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간절기 효자템, 청청 데님 아이템 추천 8

 

머리부터 발끝까지 데님으로 무장한 ‘청청 패션’이 돌아왔습니다. Y2K 패션의 열풍과 더불어 X세대가 사랑했던 청청 패션이 이번 시즌 트렌드로 자리 잡았는데요.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디젤의 감각적인 데님 아이템, 걸그룹 르세라핌의 힙한 데님 스타일링이 우리의 시선을 잡아끌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한층 와일드하면서도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아이템을 현대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01 │프라다 ‘크롭 오가닉 데님 재킷’


이번 시즌 반드시 하나의 아우터를 선택해야 한다면 프라다의 크롭 데님 아우터를 추천드려요. 빈티지하게 워싱된 오가닉 데님의 느낌이 아주 멋스러운데요. 스트레이트 핏으로 딱 떨어지는 라인에 상단 패치 포켓과 로고, 풍성한 볼륨감의 소매가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오프화이트 ‘메테오 레귤러 재킷’


트렌디한 데님 재킷을 찾는다면 오프화이트가 탁월한 선택이 되어줄 거예요. 메테오 레귤러 재킷은 왼편의 가슴과 소매에 컷아웃 디테일을 가미해 트렌디함을 한층 살렸는데요. 다크 그레이 톤의 컬러감 덕분에 유니크한 이미지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알렉산더 맥퀸 ‘뷔스티에 데님 탑’

 


최근 셀럽들의 코디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아이템이죠. 단독으로도, 티셔츠나 셔츠와 레이어드 하기에도 좋은 알렉산더 맥퀸의 데님 뷔스티에입니다. 블루 컬러 워시드 데님 소재의 이 톱은 코르셋 스티치 디테일 덕분에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데요. 뒷면의 지퍼 잠금장치로 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볼드한 디자인의 네크리스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관능적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돌체앤가바나 ‘패치워크 데님&저지미니드레스’


2023 S/S 트렌드, 하의 실종에 걸맞는 미니 드레스도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특유의 감각적이면서 신선한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는 이 드레스는 데님과 저지 소재를 탁월한 감각으로 믹스매치 했어요. 패치워크 디테일과 블랙 컬러의 조화는 익숙하게 연상할 수 있는 데님 스타일링에 색다른 변주를 가져다줍니다. 스커트 밑단으로 내려오는 그런지한 느낌의 밑단 처리마저 눈길을 끄네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5 │자크뮈스 ‘배기 진’

 


이번 시즌 데님 트렌드에서 핏 만큼이나 중요한 건 디테일입니다. 자크뮈스의 배기 진은 적당히 와이드한 핏으로 디자인되어 플랫폼 스니커즈나 굽 있는 샌들과 매치하면 한층 슬림한 라인을 강조할 수 있어요. 뒤쪽엔 직선으로 떨어지는 세로 라인과 가로 라인의 디테일이 만나며 포인트를 주죠. 심플한 톱과 매치하면 꾸안꾸 패션의 정점을 찍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알렉산더왕 ‘데님 로고 엘라스틱 브리프 레이어 쇼츠’


로우라이즈 팬츠 위로 보이는 브리프 스타일링 또한 이번 시즌에서 주목할 만하죠. 알렉산더왕의 데님 쇼츠에는 브리프를 따로 매치할 필요 없이 로고 밴드가 함께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허벅지 위까지 올라오는 짧은 길이를 살려 입거나 사이하이 레더 부츠와 함께 매치해도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 발렌시아가 ‘데님 프린티드 스몰 핸드백’

 


 의상뿐만 아니라 핸드백으로도 데님 소재를 즐겨보세요. 발렌시아가의 이 백은 색이 바랜듯한 블랙 컬러의 데님을 프린트해 러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곡선형 베이스 디자인과 실버 B 로고로 조화를 이뤘는데요. 탈착형 크로스 바디 스트랩의 길이는 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 룩에 따라 색다른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로에베 ‘데님과 카프스킨 소재의 앵클 부츠'

 

바지인가, 신발인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로에베 슈즈는 어떨까요. 팬츠와 부츠가 결합된 형태의 이 슈즈는 착각할 정도로 세밀하게 묘사된 그림을 가리키는 ‘트롱프뢰유 부츠’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마치 청바지의 밑단을 접어 입은 듯한 디테일로 위트를 더했어요. 미니 스커트나 쇼츠와 매치한다면 더욱 빛을 발하는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이번 시즌의 데님은 과감하면서 도발적인 시도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데요. 현대백화점이 추천드린 데님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청청 패션에 도전해 보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