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드는 순간 썸머룩 완성, 상큼한 미니 컬러백 8

 

가방 하나만으로도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죠.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보는 것만으로도 상큼한 과즙이 터지는 기분이 드는 팝한 컬러의 미니백을 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가벼운 핸드백, 어깨에 걸치는 순간 힙한 스타일을 완성해 주는 숄더백, 콤팩트한 사이즈에 가벼운 소재까지 갖춘 나일론 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즐겨보세요. 현대백화점의 추천 리스트와 함께라면 무더위에도 한결 싱그러운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01 │ 로에베 ‘미니 퍼즐 폴드 토트’

 

 

로에베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퍼즐 폴드 디자인의 미니 버전 백입니다. 자연스럽게 접고 펼칠 수 있는 기하학적인 라인이 강조된 이 미니백은 형태를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숄더백이나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트랩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실용적인 것 또한 장점입니다. 납작하게 접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가벼워 여행 시 들고 다니기에도 좋은데요. 개성적인 디자인의 미니 컬러백을 찾고 있다면 로에베의 토트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보세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 메종 마르지엘라 ‘Recicla Bead 백’

 

 

골드 컬러의 짧은 체인과 키스락 스타일의 잠금장치가 인상적인 메종 마르지엘라의 핑크 백도 있습니다. 전체를 채우는 핑크 컬러의 비즈 장식이 톡톡 튀는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여름에 더욱 잘 어울리는데요. 1950년대 뉴질랜드의 빈티지 백을 모티브로 하는 고유한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은 날 활용하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 프라다 ‘리에디션 사피아노 트리밍 리나일론 호보백’

 

 

아이코닉한 스타일의 미니 호보 백에서 영감을 얻어 재탄생시킨 프라다 리에디션 2005 컬렉션입니다. 바다에서 수거한 플라스틱과 어망 등을 정화해서 얻은 재생 소재로 제작되어 환경적으로도 의미가 있는 가방인데요. 익숙한 디자인이지만, 흔히 볼 수 없는 비비드한 옐로우 색상과 D 고리에 연결된 가죽 트리밍이 가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 루이비통 ‘미니 문’

 

 

활용도 높은 미니백을 찾고 있다면 루이비통의 마이크로 숄더백, 미니 문은 어떨까요. 지퍼에 달려있는 오버사이즈 크기의 LV 서클 시그니처와 양각으로 새긴 모노그램 패턴이 힙한 느낌을 더해주는데요.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콤팩트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으로 데일리 룩은 물론, 격식이 필요한 자리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 페라가모 ‘완다 노스사우스 미니백’

 

 

페라가모의 완다 노스사우스 미니백은 정제된 스타일의 단아함과 라임 그린 컬러의 키치함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기하학적인 형태의 바디와 탑 핸들이 연결된 것이 특징이며, 전면의 상단의 더블 간치니 로고 포인트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깔끔하면서도 플랫한 디자인의 미니 백을 선호한다면 페라가모 미니백이 좋은 선택이 되겠네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 지방시 ‘G-Tote 캔버스 미니 토트백’

 

 

일상에서 가볍고 편하게 들고 다닐 미니백을 찾고 있다면 캔버스 소재의 백을 골라보는 것도 좋습니다. 지방시의 G-Tote 미니 토트백은 숄더백과 크로스백으로 모두 활용 가능하며, 핑크 컬러에 화이트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디자인인데요. 미니 사이즈이지만 내부에 플랫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구분해서 보관하기 편리합니다.
※ 입점 점포 :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 발렌티노 ‘로코 송아지 가죽 숄더백’

 

 

가죽 소재의 발렌티노 숄더백은 청량한 스카이 블루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입니다. 전체적인 포인트가 되어주는 앞면의 로고 자석으로 가방을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가죽 손잡이와 체인으로 된 숄더 스트랩 모두 탈부착이 가능하여 더욱 실용적입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컬러와 체인 포인트로 데님 룩이나 썸머 수트에 매치하기 좋겠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 버버리 ‘미니 롤라백’

 

 

이번 여름, 테리 소재 아이템에 빠지신 분들 많으시죠. 버버리의 미니 롤라백은 싱그러운 컬러의 타월 소재로 되어 있는데요. 독특한 질감과 함께 촉감도 부드러워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효과적입니다. 수작업으로 제작된 금색의 체인 숄더 스트랩이 앞면의 로고와 함께 가방 전체에 포인트를 더해주어 더욱 특별한데요. 버버리의 기존 체크 무늬가 단조롭게 느껴진다면, 미니 롤라백을 시도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싱그러운 여름의 색을 담은 미니 컬러백 8가지를 둘러봤는데요.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며 룩에 임팩트를 더해줍니다. 지치고 힘든 여름이지만 소홀히 할 수 없는 썸머룩을 위해 청량한 백으로 상큼한 스타일링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