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현대백화점 자체 리빙편집숍 <HBYH>,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하다

언제나 고객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감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이끄는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 중에서도 유독 감각적인 움직임이 돋보이는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현대백화점의 자체 리빙편집숍 <HBYH>입니다. 현대백화점만의 시선으로 큐레이션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편집숍과 모노샵은 그동안 고객 여러분들의 삶을 남다르게 스타일링해 왔죠.


어느새 13년의 시간을 쌓아오면서 내실 있는 편집숍으로 자리 잡은 <HBYH>는 최근 더욱더 높아지고 있는 리빙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새로이 변모했답니다. 업그레이드된 <HBYH>의 초석을 다질 공간은 바로 현대백화점 목동점! 28평이었던 기존의 공간이 95평으로 확장되면서 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수용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한층 더 전문적인 스타일링으로 돌아온 <HBYH>의 감성 가득한 매장, 함께 둘러볼까요?




모든 공간이 컨셉츄얼해!

한 눈에 보는 <HBYH> 비포 & 애프터

· 'HBYH'만의 PB상품 비율이 30% 가까이 확대되었어요! 타월, 쿠션, 글라스웨어, 베딩 제품 및 보기 드문 디자인으로만 직매입한 테이블웨어를 살펴보세요.

· 'HBYH'의 위탁브랜드가 기존 30개에서 50개로 대폭 늘었어요! 패브릭, 바스, 테이블웨어, 잡화류 등 생활용품이 아름다운 오브제로 변신되는 순간을 경험해보세요.

· 덴마크 대표 조명브랜드를 품은 품격 있는 매장! 'HBYH' 내 샵인샵 형태로 단독 입점된 루이스폴센을 만나보세요.

· 바야흐로 반려동물 천만시대! 진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펫리빙' 섹션을 마련했어요. 공존을 추구할 때 더 풍요로워지는 삶을 느껴보세요.




1. 현대백화점 PB 상품의 진수를 만나다!

- <HBYH>의 민트 섹션을 주목해주세요


현대백화점 PB 상품의 특징이라면 쉽지만 깊고, 가볍지만 견고하고, 심플하지만 다양한 매력을 흡수하는 라인업으로 유명하죠. 내추럴한 감성을 품은 아날로그적이면서도 미래지향적인 세련됨을 포함한 제품들이 그동안 <HBYH>의 정체성을 구축해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목동점의 <HBYH>가 업그레이드되면서 자연스레 신규 PB 아이템이 대폭 상승되었다는 것, 이는 곧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디자인할 수 있는 기회가 조금 더 넓어졌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BYH>의 PB 제품의 진수를 만나고 싶다면 목동점 매장의 민트 섹션을 주목해주세요. 청량하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에는 린넨 & 와플가운 웨어와 유럽 감성이 묻어 있는 테이블 매트가 자리를 지키고 있답니다. 해당 섹션에 머물며 제품을 둘러만 보아도 일상이 환기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나의 공간과 생활이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기분 좋은 상상을 하게 만드는 힘, 현대백화점 PB 상품에 깃들어 있답니다.

리빙과 키친 웨어뿐만 아니라 우드 플레이트의 퀄리티 역시 PB 섹션의 빛나는 구석입니다. 민트 섹션에서 시선을 살짝 돌리면 마음이 단정하고 편안해지는 느낌의 우드 섹션이 보입니다. <HBYH>를 둘러보며 같은 공간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보일 수 있는 입체적인 레이어링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껴보시면 좋겠습니다.




2. 루이스폴센을 필두로 이어지는 유서 깊은 리빙 브랜드 

- <HBYH>을 밝히는 루이스폴센과 제르바소니

덴마크를 대표하는 조명 브랜드 루이스폴센의 단독 입점 역시 <HBYH>의 고무적인 부분입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켜오면서 현대 조명 디자인의 역사를 단단하게 지키고 있는 루이스폴센은 빛의 마술사라고 불리는 디자이너들의 손길로 탄생된 만큼, 공간을 밝히는 기능을 넘어서 아름다운 순간을 만들어주고 있죠.

<HBYH>의 매장을 압도하는 섹션을 꼽는다면 단연 샵인샵 개념으로 입점한 루이스폴센 구역입니다. 눈부시지 않으면서 불빛을 원하는 곳에 집중시킬 수 있는 조명을 실제로 마주하니 남다른 아우라까지 느껴지는 것 같더라고요. 특히 루이스폴센 특유의 유리 갓, 이탈리아 무라노 지역의 장인들이 입으로 불어 만든다는 블로우(Blow) 기법을 적용한 곡선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다 보면 <HBYH> 매장이 꼭 갤러리 같다는 기분도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루이스폴센과 나란히 자리해서 새로운 시선을 끄는 섹션, 바로 1882년에 설립된 이태리 가구 업체 제르바소니입니다. 130년이 넘는 역사의 진수가 담긴 제르바소니의 스툴도 감상하듯 둘러보시면 좋겠습니다. 디테일에 대한 심혈, 숙련된 기술로 세공된 아름다운 수공이 <HBYH>의 품격을 또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주는 것 같습니다.




3. 편집숍의 런웨이화, 매장을 가로지르는 컬렉션 라인

- 놀이공원 같은 <HBYH>의 다채로운 큐레이션 

<HBYH>의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1993년 설립된 이래 유럽과 미국 등 세계 각국의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제품들을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는 토탈 홈 컬렉션 브랜드, 포커시스(FOCUSIS)의 다채로운 라인업은 매장을 고급 빈티지 매장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탈리아 친환경 텀블러 제조사 24Bottles나 일본 체중계 등을 독점 수입하는 홈웍스(HOMEWORKS) 역시 지극히 일상적인 아이템에 깊은 아이덴티티가 깃들 수 있음을 일깨워줍니다. 핀란드의 유명 홈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VALLILA KOTI’의 독특하게 화려함을 자랑하는 쿠션도 거실 공간을 색다르게 바라보는 힌트를 줍니다.

<HBYH>의 가장 귀여운 구석이 있다면 단연 매장 입구 한쪽을 차지하고 있는 리틀콜린(LITTLE COLLIN)의 존재감입니다. 바야흐로 반려동물 천만 명 시대. 현대백화점을 애정 하는 고객분들에도 인생의 동반자인 반려동물을 사랑하고 아끼는 반려인들이 많으실 거라 예상합니다. 행복하고 아름다운 반려생활 스토리를 제안하는 애견용품 브랜드, 리틀콜린에서 따뜻한 마음을 충전해볼 수 있겠죠?




★<HBYH>는 섹션 별 오픈기념 이벤트 풍년!

EVENT 하나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HBYH 에코백'을 득템해보세요!


EVENT 둘 루이스폴센 입점을 기념하는 특별한 혜택도 여러분의 것!



① 루이스폴센 매장 방문 시 마카롱 200개 증정 (선착순 200명 한정)

② 루이스폴센 멤버십 가입 시 사은품 증정 (ex. 스테이셔너리) 


EVENT 셋 20~30%의 할인이 쏟아진다! 역대급 브랜드데이로 초대합니다.

① 부산을 본거지로 삼으면서 현재 80여 개 국에 수출하고 있는 금고전문업체 디프로매트. 내화금고부터 호텔객실금고, 열쇠보관함과 개인안전함, 그리고 경보기에 이르기까지 안전성과 다채로운 편의성을 갖춘 금고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② 코로나 시대에 나를 지키고 지구도 지키는 법! 네온 팝 컬러로 패셔너블하면서도 환경 친화적이며 지속 가능한 제품. 영국에서 온 패셔너블한 텀블러 브랜드 룬드 런던을 오픈 기념 착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현대백화점이 선보이는 양질의 큐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는 리빙편집숍 <HBYH>. 갖고 싶은 감각이 구석구석 알차게 채워진 매장이면서 동시에 우리 생활과 가장 가까운 갤러리에 와있는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 일상과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편집숍 <HBYH>에서 여러분의 공간을 더 사랑하는 방법을 찾아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