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취향저격] 식빵도 트렌드를 타고


 언제 어디서나 세계 각 나라의 빵을 맛볼 수 있게 되고, 브랜드 별로 저마다 새로운 빵들을 내놓아도 여전히 기본으로서 자리를 지키고 있는 빵이 있습니다. 바로 식빵인데요. 식빵은 마치 흰 쌀밥처럼 빵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클래식한 식품입니다.


 그런 식빵이 최근에는 다양한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조금은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저 샌드위치 빵으로 생각하면 서운해 할, 모양도 맛도 특이한 이색 식빵들을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 만나보았습니다.




1 르알래스카 바게뜨식빵

 평범한 식빵과 크게 다르지 않게 생겼다고 그냥 지나치면 후회막심! 고소하고 담백한 바게트를 식빵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겉은 바게뜨처럼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며, 바게뜨처럼 버터나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것이 특징이죠.


함께하면 좋을 음료 :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와 함께 프랑스식 블랙퍼스트를 즐겨보세요!


가격 3,500, 르알래스카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2 롤링핀 더블 치즈 블랙 식빵

 식빵하면 떠오르는 노르스름한 겉과 뽀얀 속의 이미지를 타파한 식빵. 오징어 먹물로 만든 반죽에 부드러운 에멘탈 치즈와 롤치즈의 풍미가 더해져 부드럽고 고소하지만 짭쪼롬한 맛이 납니다. 따로 전자레인지에 덥히지 않아도 부드러운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함께하면 좋을 음료 : 치즈와 찰떡궁합인 레드와인, 스파클링와인과 함께 풍미를 더해보세요.


가격 4,900, 롤링핀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3 롤링핀 압구정식빵 

 더블 치즈 블랙식빵과 함께 롤링핀의 베스트 메뉴를 차지하고 있는 압구정식빵. 겉만 보면 평범한 식빵이지만 속은 반전이 있는데요. 찹쌀과 팥, 그리고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 쫄깃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든든한 간식이나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좋아요.


함께하면 좋을 음료 : 씹는 즐거움이 있는 압구정식빵에는 깔끔한 녹차와 함께해 산뜻하게 즐겨보세요..


가격 4,500, 롤링핀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4 따순기미 수박식빵

 특이한 맛과 모양에 길게 줄을 서고 예약까지 받는다는 수박식빵. 빵 겉면은 수박껍질의 색과 줄무늬가, 속은 빨갛게 수박을 형상화했습니다. 빨간 속살에는 수박씨 모양을 한 초코칩도 박혀있는데요. 빵에서는 수박향이 솔솔 나서 수박 아이스크림 맛을 연상시킵니다.


함께하면 좋을 음료 : 보기만해도 시원한 수박식빵은 흰 우유와 함께 드세요. 수박의 향을 입 안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가격 7,000, 따순기미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5 롤링핀 쵸코릿 식빵

 쵸코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냥 지나치기 힘든 비쥬얼! 강렬한 쵸콜릿 색 뿐만 아니라 식빵 속에 알알이 박혀있는 쵸코칩 덕분에 쵸코릿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함께하면 좋을 음료 : 초콜릿 식빵의 달콤한 맛은 쌉쌀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찰떡궁합! 어린이들은 흰 우유와 함께라도 좋아요~


가격 4,500, 롤링핀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6 롤링핀 적고구마식빵

 식빵 위에 듬뿍 올라가 있는 것은 부드럽게 삶은 고구마. 자색고구마를 넣어 만든 반죽 덕에 식빵 속은 자색을 띄는데요. 달콤한 맛에 영양까지 챙긴 식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함께하면 좋을 음료 : 고소한 두유와 함께하면 영양과 든든함을 모두 챙긴 한 끼가 되겠네요.


가격 4,500, 롤링핀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TIP : 롤링핀의 식빵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 판매하기 때문에, 백화점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갓 나온 따끈따끈한 식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7 베즐리 멧돌로제분한호밀식빵 

 겉으로 보기엔 평범한 식빵 같지만 맛을 보면 그 '다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긴 이름에서 느껴지는 자부심처럼 호밀이 30%나 들어가 호밀 특유의 거친 식감과 향이 건강한 맛을 냅니다. 단 맛이 없어 어르신들께도 사랑받는 제품이에요


함께하면 좋을 음료 : 부드러운 카푸치노와 함께하면 호밀의 풍미는 더해지고 촉촉하게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가격 5,800, 베즐리는 현대백화점 전점(, 디큐브시티 제외)에 입점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