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

매일이 크리스마스! 일상에 스며드는 크리스마스 선물 with 기프트 페이지

치유와 행복을 선물하다

- 크리스마스가 초대하는 일상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온 크리스마스. 성탄절이 다른 여느 기념일보다 특별한 것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내내 행복하고 벅찬 기분을 느낄 수 있기 때문 아닐까요? 따뜻한 무언가를 주고받는다는 기대는 요즘처럼 팍팍한 시절에 큰 위안이 됩니다. 평범한 일상을 되찾는 것만큼 큰 선물이 없는 오늘날,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지친 한해를 달래며 새로운 내일을 꿈꾸도록 돕는 선물을 나눠보세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건 마음의 평온과 일상을 사랑하는 새로운 시선일 테니까요. 일상에 스며드는 크리스마스 선물,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편집숍 '기프트 페이지'에서 준비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소중한 순간과 공간을 선물하다

- 한눈에 보는 홀리데이 컬렉션

 

 

"한 해가 지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순간 좋아하는 향과 꽃으로 기분을 전환하고, 따뜻한 차로 몸을 편안히 하며, 새로운 다짐을 다이어리에 적어보세요."

 

 

 

스며들기 좋은 오늘

- '한국의 미와 향'으로 전하는 다섯 가지 메시지

 

 

[스프라우트] '일상의 환기'를 선물합니다

 

스프라우트는 한국의 미를 현대적으로 해석하는 화기 전문 브랜드입니다. 늘 자연을 소재 삼아, 자연을 담을 수 있는 화기를 제작합니다. 스프라우트의 대표 제품은 한국의 전통 사물인 절구의 형태를 현대적인 곡선으로 재해석한 '페슬 화병(Pestle vase)'인데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입니다. 고급스럽고 차분한 그린 컬러의 화병 위로 별처럼 흩뿌려진 24k 골드의 아름다운 패턴을 감상해보세요. 평범한 매일에서 홀리데이 무드가 흐를 거예요.

 

페슬 화병(Pestle vase, 24k 도금) 5만9천 원 ☞쇼핑 바로가기 

 

 

 

 

[글월] '더 나은 내일'을 선물합니다

 

편지 가게 겸 문구점 글월은 편지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편지로 전하는 마음과 가치를 지키고자 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특별히 글월의 첫 번째 다이어리가 출시되는데요. 우리도 익히 알고 있는 <레 미제라블>을 쓴 프랑스 소설가! 빅토르 위고의 메시지 '알고 생각하고 꿈꾸는 모든 것이 이곳에 있다'가 담겨 있어요. 글월의 다이어리가 더 특별한 이유는 꼭 매일 써야 한다는 강박이 깃들어 있지 않아요. 해가 넘어가도 얼마든지 마음만 내키면 기록할 수 있는 실용적인 만년 다이어리, 그리고 다양한 메시지를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카드도 함께 마련돼 있답니다. 나와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기록하는 페이지를 선물함으로써 더 나은 내일을 전해보세요.

 

만년 다이어리 / 메시지 카드(3종) 2만9천 원 / 각 3천 원 ☞쇼핑 바로가기 

 

 

 

 

[오이뮤] '은은한 휴식'을 선물합니다

 

오이뮤는 과거와 현재의 가치를 잇는 디자인 프로젝트를 통해 잊혀 가는 문화적 가치를 재해석하는 브랜드입니다. 국내 전통 향 제조 방식을 고수하며 제작된 선향과 성냥은 남다른 분위기와 정취를 지녔습니다.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골드 베이지 컬러의 미니향로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성탄절을 차분하게 마중 나가게 돕습니다. 흐트러진 후각을 깨워주는 상큼한 귤피 향을 호흡하다 보면 답답한 마음에 은은한 휴식이 감돌 거예요.

 

선향(귤피향) & 성냥 & 미니향로 SET 4만9천 원 ☞쇼핑 바로가기 

 

 

 

 

[수향] '향기로운 매일'을 선물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향기 브랜드 수향(秀香)은 '빼어난 향기'를 의미합니다. 수향은 어느 누구라도 자신에게 맞는 향기를 찾아갈 수 있도록 향을 디자인하는 데에 방점을 찍는데요.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서는 스웨이드의 부드러움과 묵직함, 세련된 질감을 표현한 향이 코끝에 황홀함을 더합니다. 캔들과 왁스 타블렛, 매치박스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보세요. 여러분이 머무는 공간을 따뜻하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향기로 매일을 시작하고 마무리해보세요.

 

캔들 200g & 왁스 타블렛 50g & 매치박스 SET 5만9천 원 ☞쇼핑 바로가기 

 

 

 

 

[맛차차] '따뜻한 온기'를 선물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진한 와인도 좋지만 차와 함께하는 깨끗하고 맑은 시간을 음미해보면 어떨까요? 따뜻하게 몸을 데워주는 시간을 통한 몸과 마음의 위안과 휴식을 만끽해보세요. 한국의 다원에서 재배되는 다양한 유기농 차를 소개하는 브랜드, 맛차차와 함께라면 다소 낯설게 느껴지는 차의 장벽도 조금은 낮아질 거예요. 제주 다원에서 유기농 재배를 통해 만들어진 말차와 샘플티 5종 그리고, 차 도구의 기본인 차선과 차시로 구성된 맛차차 티 세트는 입문자도 좋은 차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즐겨보세요.

 

말차 30g & 샘플티(5종) & 차도구 SET 6만9천 원 ☞쇼핑 바로가기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접어두듯 오래 간직하고 싶은 선물, '기프트 페이지'가 소개하는 브랜드와 함께 한다면 올해 크리스마스가 지나간 뒤에도 매일이 크리스마스 같은 일상이 이어지리라 기대해봅니다. 오직 천호점, 판교점, 미아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현대백화점의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기프트 페이지'에서 사랑과 응원을 전하는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담뿍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