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가볍게 한 장 걸치면 끝! 브랜드 반팔 그래픽 티셔츠 8

 

반팔 티셔츠는 환절기에는 이너로 활용하고, 여름에는 하나만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하의에도 효과적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데다가 취향에 맞는 그래픽 디테일을 고르는 재미까지 함께 누릴 수 있죠.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함께 할 수 있는 힙한 디자인의 그래픽 반팔 티셔츠를 현대백화점의 추천리스트와 함께 만나보세요!

 

 


 

 

01 │ 발렌시아가 ‘미디엄 핏 메종 발렌시아가 티셔츠’ 


평소 힙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면 발렌시아가의 티셔츠를 선택해 보세요. 빈티지 스타일의 크루넥 티셔츠로 발렌시아가의 로고를 활용한 아트워크가 프린트되어 있
습니다. 자연스럽게 낡은 효과를 내기 위해 직물 전면에 리핑이 되어 있는 것 마저 세련된 감각이 느껴지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 로에베 ‘안투리움 플라워 티셔츠’


아트 피스와도 같은 디자인의 로에베 티셔츠는 어떨까요. 이번 시즌 컬렉션의 핵심인 안투리움 플라워 프린트가 크게 들어가 있어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스타일링을 해볼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자리한 나뭇잎 형태로 되어 있는 로고의 유니크함 마저 돋보이는데요. 카고 팬츠나 데님과 함께 시크하게 매치해도 좋을 것 같네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 메종 마르지엘라 ‘마코 코튼 티셔츠 729’


화이트 티셔츠로도 색다른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색다른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의 이 티셔츠는 브랜드의 로고와 함께 상징과도 같은 넘버링이 곳곳에 새겨져 있어요. 화이트 팬츠, 스니커즈와 함께 올 화이트룩으로 스타일링해도 마냥 심플해 보이지 않습니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은근한 세련됨을 느껴볼 수 있어요. 제품 바로가기


04 │ MSGM ‘마가리타&클럽 파라디소 반팔 티셔츠’

 

위트있는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MSGM의 티셔츠도 좋은 선택이 되어줄 겁니다. 청량한 칵테일 한 잔이 넘치는 프린트에는 스트릿한 무드를 트렌디하게 풀어내는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죠. 이 티셔츠 한장이면 특별한 고민 없이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바로가기

 



05 │ 아데쿠베 ‘MM6 클로버 그래픽 티셔츠’


심플한 프린팅 티셔츠를 찾고 있는 사람이라면 MM6의 그래픽 티셔츠를 추천드려요. 마일드한 민트 컬러 바탕에 MM6를 상징하는 숫자 6을 강조하는 그래픽이 새겨져 있습니다. 뒷면에 수놓아진 실밥 디테일도 브랜드 특유의 해체주의를 드러내는 유니크한 포인트 중 하나죠. 제품 바로가기

 



06 │ 더일마 ‘본 콜라쥬 크롭 탑 화이트’


V 라인 커팅이 강조된 크롭 탑도 있습니다. 해체와 개혁이라는 시즌 주제와 함께 붕괴된 건물의 이미지를 콜라주 형태로 조합해서 그래픽을 새긴 이 티셔츠는 아찔한 허리 라인을 강조해 줍니다. 와이드한 팬츠나 카고 팬츠를 매치하면 좀 더 시크하면서 스포티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미아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7 │ RRL ‘트럭 그래픽 티셔츠’


클래식한 이미지의 브랜드, 랄프로렌에서는 빈티지한 느낌의 워싱 그래픽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1940년대 기본 트레이닝 티를 연상하며 재현한 디자인으로, 오리지널 RRL 트럭 그래픽을 프린트한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경량 코튼 저지 소재로 제작해서 착용감이 가볍고 편안하다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어요. 제품 바로가기



08 │ 미스치프 ‘롬버스 블러 티셔츠 미니’


디자인 형태의 그래픽을 선호하는 사람은 미스치프의 티셔츠도 눈여겨보세요. 마름모꼴 형태의 블러 처리된 그래픽이 가운데에 감각적으로 새겨져 있는 아이템인데요. 길이감이 경쾌한 크롭탑 디자인이라 로우웨이스트 스타일의 팬츠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좀 더 힙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아이템 개별 문의)

 

 


 



반팔 티셔츠는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그만큼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하나 사두면 스타일링하기에도 편하고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주기에도 효과적인 아이템이죠. 아우터 없이 티셔츠 하나만으로 거리를 거닐 수 있는 계절이 오고 있으니 현대백화점이 추천하는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연출을 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