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골프의 계절, 타입별 가을 라운딩룩

 

맑고 청량한 계절, 가을이 되었습니다. 가을이야말로 라운딩을 즐기기 정말 좋은 계절인데요. 특히 소재나 디자인,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룩을 연출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죠. 올가을, 모처럼 필드 모임을 잡아두고 라운딩을 나갈 계획이라면, 현대백화점 추천 룩을 확인하여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셔츠와 베스트, 스커트와 팬츠, 골프화, 모자까지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 LOOK 1 _ 산뜻한 네이비 컬러 매치 룩

 

 

01 페어라이어 하프넥 부클 로고 티셔츠 목을 적당히 감싸주는 하프넥 디자인의 티셔츠는 활용도가 높아 하나쯤 구비해 두면 좋은데요. 두껍지 않지만 발열 기능 원단으로 만들어져 체온 유지 효과가 탁월하고, 슬림핏으로 허리선이 강조됩니다.
※ 입점 점포 : 중동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먼싱웨어 그랜드슬램 케이블 베스트 라운딩룩 아이템을 선택할 땐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활동 시 불편함이 없는지도 고려해야 하는데요. 먼싱웨어의 니트 베스트는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여 라운딩을 즐기는 동안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형태 보존력 또한 우수합니다. 블루 컬러에 더해진 로고 자수와 라인 디테일이 돋보이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킨텍스점,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말본 슬릿 A라인 스커트 신축성이 탁월하면서 탄탄한 소재감의 말본 A 라인 스커트는 어떨까요? 앞면의 절개 라인과 뒷면의 아웃포켓 디자인이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주는데요. 코튼 소재로 착용감이 포근하고 흡수력이 좋아 늘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와이드앵글 CO 배색 리본 썬캡 강렬한 가을 햇빛을 가릴 수 있는 모자 역시 라운딩룩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기본 로고 프린트가 들어간 베이직한 디자인이지만, 취향에 따라 리본을 탈부착할 수 있는 와이드앵글의 리본 썬캡을 활용해 보세요.
※ 입점 점포 : 디큐브시티,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캘러웨이 클래식 윙팁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천연 가죽과 기능성 인솔로 제작된 캘러웨이의 골프화도 참고해 보세요. 착화감이 편하고 안정적이라 오랜 라운딩에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습니다. 스타일을 해치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스커트와 팬츠 모두에 매치하기 좋아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LOOK 2 _ 클래식한 블랙 & 화이트 룩

 

 

01 펠트 배플 로고 니트 풀오버 감각적인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펠트의 니트도 있습니다. 넉넉한 실루엣으로 스커트나 슬림한 팬츠와 잘 어울리는데요. 시보리가 탄탄해 필요시 소매를 걷어 착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 입점 점포 : 킨텍스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제이린드버그 샐리 니트 스커트 미디 길이의 제이린드버그 니트 스커트는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허리 라인에 들어간 브랜드 로고와 전면의 세로 스트라이프 라인이 감각적인데요. 허리 밴딩 디자인에 이너 쇼츠가 내장되어 있어 액티브한 활동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3 세인트 앤드류스 STA 모노그램 아가일 패턴 토트백 세인트 앤드류스의 토트백은 모노그램 아가일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로고 장식과 더불어, 양면의 패턴 디자인을 포인트로 잡아 들기 좋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 또한 실용적이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미아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빈폴 골프 양피 한 손 장갑 양면 모두 부드러운 천연 양가죽으로 제작된 이 장갑은 손등과 손목 부분에 밴드가 들어 있어 밀착력 있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 사이에는 트임과 타공이 있어 통기성 또한 탁월한데요. 화이트 바탕에 적절하게 들어간 블랙 포인트와 로고 플레이가 매력적인 제품이에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지포어 킬티 더프 모노톤의 심플하고 베이직한 스타일을 갖춘 지포어 골프화는 뛰어난 접지력과 유연함으로 골프를 즐기는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야외에서 신어도 세척이 용이하여 관리가 간편하며, 향균 기능을 겸비한 쿠션으로 통기성은 물론 장시간 운동 시 발에 오는 피로감을 덜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 LOOK 3 _ 활동성 UP! 아노락 룩

 

 

01 PXG 아노락 점퍼 아노락 스타일의 PGX 반집업 점퍼는 가슴과 어깨 부분이 여유로운 면적으로 디자인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원단은 가벼우면서도 스트레치가 좋아 스포츠를 즐길 때 착용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풋조이 백 집 폴로 셔츠 귀여운 라운드 카라 디자인의 풋조이 셔츠는 뒤쪽에 지퍼가 있어 입고 벗기 편리합니다. 얇지만 우수한 보온성을 갖추고 있으며, 소맷단의 로고는 트렌디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피레티 우븐 와이드 턱끈 햇 챙 앞뒤의 언밸런스한 길이가 매력적인 피레티의 모자는 시야와 목 뒤쪽을 가려주기에 좋습니다. 챙 아래쪽에는 그래픽 패턴 배색이 들어가 있고, 리본으로 묶어 활용할 수 있는 턱끈이 굉장히 감각적입니다. 안쪽에는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벨크로가 들어가 있어요.
※ 입점 점포 : 목동점, 중동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까스텔바작 베이직 부츠컷 팬츠 이 부츠컷 팬츠는 폴리스판 소재로 만들어져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데요. 앞, 뒤 절개와 밑단의 트임 디테일이 슬림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트임과 절개는 디자인적인 매력뿐만 아니라 활동성 또한 자유롭다는 장점을 가졌습니다.
※ 입점 점포 : 디큐브시티,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마스터바니에디션 심볼 이중 쿠셔닝 인솔 다이얼 스파이크 골프화 바이올렛과 화이트, 그레이의 컬러 조합이 세련된 이 골프화는 가벼운 소재의 스니커즈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발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중 쿠션 인솔이 내장되어 있는데요. 견고하다는 장점 또한 갖추고 있어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LOOK 4 _ 편리성과 스타일까지, 원피스 룩

 

 

01 왁 우븐하이브리드 원피스 왁의 원피스는 상단의 골지 니트와 하단의 우븐 플리츠 스커트가 조화를 이루며 더욱 멋스러운데요. 집업 스타일이라 입고 벗기 편하고, 왁 자수 패치 로고가 귀여운 매력을 더해줍니다. 속바지도 포함된 구성으로 실용적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피레티 써클P 심플 여성 니삭스 쿠션감이 좋은 양말도 하나쯤 갖추고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인데요. 피레티의 니삭스는 써클P 로고 자수와 글로시한 라인 디테일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습니다. 논슬립 실리콘 처리로 미끌림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목동점, 중동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메종키츠네 골프 유니섹스 프로필 폭스 파우치 귀여운 여우 로고가 시선을 잡아끄는 메종키츠네의 파우치도 라운딩에 챙겨 가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캔버스와 인조 가죽 소재를 적절하게 조화시켜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죠. 다양한 내부 포켓과 이중 분할의 수납 구조,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끈이 함께 있어 굉장히 실용적입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파리게이츠 엠보 로고 벨크로 골프화 트렌디한 느낌의 골프화를 찾고 있다면 파리게이츠의 이 골프화를 눈여겨보세요. 가벼운 무게와 함께 키 높이 효과가 있는 슈즈인데요. 로우 스트링과 벨크로 스트랩으로 사이즈를 조절하기에도 편리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덥지 않고 적당히 시원한 바람을 느끼면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지금 이 계절에 딱 맞는 라운딩룩! 본인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적절히 선택해서 보다 즐거운 라운딩을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