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마이현백루틴] 올리비아의 현백 목동점 쇼핑 코스!

 

지난 3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이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오픈을 하였는데요. 고객들에게 ‘매일 새로운 행복’을 선사하는 목동점에 국립외교원 프랑스어 전임강사이자 방송인인 올리비아가 방문했습니다! 새로운 목동점의 모습을 아직 확인해 보지 못했다면, 올리비아의 쇼핑 루틴과 함께 목동점 곳곳을 살펴보는 건 어떨까요?

 


 

01. 카페 키츠네 (별관 1층)
#카페 #분위기맛집 #카페블랑

 

 

인테리어가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별관 1층에 위치한 카페 키츠네를 방문해 보세요. 시그니처 메뉴인 부드럽고 고소한 카페 블랑 한 잔을 3가지 맛의 여우 쿠키와 곁들여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달콤한 맛에 쇼핑의 시작이 더욱 행복해질 거예요.

 


 

02. 룰루레몬 (별관 1층)
#패션 #스포츠웨어 #스웻라이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부터 시작된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은 요가나 러닝 등 운동 시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단순히 운동할 때가 아닌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믹스매치룩 스타일을 완성하기에도 좋습니다. 최근 자기 관리를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면 룰루레몬에서 나에게 어울리는 운동복을 찾아보는 것도 좋겠네요.

 


 

03. 비클린 (지하 2층)
#뷰티 #클린뷰티 #비건라이프

 

 

친환경 또는 비건 이슈에 관심이 많다면 비클린을 결코 지나칠 수 없죠. 비클린은 친환경 제품과 함께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인디 뷰티 브랜드들을 큐레이션 한 현대백화점의 클린뷰티 전문 스토어입니다. 스킨 및 헤어&바디 케어와 같은 뷰티 제품을 포함하여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까지도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홈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04. 와인숍 (지하 2층)
#와인 #취향 #키핑서비스

 

 

매일 바쁜 일상을 보내는 나를 위한 셀프 선물이 필요하다면 와인숍에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구비되어 있으며, 나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추천받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구입한 와인을 보관해 주는 ‘키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하게 쇼핑을 즐긴 후 원할 때 와인을 픽업할 수 있습니다.

 


 

05. 세인트 앤드류스 (5층)
#패션 #스포츠웨어 #골프웨어

 

 

평소 골프를 즐긴다면 5층의 골프웨어 존을 놓치지 마세요! 특히 세인트 앤드류스는 스코틀랜드의 클래식함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해 주는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로, 올리비아의 최애 골프웨어라고 하는데요. 골프웨어이지만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세인트 앤드류스를 방문해 보길 추천합니다.

 


 

06. 메종 마르지엘라 (2층)
#패션 #하이엔드 #명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 또한 현백 목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독특한 로고가 더해진 액세서리 제품부터 타비 슈즈 등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종 마르지엘라는 브랜드만의 감성을 추구하며 패션의 트렌드를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특별한 날 나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줄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메종 마르지엘라로 룩을 완성해 보는 건 어떤가요?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리뉴얼 이후 보다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일상 속 새로운 행복이 필요하다면, 목동점에서 평소 관심 있던 브랜드를 찾아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좋아하는 무언가를 갖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거예요.

 

영상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