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캐주얼부터 오피스룩까지, 가을 블레이저 7

 

잘 고른 블레이저 하나면 열 아우터 부럽지 않습니다. 캐주얼한 코디는 물론 세미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니 블레이저만 한 효자 아이템이 없거든요. 특히 이번 시즌엔 짧아진 기장에 오버 숄더로 더욱 시크해진 아이템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오늘은 현백과 함께 가을 옷장을 든든하게 책임질 블레이저 쇼핑 함께 해봐요!

 



3.1 필립림 ‘Cropped Blazer With Ties’


가장 먼저 소개할 브랜드는 모던한 세련미와 절제된 미학이 돋보이는 3.1 필립림입니다. 노치 옷깃의 양모 블렌드로 이루어진 크롭 블레이저를 선보였는데요. 가을을 담은 브라운톤에 버튼 커프스와 가슴 쪽 포켓까지 포인트가 곳곳에 가득하지만 가장 큰 포인트는 바로 여기! 허리 안쪽부터 길게 늘어진 타이입니다. 톤온톤으로 하의를 매치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할 거예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 압구정본점 (아이템 개별 문의)

 



앤더슨벨 ‘ANDERS ALPACA BLAZER’


앤더슨 벨은 여러 가지 대비되는 문화를 접목해 남다른 균형감과 유니크한 감각의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이 아이템은 정사이즈 핏의 울 블레이저로 브랜드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백 리벳 포인트에 허리 라인이 잡혀 있어서 룩에 포인트를 더하는데요. 가을에 잘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감의 체크 패턴 블레이저와 함께 시즈널한 코디를 완성해보세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아이템 개별 문의)

 



클럽모나코 ‘3-Button Blazzer’


정석적인 블랙 블레이저입니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따스함까지 더할 수 있는 울 블랜드 소재와 긴 라인의 실루엣으로 데일리 하게 입기에 제격이죠. 어깨가 부드럽게 패딩이 되어 있어서 매력적인 핏을 연출하기에도 좋습니다. 세미 오피스룩에 매치하기도 좋고, 캐주얼 룩에 편하게 걸칠 수 있는 기본템을 찾고 있다면 이만한 블레이저가 없을 거예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 무역센터점 / 천호점 / 신촌점 / 목동점 / 중동점 / 킨텍스점 / 판교점 / 부산점 / 대구점 / 울산점 /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산드로 ‘브로치 테일러드 자켓’


프렌치 시크 무드가 가득 느껴지는 사랑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블레이저입니다. 브로치 장식이 더해진 블레이저로 전면에 포켓과 와이드한 테일러드 칼라가 모던함을 더욱 살려주죠. 그레이 블레이저는 체크나 블랙 색상의 블레이저가 식상해졌을 때 시도하기 좋은 색상이에요. 울 소재로 편안한 핏감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 압구정본점 / 무역센터점 / 천호점 / 신촌점 / 미아점 / 목동점 / 중동점 / 킨텍스점 / 판교점 / 대구점 /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핀코 ‘체크 블레이저’


흔치 않은 컬러감과 과감한 체크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더블 버튼 재킷으로 세련된 무드를 더하면서 시크한 느낌으로 코디할 수 있는데요. 블레이저에서 가장 선호되는 엉덩이를 살짝 덮은 기장감과 함께 허리 라인이 강조돼 몸에 맞춘듯한 핏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바로가기

 


폴로 랄프 로렌 ‘브라운 헤링본 블레이저’

 
폴로 랄프 로렌은 실용적이면서도 품격을 갖춘 브랜드죠. 허리 라인을 잘 잡아주어서 핏감이 더욱 예쁘고 브라운 헤링본 패턴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비즈니스룩에 매치하면 더욱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연출할 거예요. 스커트나 와이드한 팬츠와 함께 코디해보세요. 제품 바로가기

 



아르켓 ‘레더 블레이저’


레더 블레이저만큼 베이직하면서도 포인트를 살려줄 아이템은 흔하지 않죠. 잘 고르기만 한다면 평생 입을 수 있고, 세월이 흐를수록 그 멋을 더합니다. 아르켓의 레더 블레이저는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들어진 싱글 버튼 스타일로 코디를 수월하게 만들어줍니다. 셔츠나 데님 소재와 함께 매치해 시크한 룩을 완성해보세요. 제품 바로가기

 



올 가을, 현백이 제안해 드린 다양한 디자인, 소재의 블레이저 아이템으로 특별한 블레이저룩을 연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