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밸런타인데이. 한번쯤은 마음을 담은 수제 초콜릿을 만들어 사랑하는 이에게 건네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큰 마음먹고 인터넷을 뒤지기 시작, 찾아보니 재료구입부터 만들기까지 산 넘어 산 입니다. :(


 혹은 열심히 만들어 선물했는데 그의 반응이 “사 먹는게 낫겠다”란 말을 듣게 될까 망설여진다고요? 그런 염려는 고이 접어도 되는 곳, 한 큐에 재료구입부터 초콜릿 만들기, 선물포장까지 넉넉하게 2시간이면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의 ‘브레드가든’을 소개합니다.

 

 

베이킹 재료와 도구를 딱 필요한 만큼만 골라 사세요!


 백화점 쇼핑 중 눈길을 끄는 알록달록한 매장, 브레드가든(Bread Garden)은 22년된 홈베이킹 전문숍입니다. 쿠키나 케이크 같은 제과 위주의 재료와 도구를 판매하고 있는데, 재료, 도구, 포장재료까지 논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습니다. 



 

1. 다양한 믹스

베이킹 초보라면 계량도 어렵고 맛을 내기는 더 어렵겠죠? 그럴 땐 준비된 믹스제품을 이용해보세요. 신선하게 사용해야 맛이 배가 되는 버터, 우유, 계란을 제외한 가루재료들은 미리 계량되어 들어있기 때문에 순서대로 잘 넣고 섞어 주기만 해도 반은 성공! 비쥬얼 끝판왕인 ‘마카롱만들기 믹스’도 준비되어 있다는 꿀팁 :)


2. 소분된 재료

온라인 주문으로는 파악이 안되고 시장에서는 한 번에 과하게 구매해야 했던 부재료. 브레드가든에서는 직접 양을 가늠할 수도 있고, 소분되어 있어 꼭 필요한 만큼만 살 수 있어 편리합니다. 조금씩 다양하게 사서 더 예쁜 데코도 가능하다는 사실!


3. 베이킹 도구

하나부터 열까지 초보 홈 베이커가 갖춰야 할 도구는 많기도 합니다. 정확한 계량이 맛과 모양을 좌우하기 때문인데요. 브레드가든에는 베이킹에 필요한 모든 도구들이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어 일괄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완벽한 포장재료

열심히 만든 음식을 집에서 쓰던 반찬용 밀폐용기에 담을 순 없죠! 빠뜨리기 쉬운 포장재료도 브레드가든에서 준비하세요.

특히 ‘이거 다 만들면 얼마나 큰 박스를 사야하지?’ 처럼 궁금한 것은 직원에게 얼마든지 물어보세요! 어떤 컵이 어떤 박스에 들어가야 높이가 맞는지, 이 믹스를 만들면 몇 개의 머핀컵이 필요한지 등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손쉽게 구매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디자인만 고르세요 :)


 


당신만의 감성을 담은 수제 초콜릿과 디저트를 만드는 ‘셀프베이킹스튜디오’ 

 

고소하고 향긋한 시나몬 향기가 솔솔~ ‘아니, 이게 무슨 냄새지?’ '


브레드가든 매장의 절반은 ‘셀프베이킹스튜디오’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베이킹에 필요한 모든 도구와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레시피 카드와 영상을 보며 나만의 속도로 편안하게 베이킹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베이킹 재료를 모두 갖추기가 부담스러운 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위해 엄선한 재료로 만든 수제 초콜릿, 쿠키 등을 선물하고 싶은 분, 함께 하는 체험 데이트코스를 찾는 커플들에게 인기 만점이라고!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브레드가든에 전화해 스튜디오 이용을 위한 예약을 하고, 현장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서 재료를 받고, 스튜디오에 비치되어 있는 도구를 이용해 뚝딱! 베이킹을 하시면 됩니다.


특별히,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바크생초콜릿’, ‘생크림초콜릿케이크’ 등을 만들 수 있도록 스페셜 메뉴가 구성되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바크생초콜릿 만드는 법을 확인하시고, 이번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은 여러분의 달달한 감성과 손으로 준비해보세요!




 마침 셀프베이킹스튜디오에서 열심히 생크림을 휘젓고, 가루를 반죽하며 생애 첫 셀프베이킹의 재미를 맛보고 있던 두 고객 분의 이야기를 만나보시죠.


 

“맨날 똑같은 거 하고 노니까 지루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 보려고 찾아서 왔어요. 집에는 도구가 다 없는데, 여기엔 다 있으니까 편하고 좋아요! 원래는 하나를 둘이서 만들려고 했는데 막상 와보니 되게 쉬워 보이는 거에요. 그래서 각자 호두파이랑 딸기생크림케이크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 권연우(성남시 분당구, 20세)

“맞아요! 저는 베이킹 처음 해 보거든요. 혼자 집에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하는 것보다 쉬운 것 같아요. 동영상이랑 레시피 카드에 다 나와있으니까 따라 만들기만 하면 되고요. 구워지면 어떻게 될까 기대돼요!”  - 장윤정(성남시 분당구, 20세)


 베이킹이 처음인데도 셀프베이킹스튜디오에 들어온 지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호두파이와 딸기생크림케이크를 뚝딱 만들어 냈습니다. 사진 속 호두파이의 비쥬얼도 꽤 훌륭하죠? 


실제로, 베이킹을 한 번도 해보지 않은 20-30대 남성분이 브레드가든 셀프베이킹스튜디오를 찾아 이벤트를 준비하는 경우도 꽤 있다고 합니다. 도구부터 포장까지 모~두 미리 준비되어 있는 덕분이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도전해볼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데이트코스로, 아이와 함께 즐기는 체험 공간으로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혹은 특별한 날 마음을 담은 정성스러운 선물 준비는 현대백화점 브레드가든에서 가뿐하게 준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

문의 031-5170-1892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2층

문의 02-2283-2202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