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더 다채롭게 돌아온, 현대백화점 부산점 범일상회

 

현대백화점 부산점을 대표하는 서머 시즌 페스티벌, 범일상회가 더 다채롭게 돌아왔습니다! 부산의 현재를 상징하는 브랜드부터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신생 브랜드까지, 현대백화점 부산점의 범일상회는 지역 내 다양한 브랜드 발굴과 협업을 통한 지역 상생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7월 14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간 식품, 패션, 잡화를 포함한 여러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부산 로컬 브랜드들이 한자리에서 모이는 특별한 행사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 온 범일상회! 이번에 함께하는 핫한 브랜드들을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부산을 맥주 안에 담았다, 부산맥주

 

부산을 대표하는 부산맥주에는 부산의 아름다운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습니다. 부산의 명소들을 맥주로 표현하여 해운대 다크에일, 오륙도 페일라거, 낙동강 페일에일 등 총 6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부산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고 싶다면, 첫 모금부터 상쾌함이 퍼지는 부산맥주와 함께해 보세요.


부산 대표 전통주, 부산낮술밤술

 

부산의 대표 전통주인 부산낮술밤술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도시의 화려함과 해안가의 여유로움을 담은 부산낮술밤술은 부산이 가진 정취를 한 모금에 전해주는데요. 부산낮술은 누룩 향과 함께 부드러운 쌀 맛을, 부산밤술은 강한 첫 알코올 감에 이어지는 달달한 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운대를 바라보며 부산낮술밤술의 풍미를 만끽해 보세요.

 

 

부산 바다의 맛, 부산사이다

 

이색적인 음료를 맛보고 싶다면 부산의 싱그러운 바다를 담은 부산사이다를 추천합니다. 부산사이다가 가진 청량한 맛은 우리에게 상쾌함을 선물하는데요. 바다의 시원함을 담은 레몬과 라임 맛의 오리지널 제품부터 다대포의 노을을 닮은 오렌지 맛, 영도의 해무를 표현한 소금 맛 등 다양하고 특별한 부산사이다의 맛은 자연스레 부산 바다를 떠올리게 해줍니다.

 

 

기장을 대표하는 베이커리, 헤이든

 

기장의 자연과 함께하는 베이커리 헤이든의 빵은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져 풍부한 맛이 인상적인데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가진 헤이든의 빵들은 매 순간 모든 사람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헤이든의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여유 가득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광안리 곰탕 명가, 한월관

 

 

깊은 감칠맛이 가득한 한월관의 곰탕은 더위에 지친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신선한 재료와 정성으로 조리된 한월관의 곰탕은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인데요. 미경산 암소 한우로 더욱 깔끔하고 깊은 맛을 가진 곰탕 명가, 한월관의 곰탕을 범일상회에서도 만나보세요.

 

 

대한민국 명란의 자부심, 덕화명란

 

덕화명란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명란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신선한 명란젓으로 정성껏 만들어진 덕화명란은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로 가득 차 있는데요. 품질에 대한 엄격한 검증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덕화명란은 모두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 최상급 품질의 명란을 범일상회에서 경험하세요.


부산 앙꼬 절편의 원조, 명가떡집

 

부드러운 식감에 고소한 맛을 가진 명가떡집의 앙꼬 절편은 단순한 떡 이상의 맛을 선사하는데요. 쫄깃한 절편 안에 달콤한 팥앙금이 더해져 만들어지는 앙꼬 절편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아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오랫동안 유지되는 맛과 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부산 앙꼬 절편 원조의 맛을 범일상회에서 만나보세요.


부산의 우수 화장품 브랜드가 가득, 부산화장품산업협회

 

 

부산은 창조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 화장품 산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이번 범일상회에서는 부산의 우수 화장품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와 협력을 통해 화장품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부산의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진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세요.


부산을 대표하는 기념품을 한자리에서, 콘텐츠 코어

 

부산에 왔다면 부산을 상징하는 기념품을 빼놓을 수는 없겠죠? 범일상회에 마련된 콘텐츠 코어에서는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를 비롯해 다양한 부산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인형과 스티커, 키링 등 범일상회에 마련된 기념품에 부산 여행에서의 추억을 담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들을 위한 모든 아이템, 브리이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아이템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키즈 전문 브랜드 브리이에는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을 바탕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브리이에가 제안하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아이들의 세계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보세요.

 


 

 

지역 내 브랜드 발굴과 협업을 통해 상생을 추구하는 현대백화점 부산점 범일상회에서는 부산의 현재와 미래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발견과 다양한 경험이 가득한 범일상회에서 더욱 특별한 부산을 경험해 보세요.

 

부산점 범일상회 행사 내용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