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쇼핑라이브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리빙 아이템

사계절 필수품이 된 공기청정기,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가구와 작은 포인트로 집안 분위기 확 바꿔주는 홈 데코까지! 사랑받는 브랜드와 인기 있는 제품을 현대백화점 리빙 바이어가 직접 전해드립니다. 지금부터 쇼핑라이브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리빙 아이템을 함께 살펴볼까요?




PART 1. 이제는 사계절 필수 아이템! 리빙 바이어가 직접 전하는 공기청정기 구매의 모든 것!


마스크와 함께 사계절 필수품이 된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구매 시 꼭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부터 프리미엄 인기 제품 BEST 3까지! 공기청정기 구매의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영상보기☞ [쇼핑Live] 이제는 사계절 필수 아이템! 리빙 바이어가 직접 전하는 공기청정기 구매의 모든 것!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현명하게 공기청정기를 고를 수 있는 꿀팁은 무엇인가요?


MD'S COMMENT "면적, 필터, 디자인 이렇게 딱 세 가지만 보시면 됩니다. 먼저 면적은 공기청정기를 두고자 하는 공간의 사이즈를 먼저 아셔야 하는데요. 직접 매장에 방문하셔서 두고자 하는 공기청정기의 평형이라든지 제곱미터를 말씀하시면 추천을 해주실 거에요. 필터는 공기청정기에서 소모품에 해당하는데요. 교체주기나 개수, 개당 가격에 따라서 비용이 결정되기 때문에 가격 결정에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은 요즘에 두 가지를 분리하거나 합체하는 형태도 있고 공간에 맞게 배치하는 용도로 쓰이기 때문에, 디자인이 아주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고 해요. 이런 팁을 이용해서 고르면 좋을 만한 공기청정기 몇 가지 추천해드릴게요!"



MD'S COMMENT "먼저 소개해드릴 제품은 '삼성 큐브'라는 제품인데요. 육면체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주사위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독보적인 99.999 필터 시스템으로 6중 필터가 있어서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걸러주고, 분리가 가능하므로 공간에 따라 내 맘대로 디자인이 가능해요. 거실에 가족들이 함께 있을 때는 쌓아서 하나의 공기청정기처럼 사용하고 가족 구성원들이 각자 방에 있을 때는 각자 나눠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MD'S COMMENT "두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아이큐에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아템'이라는 제품입니다. 아이큐에어는 스위스에 역사가 깊은 브랜드인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아템은 주요 병원들도 믿고 쓰는 고효율 집진 필터를 장착한 창조적 디자인의 개인용 공기청정기입니다. 개인용 책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크기라고 보시면 되고요. 30센치 자 정도 사이즈의 지름을 가진 원형 모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큐에어 브랜드의 제품들은 몇 백 만원 대를 호가해서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해요. 근데 이번에 휴대용으로 나온 '아템' 제품은 조금 더 구매하시기가 쉬울 것 같아요."



MD'S COMMENT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다이슨입니다. 다이슨 하면 청소기, 에어랩 제품을 많이 떠올리시는데요. 요즘 디자인을 보고 공기청정기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다이슨이 인기가 진짜 많아요. 그래서 소개해드릴 제품은 다이슨 시그니처 디자인이 눈에 띄는 독특한 외형과 컬러의 HP04 모델인데요. 이 제품은 공기정화랑 온풍·냉풍 기능이 동시에 작동되어 4계절 사용하기에 좋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Q 해외 제품들은 A/S를 어떻게 하나요?


MD'S COMMENT "A/S는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저희 백화점에서 구매하신 분들 같은 경우에는 백화점 구매처로 A/S를 접수해 주시면 되고요. 아니시면 각 점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셔서 접수를 직접 해주셔도 된답니다."


Q 각각 어떤 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일까요?


MD'S COMMENT "처음 추천해 드렸던 삼성 큐브 제품 같은 경우에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거실에 모여있을 때는 한대 쓰시다가 각자 방에서 생활하실 때는 따로 떼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을 드리고요. 두 번째로 아이큐에어 제품 같은 경우에는 기능적으로 우수하다 보니까 병원이나 공공기관에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추천해 드렸던 다이슨 제품 경우에는 디자인이 예뻐서 신혼부부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PART 2.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을 만드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BEST 3!


공간의 품격을 높여줄 프리미엄 가구를 통해 여러분이 꿈꿔온 인테리어를 실현해보세요! 리빙 바이어가 직접 전하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의 역사와 인테리어 꿀팁을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영상보기☞ [쇼핑Live]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을 만드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BEST 3!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소개해주세요.



MD'S COMMENT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인 MOOOI 모오오이입니다. 모오이는 맥시멀리즘 스타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 님 집을 보면 짐과 가구가 많고 과장된 색깔을 사용하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그 스타일의 느낌이 난다고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모오이 매장 입구에 있는 말 조명을 보신 적 있나요? 거의 말의 실제 크기 같은 모양의 전등 크기와 가격대에 놀랐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말 조명은 창립자 마르셀 반더스라는 디자이너가 할머니를 위해 만든 제품이라고 해요. 말 조명에 애착이 더 많다고 하더라고요."



MD'S COMMENT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가구의 역사라고 할 수 있는 카시나 브랜드인데요. 세계적인 건축가와 디자이너들의 아이디어와 상상을 현실화한 브랜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1927년 카시나 가문이 설립하여 90여 년이 넘은 MADE IN ITALY 원조 브랜드이고, 기념비적인 작품이 많아요. 카시나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는 LC2 체어라는 것이 있는데요."

MD'S COMMENT "스티브 잡스가 아이패드 처음에 발표할 때 앉아있던 앉아있는 의자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굉장히 유명한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가 디자인한 LC2 소파는 양쪽 프레임이 스틸로 되어 있는데 안쪽을 쿠션으로 모듈화해서 구성한 최초의 의자입니다."


Q 카시나를 활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꿀팁은?


MD'S COMMENT "이탈리아 현지에서 주력으로 하는 컨셉은 인더스트리얼과 자연주의 컨셉이 많이 영향을 주고 있어요. 예를 들어 콘크리트 벽면에 그리너리로 장식된 오브제와 소파를 배치한 인테리어가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MD'S COMMENT "소개해드릴 마지막 브랜드는 인테리어나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아실만한 브랜드인 리네 로제인데요. 프랑스 가구 브랜드로 쁠룸 소파라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소파가 유명한 제품이에요. 고가인데도 디자인이나 제품력이 뛰어나서 워너비 소파로 잘 알려졌답니다."



MD'S COMMENT "이 제품의 디자인을 로낭 & 에르완 형제가 했는데요. 이 형제는 삼성의 세리프 TV 제품도 디자인했어요. 쁠룸 소파는 마침 구름을 형상화한 모형이 특징이고 앉는 위치에 따라 착석감이 달라서 그 부분도 많이 신기해하시더라고요. 리네 로제 브랜드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이렇게 세 군데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Q 리네 로제를 활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꿀팁은?



MD'S COMMENT "리네 로제 디자인은 모던한 스타일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예를 들어 파스텔톤 벽지에 아이코닉한 소파를 비치한다면 이 아이코닉한 소파로 인해서 집안의 작품이나 오브제처럼 보일 수 있는 효과가 나타날 것 같아요."




PART 3. 작은 소품 하나로 집 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봄맞이 홈데코 브랜드 추천!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홈데코 브랜드 포터리반, 웨스트엘름과 함께 다가오는 봄, 작은 소품 하나로 집 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꾸며보세요!


영상보기☞ [쇼핑Live] 작은 소품 하나로 집 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봄맞이 홈데코 브랜드 추천!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MD'S COMMENT "먼저 미국 홈데코 브랜드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미국의 홈인테리어 시장에서 굉장히 유명한 포터리반이라는 브랜드가 있는데요. 포터리반이 바로 그런 클래식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홈데코 브랜드랍니다."



MD'S COMMENT "이미 포터리반은 많은 분에게 사랑을 받고 있고요. 특히 강남 쪽에서는 포터리반 키즈 백팩은 무조건 구매하셔야 한다는 정도로 포터리반이 들어오기 전부터 사랑을 많이 받았어요. 미국 현지에서는 중산층이 쓰는 가구로 선망의 대상이 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MD'S COMMENT "포터리반은 미국에 본사를 둔 홈인테리어, 가구, 주방용품 등 종합적인 전문 브랜드에요. 1949년 뉴욕 맨하탄 남부 부둣가 창고에서 시작이 되었다는 게 조금 특이하다고 할 수 있어요. 포터리반에서 제공하는 카탈로그가 유명한데, 포터리반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분들이 각자 만드는 것들을 고객들이 기다렸다가 매 시즌 나오는 카탈로그를 보고 구매를 한다고 해요. 여러분들도 이 카탈로그를 보시고 인테리어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Q MD가 추천하는 포터리반 홈데코 제품은 무엇인가요?



MD'S COMMENT "포터리반은 시즌별로 아이템을 출시하기 때문에 그 시즌에 맞는 신제품을 사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고요. 제가 생각했을 때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은 프리미엄 플리커 플레임리스 왁스 캔들 제품인데요. 1인 가구나 아니면 안방에 쓰시는 테이블 위에 왁스 캔들을 올려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추천을 드립니다."


Q MD가 추천하는 두 번째 홈데코 브랜드는?



MD'S COMMENT "역시 미국에서 포터리반만큼 유명한 브랜드인 웨스트엘름입니다. 아까 소개해드린 포터리반과 지금 이야기할 웨스트엘름은 모두 윌링엄 소노마라는 그룹에 속해있는 가족 브랜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2002년 뉴욕 브로클린에서 시작된 웨스트엘름은 윌리엄 소노마의 브랜드 중 하나로 조금 다른 특징이 있다면, 모던한 디자인과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 소파에서부터 식탁, 침구, 모든 용품까지 판매한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웨스트엘름 가구 같은 경우에는 골드프레임에 각이 진 형태의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웨스트엘름이 가지고 있는 뉴욕적인 이미지는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사만다가 살 것 같은 그런 모던한 집이 상상이 되는 것 같아요."



MD'S COMMENT "추천하는 웨스트엘름 제품은 웨스트엘름에서 가장 유명한 컬렉션인 미드 센츄리 컬렉션인데요.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월넛 컬러에 가느다란 다리, 그리고 경사진 모서리가 특징이에요.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식탁은 120만 원대, 침대는 160만 원대입니다."




프리미엄 가구는 가격정찰제를 유지하기 때문에 별도의 할인이 많이 적용되지 않아요. 백화점에서 구매하시면 금액대 별로 상품권도 받으실 수 있고 현대백화점 카드로 구매하셨을 때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 백화점 직원이 전하는 백화점의 리얼한 이야기를 담은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가 소개하는 쇼핑 팁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