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레이나비 마켓] SNS스타들의 핫한 브랜드 만나보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한 공간에 모여 있는 이유는?



 “어제 인스타그램에서 그 상품 봤어?” 


 작년 9월, 성황리에 막을 내렸던 첫 번째 레이나비 마켓에 참석을 하지 못해서 아쉬웠던 분들을 위한 두 번째 기회!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던 핫한 SNS스타들이 판매하는 인기 브랜드의 패션, 라이프,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기회, 레이나비 마켓이 다시 한 번 찾아왔습니다.


1차 레이나비 마켓의 SNS스타 라이프스타일 보러가기
-> http://bit.ly/2iqOmyw




지난 레이나비 마켓에서 가장 핫하고 인기가 많았던 브랜드는 무엇이었을까요? SNS스타의 일상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4개의 베스트 브랜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하이드바이글렌다(좌/ 김진수, 정현승)
 당신의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it 아이템, 바로 가방이 아닐까 싶은데요! 김진수, 정현승씨의 SNS에 들어가보면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부터 화려하고 컬러풀한 가방까지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 어릴 적부터 꿈꿔왔던 가방 디자인이 있으신가요? 그 꿈을 이제 하이드바이글렌다와 함께 이루실 수 있습니다. 이들의 고객은 소재, 색상, 디자인 등 모든 과정을 직접 결정하고 이름까지 새겨 넣을 수 있다고 하니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Only One Item' 을 소유하실 수 있습니다.


헤세드(우/윤희연)
 럭셔리한 소재와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윤희연씨의 SNS를 참고하세요! 헤세드에는 그녀의 우아한 일상과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가득 차 있으며 어느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리는 양가죽 신상 가방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가방
01. 하이드바이글렌다(김진수, 정현승)
     http://blog.naver.com/glendas
     https://www.instagram.com/hidevyglenda


02. 헤세드(윤희연)
     http://blog.naver.com/hk781126
     https://www.instagram.com/by_hessed/



4C Diamond(좌/ 김승희)
 여성들의 로망인 쥬얼리! 국제 보석 감정사이자 디자이너인 4C Diamond 김승희 씨의 일상을 빛내 주는 아름다운 쥬얼리로 고급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슬림한 라인과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지난번 레이나비 마켓에서 핫 했던 이유를 알겠네요.


달콤초이스(우/ 이여은)
 귀여운 아이들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이 가득한 이여은씨의 SNS를 보다 보면 무심한 듯 시크한 패션 스타일에 눈이 절로 갑니다.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아이템들이 그녀의 행복한 일상을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쥬얼리/패션
01. 4C Diamond(김승희)
     https://www.instagram.com/4c_diamond


02. 달콤초이스(이여은)
     http://dudms1114.blog.me/
     https://www.instagram.com/dalkom_yeoeunlee


 

이번 두번째 레이나비마켓에서는 지난 첫 번째 오프라인 마켓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4개 브랜드를 포함해 총 20개의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마켓에서 새롭게 만날 수 있는 새로 떠오른 SNS스타들의 신규 3개 브랜드도 소개해드릴게요. 



 이유경 씨의 SNS에 들어가면 색색깔의 천연비누와 목욕 소금이 눈에 띄는데요.
어른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00% 핸드메이드의 제품들을 사용하다 보면 ‘자연이 답이다’라는 그녀의 철학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크란츠(이유경)





  핑크시크릿의 박현선씨 SNS는 발레리나인 그녀의 감성이 그대로 담긴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패션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오늘의 데일리룩은 핑크시크릿의 여성미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의상으로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핑크시크릿(박현선)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샴공의 김현수씨! 그녀의 감각과 센스가 돋보이는 화려하고 다양한 패션소품이 인상적인데요, 이번 마켓에서 선보이는 화려한 신발로 패션에 화룡점정을 이루세요!


샴공(김현수)










 이 외에도 쏨, 찌야, 하스, 유유코드 등 총 SNS스타들과 인기 제품들을 직접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그들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따라잡을 수 있는 기회! 내일(17일)부터 현대백화점 무역 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만나보세요!



두 번째 레이나비 마켓 이야기가 도움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