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마이현백루틴] 모델 곽지영의 현백 무역센터점 쇼핑 코스!

 

여러 핫한 브랜드와 카페는 물론, 인기 아티스트들의 전시를 만나볼 수 있어, 쇼핑을 즐기지 않더라도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난 2월 누군가의 아내, 그리고 엄마이자 15년 차 모델이기도 한 곽지영이 무역센터점을 방문했습니다. 모델 곽지영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보낸 하루는 어땠을까요? 그녀가 제안하는 무역센터점 쇼핑 루틴, 지금 확인해 볼까요?

 


 

01. 브라이언스 커피 (지하 1층)
#베이커리카페 #디저트맛집 #스콘맛집

 

 

유명 베이커리 카페, 브라이언스 커피를 무역센터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브라이언스 커피는 좋은 커피로도 유명하지만, 매장에서 매일 정성스럽게 구워내는 디저트로 많은 사랑을 받는데요. 스콘과 까눌레, 휘낭시에 등 다양한 디저트가 마련되어 있어 달콤한 디저트를 좋아한다면 결코 쉽게 지나칠 수 없는 곳입니다. 특히 캐러멜이나 살구잼, 무화과와 같이 다양한 토핑이 더해진 스콘이 가장 인기 있는 디저트 메뉴로, 브라이언스 커피를 처음 방문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02. 자크뮈스 (3층)
#패션 #국내최초 #단독매장

 

 

자크뮈스는 프랑스 출신의 시몽 포르테 자크뮈스가 유년 시절 그의 어머니가 즐겨 입던 의상에서 영감을 받아 설립한 브랜드로, 특유의 파리지앵 감성을 담고 있는데요. 시그니처 상품인 초소형 가방 치키토를 포함하여 다채로운 색상과 과감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현재 전 세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무역센터점의 자크뮈스는 국내 첫 공식 스토어로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유니크한 감각이 더해진 아이템들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무역센터점의 자크뮈스를 방문해 보세요!

 


 

03. 뮤제피프스 (5층)
#패션 #여성컨템포러리

 

 

패션에 관심이 많다면 5층 뮤제피프스를 이용해 보세요. 여성 멀티 컨템포러리 공간인 뮤제피프스는 스포트앤리치, 준지와 같은 브랜드를 포함하여 편집숍인 디어에디션과 벨벳트렁크 등 10개의 브랜드 매장이 한데 구성되어 있는데요. 한 층에 여러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간편하며, 각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추천합니다.

 


 

04. 문화홀 (10층)
#문화생활 #전시 

 

 

현대백화점은 단순히 쇼핑을 위한 공간을 넘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제공하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매번 새로운 전시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무역센터점의 전시는 10층의 문화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 문화홀에서는 현대백화점의 사랑스러운 캐릭터, 흰디와 관련된 전시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윤예지 작가의 흰디 그림책 <행복의 순간들>을 모티브로, 주인공 흰디와 함께 행복의 요소들을 찾아 떠나는 전시입니다.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생활을 즐기고 싶거나 일상 속 휴식이 필요할 땐, 무역센터점의 문화홀을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05. 이세이미야케 옴므 플리세 (7층)
#패션 #남성패션

 

 

독창적인 플리츠 디자인을 선보이는 이세이미야케 옴므 플리세는 모노톤 색상의 깔끔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이 많아 데일리에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습니다. 남성 브랜드이지만 여성이 착용하는 데에도 무리가 없어 오버 사이즈를 즐겨 입는다면 시도해 보기 좋은 브랜드입니다.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며, 체형에 따라 다양한 핏을 완성해 주는 옴므 플리세로 나만의 코디를 완성해 보세요!

 


 

일상 속 즐거움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는 쇼핑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과 새로운 전시로 일상에 휴식을 선사해 보세요.

 

영상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