대서울,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6 마쥬 펄 라인스톤 와이드 데님 마쥬의 데님은 진주와 라인 스톤 장식이 수놓아져 있어 유니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셔츠와 매치하기에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재생 면을 주요 직물로 사용해, 환경에도 도움이 된다는 특별함까지 더해진 제품입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써스데이 아일랜드 밑단 배색 와이드 데님 팬츠 인디고 컬러의 데님 팬츠 역시 활용도가 높아 하나쯤 있으면 좋은 아이템입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이 팬츠는 화이트 컬러의 스티치와 롤업하여 입은 듯 연출이 가능한 밑단 배색 포인트가 매력적입니다. 물 빠짐 없는 소재를 활용해 이염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펜디 블루 컬러의 데님 팬츠 슬림핏의 팬츠를 좋아한다면 딥한 블루 컬러의 이 아이템을 고려해 보세요.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의 이 팬츠는 셔츠를 넣어 연출하기에 효과적입니다. 대조적인 토바코 컬러의 탑스티치 장식도 적절한 포인트가 되어주고 있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서울, 압구정본점, 목동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9 A.P.C. 릴리 캐슬린 쇼츠 미디 길이의 쇼츠는 가을 룩에도 활용하기 좋은데요. A.P.C의 로우라이즈 쇼츠는 무릎까지 오는 기장과 더불어 다리 부분을 타이트하게 감싸는 핏 덕분에 슬림한 라인을 강조하 수 있어요. 카라멜 컬러의 탑스티칭이 인디고 톤의 컬러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조화를 이루고 있죠.
※ 입점 점포 : 더현대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판교점,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트렌드도 중요하지만, 스타일링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본인의 체형을 잘 알고 그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골라 매치하는 것인데요. 다양한 핏과 디자인의 셔츠, 데님 팬츠를 적절하게 선택해서 매치해 보세요. 올가을 패션의 완성이 어렵지 않게 느껴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