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현대백화점 MD'S PICK] 2018 F/W 패션 트렌드 아이템

 

진정한 패션 인사이더라면 다가올 패션 트렌드를 미리 체크하는 것이 필수! 올 하반기에는 다음의 세 가지만 기억하면 충분할 듯합니다. 이국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애니멀 프린트, 우아하게 반짝이는 시퀸&메탈릭, 경쾌한 체크 패턴이 바로 이번 가을과 겨울 패션의 핵심 키워드입니다.   

 

 

 

# ANIMAL PRINT 

 

'쎈 언니'들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애니멀 프린트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난 시즌과 다른 점이라면 이번 시즌에는 자연스러운 멋을 강조했다는 점인데요. 이국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애니멀 프린트는 함께 매치하는 코디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올 하반기에는 대담하고 화려하게 변신해보세요. 

 

 

산드로 풀 오버. 모헤어 소재로 따뜻하고 가볍게 입기 좋은 니트. 컬러 배색과 프린트가 멋스러워 하나만 입거나 이너 웨어로 입어도 멋스럽습니다. 심플한 스커트나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해보세요. 36만 9천 원(목동점 4F)

 

생로랑 레오파드 프린트 실크 모슬린 블라우스. 브라운 컬러 레오파드 패턴이 매력적인 실크 모슬린 블라우스. 일자형으로 루즈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가느다란 네크라인 타이와 숄더 부분의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광택 있는 블랙 가죽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강렬한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1백20만 원대(압구정본점 2F)

  

앳코너 브라운 호피 옆 트임 스커트. 최근 부쩍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 애니멀 프린트 롱스커트는어떤 룩에도 어울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폴리에스터 소재로 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맨투맨 티셔츠 또는 블랙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 감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8만9천 원(신촌점 3F)

 

N21 레오파드 프린트 플리츠 스커트. 밑단 레드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플리츠 스커트. 언밸런스한 길이감과 앞면 사이드 슬릿이 세련미를 더해줍니다. 어떤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느냐에 따라 격식 있는 장소는 물론 주말 나들이 룩 등으로 다양하게 소화할 듯합니다. 1백57만 원(판교점 2F)

 

프라다 여성 구두. 화려한 레오파드 패턴과 시크한 블랙 컬러의 조화가 돋보입니다. 5.5cm라는 적당한 굽 높이 덕분에 옷 맵시가 살아날뿐더러 밋밋한 데일리 룩을 스타일리시하게 바꿔 줍니다. 88만7천 원(무역센터점 1F)

 

미우미우 파이톤 텍스처 가죽 앵클 부츠. 그레이 컬러 파이톤 텍스처 가죽 소재로 만든 앵클 부츠. 날렵한 포인트 토와 스틸레토 힐이 특징이며, 발등이 과감하게 드러나는 앞면 디자인이 발의 실루엣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1백10만 원대(무역센터점 1F)

 

 

 

# SEQUINS & METALLIC

  

우아하게 빛나며 시선을 사로잡는 시퀸 장식과 메탈릭 패브릭 아이템들은 그 자체만으로도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내죠. 이번 시즌에는 더 세련되고 웨어러블하게 변신한 아이템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끕니다. 과한 장식이 정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클래식 아이템과 접목된 시퀸&메탈릭 아이템부터 시도해보시길! 

  

 

MSGM  마이크로 파이에트 티셔츠. 가슴 부분의 시퀸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시크한 블랙 컬러가 어디든 무난하게 어우러져 활용도가 높습니다.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강조하고 싶다면 시퀸 티셔츠 위에 슬립 원피스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해요. 52만5천 원(천호점 2F)

 

MSGM 매크로 파이에트 점퍼. 시퀸 아이템하면 파티 같은 격식 있는 장소에만 어울릴 것 같은 인상이 강한데요. 이 아이템은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레이어드를 연출하기 좋답니다. 메탈릭한 광택감이 돋보이며, 네크라인에 탈착 가능한 리본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1백16만 원(천호점 2F)

 

타임 컬러 블록 플리츠 스커트. 메탈릭한 세 가지 컬러로 배색한 디자인이 멋스러운 플리츠 스커트. 허리 라인에 밴딩을 사용했으며, 사이드 슬릿으로 핏을 돋보이게 합니다. 블라우스 또는 자수 포인트가 들어간 스웨트 셔츠까지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33만9천 원(킨텍스점 3F)

  

돌체앤가바나 스커트. 인어의 비늘을 연상시키는 시퀸 장식이 돋보이는 머메이드 스커트. 과감한 시퀸 아이템을 시도하기 어려웠던 분들도 한번 시도해도 좋을 만큼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스커트입니다. 특별한 코디 없이도 화려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 1백65만5천 원(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1F)

 

톰 그레이하운드 글리터 플랫폼 스니커즈.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 슈페르가와 필라소피가 콜라보한 스니커즈. 메탈 장식을 입힌 3.5cm 굽에 브랜드 로고 프린트를 더해 발랄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경쾌한 룩을 강조하고 싶다면 이 스니커즈를 매치해보세요. 36만5천 원(무역센터점 5F)

 

MSGM 로고 스웨트 셔츠. 과한 시퀸 장식이 자칫 부담스럽다면 기본 아이템부터 먼저 시도해보면 어떨까요? 브랜드 로고에 시퀸 장식을 더해 포인트를 준 핑크 기모 티셔츠로 발랄한 코디를 완성하기에 제격입니다. 39만5천 원(천호점 2F)

 

 

 

# CHECK PATTERN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주목 받는 체크 패턴이지만 이번 시즌 유독 활약이 돋보입니다. 클래식한 무드를 대변하던 체크 패턴이 이번 시즌에는 다채롭게 재해석되어 더욱 신선하고 경쾌해졌답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선명한 컬러를 입고 한층 더 힙해졌는데요. 어느 코디에도 잘 어울리고 스타일에 활력을 불어 넣고 싶다면 체크 패턴 아이템이 단연 최고! 

 

 

산드로 체크 자켓 & 체크 스커트.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조화가 멋스러운 체크 패턴 테일러드 자켓과 미니 스커트. 기본 핏 스타일로 세트 또는 따로 매치하기 좋습니다. 68만9천 원, 32만9천 원(판교점 2F)

 

MSGM 타탄 울 트위드 자켓. 개성 넘치는 체크 자켓을 찾고 있다면 올 풀림 디테일과 컬러 배색 디자인이 매력적인 이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소재와 패턴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며 이것 하나만으로도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1백36만 원(천호점 2F)

 

버버리 노우스톤 퀼팅 빈티지 체크 보머 재킷.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보머 재킷. 다이아몬드 퀼팅으로 감싼 겉면과 포인트 칼라로 이루어진 여유로운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골지 니트 탑 위에 걸치면 심플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1백20만 원대(무역센터점 2F)

 

발렌시아가 빌 체크 가죽 백 S. 레드와 화이트 컬러의 체크 패턴이 감각적인 가죽 토트 백. 롤업 핸들과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구성됐습니다. 앞면에는 표지판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의 새 시즌 로고를 장식해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2백40만 원대(압구정본점 2F)

 

보브 체크 오픈 자켓. 트위드 스타일의 자켓. 넥 라인 끈 장식과 밑단 프린지 장식, 소매 부분의 진주 단추 등이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더합니다. 다양한 블라우스와 스커트에 두루 활용하기 좋습니다. 35만9천4백 원(중동점 4F)

 

오브제 니트 체크 롱 프린지 스커트. 밑단 프린지 디테일이 포인트인 니트 스커트. 신축성이 뛰어나 편하게 입기 좋습니다. 데님 재킷이나 트렌치 코트와 함께 매치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해보세요. 49만5천 원(미아점 2F)

 

 

 

가을의 문턱에서 2018 F/W 패션 트렌드를 미리 살펴보았습니다. 새 시즌이 시작되면 새로운 옷을 입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지기 마련이죠. 다가올 패션 트렌드를 눈여겨 보며 가을과 겨울에 어떤 패션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할지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