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가을 패션의 완성, 가을 슈즈 쇼핑 리스트

 

트렌디한 아우터, 그리고 아우터에 딱 맞는 상하의를 매치했어도 어울리지 않는 슈즈를 신으면 그날의 스타일링은 성공이라 하기 어렵죠. 특히 제법 쌀쌀해진 요즘 날씨와 분위기에 제격인 가을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이에 맞는 슈즈를 제대로 고르는 것이 참 중요한데요. 
메리제인처럼 올 한해 꾸준히 사랑받은 아이템과 더불어 부츠, 로퍼까지 다양한 선택지에 대한 고민의 시간을 현대백화점이 덜어 줄게요. 현대백화점의 추천 리스트와 함께 스타일 효과를 높여주는 아이템을 쇼핑해 보세요!

 

 


 

 

│ 숏부츠

 

 

01 끌로에 레베가 앵클 부츠 메인을 이루는 블랙 컬러와 골드 컬러의 메탈릭 블록 힐이 어우러져 더욱 감각적인 매치를 이루는 끌로에의 부츠입니다. 램스킨으로 제작되어 안정적이면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선사합니다.
※ 입점 점포 :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오프화이트 실버 알렌 메탈 앵클 부츠 실버 트렌드는 슈즈에 있어서도 예외가 아닌데요. 패션 트렌드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오프화이트의 관능적인 앵클 부츠를 눈여겨보세요. 데님 팬츠와 특히 더 잘 어울리는 이 앵클 부츠는 포인티드 스타일의 앞 코와 적당한 높이의 힐 덕분에 팬츠 길이를 여유 있게 맞추면 더욱 스타일리시합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돌체앤가바나 카프스킨 앵클 부츠 높은 굽의 앵클 부츠는 트렌디하면서 과감한 패션을 연출할 때 매치하면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해 주는데요. 돌체앤가바나 브랜드의 메탈 DG 로고 디테일이 확연한 포인트가 되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4 닥터마틴 제이든 하드웨어 닥터마틴의 레이스업 부츠는 펑키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을 만한 아이템인데요. 안정감 있는 굽과 발목을 감싸는 라인의 유려함이 돋보입니다. 미디 길이의 스커트나 쇼츠와 함께 과감하게 매치해 보세요.
※ 입점 점포 : 중동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셀린느 벌키 레이스업 부츠 레이스업 부츠를 하나 가지고 싶다면 셀린느의 제품도 리스트에 넣어보세요. 불스 스킨으로 제작한 이 부츠는 슈즈 뒷면에 셀린느의 로고가 새겨져 있어 은은한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부츠 목 외부 측면에 음각으로 더한 트리옹프 시그니처 또한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메종 마르지엘라 Tabi 웨스턴 부츠 독특한 디자인을 선택하고 싶다면, 메종 마르지엘라의 타비 스타일을 더한 웨스턴 부츠도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베이지 컬러의 송아지 가죽으로 만든 슈즈에 트임 앞코가 있어 전체적인 룩에 포인틀를 주기에 제격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질샌더 앵클 부츠 심플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디자인의 앵클 부츠를 찾고 있다면 질샌더의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어퍼는 송아지 가죽, 안감은 100% 양가죽으로 만들었으며, 스퀘어 토와 슈즈 전체를 감싸는 고무바닥이 유니크한 제품이에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8 골든구스 여성 실버 스타 장식 블랙 레더 로우 위시스타 부츠 골든구스는 누군가 오랜 시간 착용한 것만 같은 사용감을 멋스럽게 연출한 슈즈를 선보이는 것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이 부츠에는 블랙 레더 어퍼에 실버 컬러의 스타와 스티칭 자수를 더했습니다. 잔잔한 패턴이 있는 미디 드레스와 함께 매치해도 잘 어울립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9 이자벨마랑 DUERTO 스웨이드 카우보이 부츠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이자벨마랑 카우보이 부츠는 어떨까요? 사이드에 새겨진 플라워 형태의 문양이 매력적인데요. 와이드한 팬츠를 안으로 넣어 착화하면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10 가니 레드 로우 쉐프트 엠브로이더드 웨스턴 부츠 최근 웨스턴 부츠의 인기가 높죠. 가니의 부츠는 ‘웨스턴 부츠’ 하면 자연스레 떠오를 정도로 아이코닉한 제품인데요. 100% 카프스킨으로 제작되었으며, 4cm의 적당한 굽 높이가 안정적으로 느껴집니다. 정열의 레드 컬러라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아이템이죠.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롱부츠

 

 

01 파비아나 필리피 하이 레더 부츠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들어진 파비아나 필리피의 부츠는 브랜드 특유의 우아함과 멋스러움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레이스업 스타일의 니하이 부츠에 청키한 솔이 달려 있으며, 다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아르켓 포인트 키튼힐 부츠 레더 소재의 아르켓 부츠는 베이식한 스트레이트 핏에 포인티드 토가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웰티드 밑창을 더해 튼튼하게 신을 수 있으며, 5cm의 굽 높이 역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아이템 개별 문의)

03 끌로에 mallo 하이 부츠 부드러운 카프스킨 소재의 끌로에 부츠는 마치 승마룩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인데요. 하지만 세련된 가죽 힐에 새들 스티치가 포인트로 들어가 투박하기보다는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는 장점 또한 놓칠 수 없죠.
※ 입점 점포 :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프라다 브러시드 가죽 및 나일론 부츠 베이식하게 오랫동안 신을 수 있는 롱부츠를 찾고 있다면 프라다의 나일론 부츠가 제격입니다. 아이코닉한 프라다의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브러시드 가죽의 우아함과 나일론의 모던함이 이루는 조화가 매력적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생 로랑 스웨이드 소재의 TRACY 부츠 생로랑의 TRACY 부츠는 우아한 분위기의 블랙 스웨이드 제품인데요. 스키니진을 넣어 입거나 미니스커트 또는 미니 드레스와 매치하기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지미추 로렌 오버 더 니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로 제작한 지미추의 로렌 앵클 부츠는 모던 룩과 함께 연출하기에 제격입니다. 스퀘어 토 실루엣과 곡선형 블록 힐이 돋보이며, 옆면의 숨겨진 지퍼로 신고 벗는 것 또한 편리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로에베 램스킨 소재의 토이 판타 하이 부츠 화이트 컬러의 램스킨으로 만들어진 로에베의 부츠는 느슨한 느낌의 핏이 굉장히 스타일리시합니다. 브랜드의 클래식 아이템인 파이브 포켓 진에 펌프스를 결합한 디자인인데요. 밑창은 천연 가죽으로 이루어져 더욱 고급스럽습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셀린느 프린지 장식 테슬 셀린느 이리나 하이 부츠 트리옹프 시그니처와 비즈가 달린 태슬 포인트가 돋보이는 부츠는 어떤가요? 보헤미안 룩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눈에 반할 디자인입니다. 아몬드 토 디자인과 가죽 아웃솔, 울 오버 프린지까지 모든 것이 조화로운 부츠예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9 코스 엠브로이더드 레더 카우보이 부츠 웨스턴 무드가 묻어나는 코스의 카우보이 부츠는 아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자수 디테일을 더한 아이템입니다. 포인티드 토와 쿠바 힐을 매치했으며, 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10 버버리 니트 체크 삭스 부츠 버버리의 시그니처 체크 패턴이 들어간 이 부츠는 카멜이나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매치하면 클래식의 정수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슬림한 하이힐 스타일이라 날렵한 종아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으며, 신고 벗기 편한 삭스 부츠 스타일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로퍼 & 뮬

 

 

01 미우미우 가죽 페니 로퍼 1950년대 학생들이 운동의 일환으로 가죽 밴드 슬롯에 반짝이는 페니 동전을 끼우던 것이 지금의 페니 로퍼의 시작이 되었는데요. 미우미우의 페니 로퍼는 과감한 화이트 컬러와 골드 메탈 장식, 미우미우 로고의 조화로 트렌디함을 더했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토즈 레이스업 슈즈 클래식한 디테일과 모던한 포인트를 조합한 토즈의 레이스업 슈즈는 어떨까요? 어퍼는 우아하지만 청키한 러버솔이 무겁지 않은 우아함을 가져다줍니다. 스트랩과 T 메탈 액세서리 또한 시선을 사로잡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브루넬로 쿠치넬리 여성 모닐리 바 레더 로퍼 안정감이 돋보이는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레더 로퍼는 다양한 룩에 매치하여 스테디하게 신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라운드 토와 로우힐이 우아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시가렛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클래식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4 톰 브라운 박스 카프 바시티 페니 로퍼 뮬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 소재의 톰 브라운 페니 로퍼는 신고 벗기 편안한 슬립온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힐에는 시그니처인 스트라이프 탭이 달려 있으며, 안감까지 송아지 가죽으로 되어 있어 착화감이 부드럽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마르니 베이지 롱 헤어 송아지 가죽 퍼 스베트 사보 유니크한 슈즈 아이템을 둘러보고 있다면 마르니의 퍼 슈즈를 주목해 주세요. 상단에는 매력적인 베이지 컬러 카프 헤어, 안감에는 송아지 가죽을 사용해 보온성과 부드러움을 모두 충족시켜 줍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구찌 여성 인터로킹 G 러그 로퍼 구찌의 로퍼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슈즈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인터로킹 로퍼는 블랙&화이트 컬러의 조화를 담은 레더 소재와 더불어 태슬 장식 덕분에 더욱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페라가모 크리스탈 뮬 로퍼 페라가모의 로퍼는 뮬의 매력이 더해져 좀 더 색다른 느낌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퀘어 토와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발등에는 리본 디테일과 메탈 악센트가 러블리한 무드를 완성해 줍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메리제인 & 플랫

 

 

01 프라다 페이턴트 가죽 슬링백 부드러운 곡선을 이루는 라운드 토와 발등 스트랩의 트라이앵글 로고가 돋보이는 프라다의 슬링백도 매력적입니다. 유광의 페이턴트 가죽으로 이뤄져 있으며 굽 높이는 4.5cm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자크뮈스 레 발레리나 롱드 로맨틱한 느낌의 자크뮈스 메리제인도 확인해 보세요. 소프트한 질감이 연상되는 레몬 컬러의 이 슈즈는 골드 메탈 버클이 달린 레더 스트랩이 은은한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미우미우 가죽 발레리나 블랙 컬러의 앞 코와 화이트 컬러의 갑피가 레트로한 컬러 대비를 이루는 미우미우의 발레리나 슈즈도 있습니다. 메탈 체인과 더불어, 스트랩 끝부분의 펄 장식이 우아함의 정수를 보여주는 제품이에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앤아더스토리즈 페이턴트 레더 메리 제인 펌프스 적당한 높이감의 6cm 힐이 부착된 이 펌프스는 빈티지한 무드를 담고 있습니다. 귀여운 메리 제인 펌프스 구조에 플레어 힐과 2개의 발목 버클 스트랩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커트에 특히 잘 어울립니다. 제품 바로가기

 

 

 

 

05 스튜어트 와이츠먼 매버릭 발레 플랫 펑키한 무드의 발레 플랫도 있습니다.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플랫은 뱀프 스트랩 2개에 발목 스트랩 1개가 더해져 조금 더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스트랩은 개인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알렉산더 맥퀸 펑크 발레 플랫 블랙 컬러의 가죽 소재로 제작된 발레리나 플랫입니다. 실버 마감으로 완성한 메탈 토 캡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 장식의 리본이 인상적인 조화로움을 선사합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코스 레더 메리제인 플랫 코스의 메리제인 플랫은 시크한 매력이 느껴집니다. 아몬드 토와 볼드한 버클 디테일이라는 서로 이질적이지만 탁월한 매치에 매혹되는데요. 올 블랙의 올드머니룩과 함께 연출해도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레페토 조아나 조아나는 레페토만의 고유 제작 기법을 사용한 플랫 슈즈인데요.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해 편안하면서 유연한 착화감을 가졌으며, 레페토 로고가 새겨진 엘라스틱 밴드가 매력을 더해줍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아이템 개별 문의)

 

 


 

 

스타일리시한 부츠, 시크한 로퍼, 로맨틱한 메리 제인까지 다양한 슈즈 리스트를 살펴봤는데요. 이번 휴일에는 옷장 아이템을 하나하나 둘러보면서 올가을 패션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 줄 가을 슈즈를 선택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