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더현대 미리보기│미식의 성지가 된 부천 중동! 오픈런 맛집 Best 10

012

 

‘핫한 맛집 총출동한 먹세권!’

 

전국 핫한 맛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푸드파크가 중동점에 새롭게 선보입니다! 웨이팅 필수인 베이커리 맛집부터 미쉐린 가이드에 소개된 델리까지! 유럽의 숨겨진 도시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그리너리한 인테리어와 총 36개의 맛집이 모인 푸드파크 이곳저곳을 생생하게 전해드릴 테니, 오늘의 미식 데이트 놓치지 말고 집중해 주세요.

 

 

#중동점에서 만나는 새로운 미식 경험

 

01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 1층에 들어선 순간 눈앞에 보이는 미식의 향연에 감탄을 금치 못했어요. 노티드, 치플레 등의 웨이팅 필수 디저트 핫플레이스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로컬 맛집까지 한 자리에 모여 있었거든요. 어디부터 갈까 고민이 길어지기 전에 일단 움직여 보았습니다.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푸드파크! 어떤 미식의 장이 펼쳐질지 함께 만나볼까요?

 

 

 


 

 

💛 중동점과 함께하는 전국 빵지순례

 

 

늘 사람들로 북적북적한 전국 베이커리 맛집들이 총출동 했어요. 멀리 떠날 필요 없이 중동점에서 완성한 다채로운 빵지순례 코스를 바로 공개합니다!

 

 

BAKERY 1오픈런 필수! 인생 치즈케이크 치플레

 

 

‘연남동에서 길게 늘어선 줄을 발견했다면 그 곳이 바로 치플레 매장!’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디저트 매니아 사이에서는 ‘인생 치즈케이크’로 꼽히는 수플레 치즈케이크 전문점.

 

01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아드는 달콤한 맛을 고급진 패키지에 담아 사랑하는 사람 또는 나에게 주는 선물로 추천합니다.

 

 

 👀 꿀팁 | 치플레 매니저가 추천하는 꿀조합
커피, 우유와도 잘 어울리지만 화이트 와인과 곁들여 보세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수플레 치즈케이크와 화이트 와인이 만나는 순간, 앞으로 치플레만 생각나실 거에요.”

 

 

 

 

BAKERY 2꿀조합 찾는 재미 가득! ‘베이글리스트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베이글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베이글리스트’. 빈티지한 컨셉의 유럽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곳으로 평일 이른 시간에도 웨이팅 할 정도의 핫스팟입니다.

 

01

 

디저트는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어 여기저기 베이글리스트 포장지를 손에 쥔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플레인부터 달콤한 맛, 짭짤한 맛까지 취향에 맞는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내 맘대로 선택해 꿀 조합을 맛보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BAKERY 3울산 오픈런 맛집 에그타르트 에낭

 

 

울산에 가면 반드시 들러야 하는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에낭도 빼놓을 수 없죠. 겉은 바삭한 식감의 타르트지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필링이 가득한 정통 홍콩식 에그타르트! 멀리 가지 않아도 홍콩 현지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01

 

이 외에도 피칸타르트, 피스타치오 타르트, 다크초코 타르트 등 다양한 맛으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요. 어떤 맛을 먹어야 할지 고민 된다면? 4구 상자에 취향대로 담고 집에서 하나하나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특히 고소한 우유 한 잔을 곁들이길 추천합니다. 타르트 특유의 고소한 버터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거든요. 일상 속 작은 여유나 위로가 필요할 때면 에낭의 타르트로 마음을 달래보세요.

 

 

 

 

 

BAKERY 4 크림 도넛 열풍의 시작, 서울 빵지순례 필수 코스노티드

 

 

꾸준히 도넛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노티드 도넛은 귀여운 포장지 속 가득 채워진 크림으로 MZ 세대를 사로잡았어요. 서울 빵지순례 필수 코스인 노티드에서는 다양한 맛의 도넛을 입맛대로 선택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노티드 도넛 중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도넛은 어떤 맛인가요?

 

01

 

달달한 우유 생크림 도넛 한 입에 커피 한 잔 곁들이면 그 순간만큼은 세상 부러울 게 없을 만큼 행복하더라고요. 4개 이상 구매하면 귀여운 노티드 캐릭터가 그려진 박스에 담아주니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정말 좋겠어요.

 

 


 

 

💜세계 맛집 탐방! 취향 찾아 떠나는 델리 투어

 

해외여행을 가지 않아도 현지 느낌 가득한 음식들을 전부 맛볼 수는 이곳! 새로운 차원의 미식 경험이 펼쳐졌습니다. 취향에 따라 세계 각지의 매력을 품은 음식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푸드파크 현장 속으로 떠나봅시다.

 

 

DELI 1미쉐린 7년 연속 등재에 빛나는 스프카레 맛집 이치류

 

 

이치류는 ‘일류’를 의미하는 이름처럼 최상의 재료로 최고의 요리를 선보이는 곳입니다. 이곳에선 삿포로

대표 4대 요리인 스프카레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01

 

미쉐린 가이드에 7년 연속으로 등재된 스프카레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지 않나요?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스프카레에 겉바속촉 멘치카츠를 더해 일본에 온 듯한 환상의 맛을 느껴보세요.

 

 

 

 

 

DELI 2대학생부터 맛잘알 스타까지 인정한 묵은지참치김밥 '한입소반'

 

 

숙명여대 앞 맛집으로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인증된 맛집이죠. 감칠맛 가득 아삭한 묵은지에 고소한 참치가 곁들여져 한국 사람이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한입소반의 묵은지참치김밥! 팔뚝만 한 사이즈로 포토제닉 한 비주얼까지 갖춘 한입소반의 김밥은 ‘맛잘알’ 이라면 모를 수 없는 대표 김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01

 

속이 꽉 찬 김밥에 빠질 수 없는 영원한 단짝 떡볶이, 튀김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매콤한 떡볶이 양념이 가득 묻은 쫀득한 쌀떡 하나에 바삭한 튀김을 함께 먹으면 입안 가득 행복의 맛이 차오릅니다.

 

 

 

 

 

DELI 3 홍콩의 맛과 멋이 가득한 호우섬

 

 

홍콩 여행이 가고 싶은 사람이라면? 호우섬에 들러보세요. 각양각색의 홍콩 요리들과 현지 느낌 가득한 인테리어까지 홍콩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조리 상황을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으로 눈까지 즐겁게 보낼 수 있어요.

 

012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푸드파크 오픈 기념으로 중동점에서만 판매 중인 맛과 가성비 최고인 ‘시그니처 2인 세트’를 추천드립니다. 면 요리뿐 아니라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탱글한 식감을 자랑하는 딤섬까지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백종원의 스트리트 푸드파이터’에 소개되며 유명해진 홍콩식 솥밥 ‘새우&돼지고기 완자 뽀자이판’을 비롯해 ‘블랙하가우’, 맑은 ‘우육탕면’, ‘마늘칩꿔바육’, '파이황과'까지 멀리 갈 필요 없이 가까운 곳에서 홍콩 미식 여행을 즐겨보세요!

 

 

👀 꿀팁 | 밀크티의 본고장, 홍콩의 맛도 챙겨가세요!
“배불리 식사를 마치고 달콤한 밀크티 한 잔 어떠세요?”
매일 매장에서 당일 제조한 밀크티를 깔끔한 캔에 담아 판매하고 있어요. 든든한 식사 후 달달한 밀크티 한 잔이면 진정한 홍콩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DELI 4 오랜 기다림 끝에 완성되는 최고의 카츠 츠키젠

 

 

합정과 상수에서 유명한 일식 카츠 맛집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중 츠키젠은 많은 사람들에게 1등으로 손꼽히는 일식 카츠 전문점입니다. 최고급 국내산 돼지고기를 430시간 이상 숙성한 고기를 특제 오일로 튀겨내 겉바속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본점만 수없이 많이 방문했을 정도로 정말 애정 하는 곳인데 이렇게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보게 되니 새삼 반가웠습니다.

 

 

대표 인기 메뉴는 등심과 가브리살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상로스카츠샤톤브리앙입니다. 최고급 국내산 돼지고기를 430시간 이상 숙성해 특제 오일로 튀겨내 겉바속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에요! 이번 주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돈카츠 데이트 즐겨보세요!

 

 

 

DELI 5메밀의 담백한 매력을 전하는 소바카덴

 

 

소바카덴은 일본 현지 식당에 방문한 듯 진한 메밀의 향을 가득 담긴 소바 전문점입니다. 툭툭 끊기는 식감에 고소한 메밀향이 가득 느껴지는 ‘진정한 소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맛뿐 아니라 인테리어에서도 일본의 감성을 엿볼 수 있어요. 일본에서 주로 사용되는 중정 느낌의 작은 정원을 두어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01

 

소바카덴은 일식을 전문으로 하는 정호영 셰프가 그동안의 쌓아온 노하우로 운영하고 있어요. 메밀 함량을 80%까지 높여 메밀 특유의 향과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장인 정신이 돋보입니다.

 

 

🍯 TIP | 셰프가 추천하는 소바카덴 꿀조합!

 

소스에 찍어 먹는 ‘자루소바’, ‘토마토 라임 소바’, ‘차슈소바’ 등 다양한 소바를 냉/온으로 취향에 맞게 조합해 즐겨보세요! 소바만 먹기 부족한 분들은 참치마요 유부기리, 멸치밥과의 조합도 추천드립니다. 일식이지만 트렌디한 맛의 조화로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 꿀팁 | 푸드파크와 함께하는 맛있는 피크닉!
푸드파크에서 원하는 메뉴를 다양하게 포장한 후, 인근에 위치한 ‘안중근 공원’에서 봄나들이를 즐겨보세요! 내 맛대로 조합해 먹는 재미가 가득한 베이커리와 델리 푸드를 취향대로 선택한 뒤, 돗자리를 펴놓고 화창한 봄 날씨를 만끽하면 피크닉을 200% 행복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 건강도 맛있게 챙길 수 있는 바라기 한약방투어

 

 

눈과 입이 즐거운 맛집 투어를 즐겼다면 건강까지 맛있게 챙길 수 있는 ‘바라기 한약방’도 함께 둘러보세요.  백화점 최초 입점! ‘바라기 건강 한약방’에서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약사들의 개인 맞춤형 상담을 통해 나에게 꼭 필요한 퍼스널 처방도 받을 수 있습니다.

 

012

 

한약, 한의원이라고 하면 부담되는 가격부터 생각나실 텐데요! 직접 방문해 보니 오히려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1포씩 소량으로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한약을 접하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맞는 한약을 찾는데 부담이 없이 시도해 보기 좋겠다 싶더라고요. 나이대 별 추천 상품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방문해 건강 상태도 진단해 보고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약도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

 

👀  꿀팁 | ‘바라기 건강 한약방’ 온라인 건강 설문 방법!

   STEP 1. '바라기 건강 한약방'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STEP 2.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하기

   STEP 3. 제공받은 건강 설문지로 건강 체크하기

 

 


 

 

MINI INTERVIEW 셰프가 발견한 중동 푸드파크의 매력

 

 

 

 


 

 

지금까지 현대백화점 중동점의 새로운 미식과 휴식의 공간 ‘푸드파크’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한 브랜드 외에도 진한 마라탕을 선보이는 ‘마유유 마라탕’,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정통 츄러스를 맛볼 수 있는 ‘츄레리아 산 로만’ 등 총 36개의 핫한 맛집들을 푸드파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이 선보이는 새로운 미식의 장 ‘푸드파크’에서 일상 속 여유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