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올여름 뭐 신지? 현백이 추천하는 플랫폼 샌들 7

 

여름은 샌들의 계절! 올해에도 피셔맨 샌들, 젤리 슈즈, 에스파드류 등 스테디셀러 디자인의 샌들이 또 한 번 모습을 보였는데요. 특별한 점이 있다면, 높은 굽을 더해 아찔함을 더했다는 것입니다. 일명 Y2K, 2000년대 초반 패션이 다시금 인기를 끌며 자연스럽게 그 당시 유행하던 청키한 플랫폼 샌들을 너나 할 것 없이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보였는데요. 계속되는 플랫 슈즈 열풍에 아쉬움이 있었다면 더욱 주목해 볼 플랫폼 슈즈! 올여름 추천하고 싶은 7가지 플랫폼 슈즈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미우미우 ‘EVA 플랫폼 샌들’]

 

 

젤리슈즈도 미우미우가 만들면 달라요. 먼저 산뜻하고 매력적인 컬러감이 눈을 사로잡는데요. 플랫폼 부분의 독특한 볼륨감과 실루엣도 특징적입니다. EVA 소재로 제작되어서 오랜시간 편하게 신을 수 있어요. , 버클이 있는 앵클 스트랩으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안정감 있는 착용이 가능하답니다.

※입점 점포: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구찌 ‘GG 플랫폼 샌들’]

 

 

70년대와 6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에스파드류 플랫폼 샌들입니다.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 전반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실루엣과 함께 빈티지한 느낌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는데요. 라피아 느낌의 베이지/라이트 블루 GG 소재로 더 짙은 레트로 감성을 드러냈습니다. 발목엔 조절 가능한 버클 클로저가 더해져 착용감을 더했죠.

※입점 점포: 더현대 서울 / 압구정본점 / 무역센터점 / 목동점 / 킨텍스점 / 판교점 / 대구점 / 울산점 /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끌로에 ‘lilli 스포티 뮬’]

 

 

스포티한 슬라이드에 섬세한 감성을 더한 뮬 샌들로 유쾌하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전해요. 부드러운 소가죽에 시그니처 플랫폼 솔을 더해 텍스처의 대비를 만들며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는데요. 수작업 스티치 디테일을 추가하며 스포티한 실루엣에 독창적인 감성을 연출하고 있답니다.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샌들이 온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요.

 

 

 

[지미추 ‘MIRABELLE 70’]

 

 

브레이디드 로프 웨지 위에 지미추의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조합해 완성된 샌들입니다. 블랙 스웨이드 소재에 더해진 크리스털 장식의 버클 하드웨어 잠금이 럭셔리한 매력을 전하는데요. 안정감은 물론 화려함도 맘껏 즐길 수 있습니다. 움직임에 따라 변하는 반짝거림이 스타일링을 한 층 더 빛나게 완성시켜줄 거예요.  제품 바로

 

 

 

[슈콤마보니 ‘단델리온 샌들’]

 

 

어부들이 신는 샌들이란 뜻으로 이름 붙여진 피셔맨 샌들’. 물 빠짐에 유용하게 만들어져 물놀이에도 편하게 신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안정감 있는 굽이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전합니다. 캐주얼한 베다 굽에 폴리곤 모양의 갑피 라인 디자인이 청키 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자아내는데요. 유니크한 올리브 색감으로 스커트나 팬츠, 어떤 코디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답니다! 제품 가기

 

 

 

[캠퍼 ‘샌달로우 Oruga Up’]

 

 

20%의 재활용 소재가 혼합된 EVA 미드솔과 친환경 사탕수수 소재가 30% 혼합된 엑스트라 라이트 오가닉 아웃솔을 갖춘 재활용 PET 웨빙 소재의 샌들인데요. 친환경 소비에 관심이 높은 요즘, 패션에 환경까지 생각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여름철 시원한 색감을 뽐내는 유니크한 룩을 위해 두꺼우면서 특징적인 아웃솔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여기에 벨크로 디테일까지 갖추어져 있어 착화에도 편안함을 더했습니다. 제품 바로가기

 

 

 

[타미힐피거 ‘지시 클로그 슬라이드’]

 

 

나막신을 뜻하는 클로그 스타일의 샌들입니다. 우드 소재가 전하는 클래식함과 더불어 어퍼에 들어간 TH 로고 포인트가 모던한 분위기를 살립니다. 논슬립 아웃솔로 안정감은 물론 발 모양에 맞게 들어간 풋베드가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여름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에요. 제품 가기

 


 

여름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플랫폼 샌들! 디자인에 따라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도 제격인데요. 올여름 센스 있는 룩에 마침표를 위해 이제 신발에 집중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