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유휴 공간의 재탄생! 현대백화점 미아점 스팟 3

 

봄을 맞이해 현대백화점 미아점이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을 했습니다! 사람들의 발길이 닿지 않고 있던 유휴공간들을 창의적인 공간으로 구성해 가치를 더한 것이죠.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공간을 접한 고객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았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 바로 구경하러 가볼까요? 

 

 

"인근 지역으로 이사한 2015년부터 미아점을 애용했어요. 유치원 교사로 오래 일한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첫째 아이의 문화센터 프로그램을 비롯해 점 내 곳곳의 시설들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직원 분들께서 자주 변화를 주고자 노력하시는 게 느껴지고요.

이번에 6층에 새로 생긴 쁘띠카페H는 특히 좋았습니다.
아이 옷을 쇼핑할 때면 의외로 아이가 가장 힘들어하거든요. (웃음)

쁘띠카페 H의 마그넷 플레이 존에서 아이가 노는 동안
제가 뒤에서 아이에게 옷을 대보기도 하고 신발도 신겨볼 수 있어 제게도 편한 면이 있습니다.
공간의 색감과 디자인이 예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도 주니 자주 찾게 될 수밖에요."

- 김세라 고객 (번동 거주) -

 

 

아이들이 직접 만드는 포토스팟

쁘띠카페 H

 

01


현대백화점은 방문 고객들을 위해 멤버십 카페 ‘카페 H’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미아점에서는 특별하게 키즈카페 형태의 카페 H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쁘띠카페 H’라는 귀여운 이름으로 기획된 이 공간은 사람들에게 주목받지 않고 있던 에스컬레이터 옆 벽면을 활용해 만들어져 현대백화점의 특별한 센스를 엿볼 수 있는데요. 쁘띠카페 H는 미아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기획된 공간이라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해요.



012


쁘띠카페 H에 방문하시면 현대백화점 미아점이 직접 디자인한 알파벳 자석들이 옹기종기 붙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아이들은 이 자석들을 활용해 직접 모양을 만들며 창의력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토존이 되어 자연스럽게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어요.

 

 

 


쁘띠카페 H는 키즈 프렌들리 카페답게 아이들을 위한 무료 음료와 스낵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번 주말, 아이와 함께 쁘띠카페 H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현대백화점이 여러분을 위해 제공하는 무료 음료 쿠폰을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현대백화점 미아점’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시면 매주 금요일마다 쿠폰을 보내드리고 있으니, 쿠폰을 활용해 쁘띠카페 H에서 여유를 즐겨보세요!

 

 

 

깜짝 선물같은 아늑한 만화카페

카툰 315

 

0123


현대백화점 미아점 9층 한켠, 팬데믹 기간 중 사용하지 않던 유휴 공간이 상상력이 가득한 만화카페로 변신했어요! 식당가가 많은 9층에는 아이와 함께 오시는 가족 고객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쉴 수 있는 테마형 휴게공간인 만화카페 ‘카툰 315’로 공간을 재구성한 건데요.

 

 

 


카툰 315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편하게 쉴 수 있는데요. 아이들이 통통 튀는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호기심을 자극하는 인디언 텐트와 캐릭터 의자를 비치하였고, 어른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빈백을 마련해 만화책을 보거나 휴대폰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습니다.

 

 

 

01


입구부터 남다른 카툰 315카페는 누구나 자유롭게 그리고 편하게 쉴 수 있는 미아점만의 특색 있는 휴게공간이니, 쇼핑 중 쉴 공간이 필요하실 때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바라보기만 해도 편안해지는 자연 미디어 파사드가 카툰 315를 안내해 드릴 거예요.

 

 

 

지속가능한 업사이클링 공간,

포시즌 가든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찾아온 변화 중 가장 큰 부분이라고도 할 수 있을 만큼 후문 광장이 새롭게 달라졌습니다. 따뜻해진 날씨에 맞게 그리너리(Greenary)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포시즌 가든(Four Season Garden)’으로 2층 후문 광장이 재구성되었는데요.

이번 공간 기획에서 현대백화점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기 위해 이전에 사용되었던 나무들을 재활용하는 업사이클링 방식을 선택했어요. 현대백화점 본점과 무역점의 크리스마스 시즌 연출용 조경 식재로 공간을 조성해 환경을 보호했습니다.


 

01


이렇듯 자연 친화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한 후문 광장에선 테라스가 함께 조성되어 마치 유럽 정원에 온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새롭게 달라진 현대백화점 미아점의 포시즌 가든에 방문하셔서 공간이 주는 생기와 안정감을 느껴보세요!

 


 

+

미아점만의 특별한 멤버십, 찐팬 멤버십

 


공간 리뉴얼에 이어, 멤버십에서도 미아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혜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존 멤버십이 구매금액으로만 등급을 선정했다면, 미아점의 ‘찐팬 멤버십’은 현대백화점 SNS와 카드만 있으면 가입을 할 수 있는 간편한 멤버십이에요!

찐팬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는 채널로는 미아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스타그램 미아점, 헤이마이뷰티(H.point), 현대백화점 카드(미아점 등록)로 총 4가지가 있으며, 멤버십에 가입하는 즉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요! 


 

01


이토록 매력적인 ‘찐팬 멤버십’의 등급은 각 채널의 가입 여부에 따라 팔콘, 이글, 피닉스 3가지로 나뉘며, 매월 등급에 따라 놀라운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간편한 가입 방법이라고 해서 혜택도 심플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채널 가입 여부에 따라 베네핏이 차등 제공되는데, 최고 등급인 ‘피닉스’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브랜드 할인 등 무려 30가지가 넘는 혜택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10층 찐팬 데스크에 방문하셔서 미아점의 찐팬이 되어주세요!



현대백화점 미아점 곳곳에 진행된 작은 변화들은 그동안 익숙하게 느껴졌던 공간들까지도 새롭게 느껴지게 만드는데요. 쇼핑과 휴식이 어우러진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