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을 걷다가 무언가에 홀린 듯 작고 아기자기한 소품을 무심코 집어들어 사본 경험 없으신가요요즘 우리 눈길을 끄는 라이프스타일샵들이 참 많아 이런 경험담이 여기저기서 들리곤 하는데요


라이프스타일샵은 단순한 물건을 넘어서서, 우리 생활 속에서 필요한 모든 것 즉 라이프스타일 그 자체를 판매한다는 컨셉을 가진 공간입니다. 저렴한 가격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쓰임새와 깔끔한 디자인까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백화점에 찾아온 두 곳의 라이프스타일샵을 만나보려 합니다.



 

먼저 만나볼 곳은 일본에서 온 가성비 끝판왕, 미니소입니다!

미니소는 Minimalism과 장소(場所)의 합성어로, 라이프스타일샵 계의 SPA를 자처하며 매주 100가지의 신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미니소에서는 무인양품, 이케아, 유니클로, 샤오미를 섞어놓은 듯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물건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한데다 파스텔톤의 색감과 과하지 않은 패턴들로 일본감성을 잘 나타내주고 있었어요. 이렇게 예쁜 상품들이 대부분 2,900-5,900원 사이라니! 과연 가성비 끝판왕이라 할 만 하죠?

 

특히 미니소는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전기·전자제품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알록달록하고 귀여운 인형들까지! 즐겁고 트렌디한 쇼핑 경험, 미니소에서 누려보세요 :)


  

에디터의 추천제품

 


1 3인치 파스텔 알람 시계 6,900

2 캐릭터 인형 3,900

3 파스텔 보틀 텀블러 3,900

4 메이크업 헬퍼 프레쉬 샴푸 3,900

5 디지털 체중계 12,900


 미니소 현대백화점 미아점 8


 

두번째로 만나볼 곳은 덴마크에서 온,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flyingtigercopenhagen’ 입니다!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1995,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10크로네라는 이름의 생활 용품점으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타이거tiger'라는 이름은, 동물 ‘tiger’‘tier(10크로네)’가 덴마크어로 발음이 비슷하여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크로네 : 덴마크와 노르웨이의 화폐 단위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에서는 덴마크 본사에서 매달 업데이트 되는 신상품이 700여가지라고 합니다. 특별히 이번 10월의 신상품 테마는 선인장&할로윈인데요. 익살맞은 할로윈 호박 장식, 그리고 선인장 후크와 함께라면, 이번 10월에도 행복하고 짜릿한 시간들만 가득할 것 같아요.

 

 

에디터의 추천제품


1 할로윈 종이 랜턴 3,000

2 일본소녀 가위 3,000

3 스트라이프 고양이 인형 7,000

4 ! 따가워 선인장 후크 8,000

5 캔들 3,000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매장에서는 재미와 기능을 동시에 갖춘 홈/키친/오피스 용품, 그리고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DIY 파티 아이템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북유럽 감성을 담은 귀여운 파티용품들과 홈데코 아이템들에 둘러싸이면 신나는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더라고요!

 

 특별히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판교점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홈/키친 제품들을 더 많이 만나볼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예술의 전당 덴마크디자인전티켓을 증정하고 있다고하니 얼른 들려보세요!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예술의 전당 '덴마크디자인전'(9.10~11.20) 무료 초대권 2매 증정

*소진 시까지 지급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에디터와 함께 라이프스타일샵을 즐겁게 구경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