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가치가 깃든 가구의 향연, 하이엔드 홈퍼니처 위크 인 판교

 

‘좋아하는 무언가에 애정을 쏟을 줄 아는 것’, 럭셔리한 생활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나만의 분명한 취향이 반영된 인테리어 공간을 갖고 싶은 이들을 위해 판교점에서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하이엔드 & 럭셔리 홈퍼니처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역사적인 헤리티지를 갖춘 해외 명품 가구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이엔드 홈퍼니처 위크 인 판교’를 확인해 볼까요?

 


 

POINT. 01

#백화점 최초, 최대 규모 럭셔리 가구 페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벌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트렌디한 북유럽 브랜드부터 클래식한 이탈리아, 독일 등의 브랜드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는데요. 특히나 이번 가구 페어는 층별로 테마에 맞게 브랜드가 구성되어 있어 기존의 다른 가구 페어들보다 더욱 입체적으로 여러 인테리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백화점 ‘최초’이자 ‘최대 규모’라는 매력적인 두 가지 수식어를 갖춘 하이엔드 홈퍼니처 위크 인 판교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브랜드를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7F │ 모던함의 정수, 북유럽 가구

 

  • &Tradition

 

&Tradition은 과거의 디자인 아이콘을 재발견하고 미래의 새로운 클래식을 창조하는 북유럽 대표 가구 브랜드로서, 우리나라에서는 비비드한 컬러감의 조명과 탁자가 유명한데요. 예술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실용적이기까지 한 &Tradition이 제안하는 모던 홈 디자인을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서 만나보세요.


8F │ 질리지 않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

 

  • B&B ITALIA

 

B&B ITALIA는 영원히 변치 않는 가치를 지닌 디자인에 창의적 발상을 더하는 글로벌 대표 컨템포러리 이태리 가구 브랜드입니다. 최초로 폴리 우레탄폼 몰딩 기술을 사용해 어떠한 형태의 디자인도 제품화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B&B ITALIA의 혁신적인 가구를 경험해 보세요.

 

 

  • FRITZ HANSEN

 

FRITZ HANSEN은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디자인과 함께 시간을 초월하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시대를 넘나드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집합체이기도 한 FRITZ HANSEN의 가구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나보세요.


10F │ 오랜 역사를 간직한 글로벌 가구

 

  • Molteni&C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이 담겨 있는 브랜드인 Molteni&C는 모듈 가구 형식으로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럽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랜 시간 함께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의 가구를 찾고 있다면 Molteni&C를 주목해 주세요.

 

 

  • ROLF BENZ

 

1964년 세계 최초의 모듈화 디자인 컨셉의 소파를 런칭한 독일 가구 브랜드 ROLF BENZ는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데요. 장인 정신이 깃들어 미학적으로 최상의 아름다움을 갖춘 ROLF BENZ의 가구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 JENSEN

 

JENSEN은 75년의 역사를 가진 노르웨이 하이엔드 브랜드로서 북유럽 특유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외 셀럽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친환경을 가치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추구하는 침대 브랜드 JENSEN이 제안하는 숙면의 기준을 만나보세요.


10F 하늘정원 │ 럭셔리 아웃도어 가구

 

 

  • driade

 

1968년 설립된 이탈리아 기반의 디자인 가구 브랜드 driade는 ‘그 자체로 작품이 되는 가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보는 즉시 예술 작품을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driade의 컬렉션을 하이엔드 홈퍼니처 위크 인 판교에서 직접 눈에 담아보세요.

 

 

  • KETTAL

 

KETTAL은 아웃도어 가구가 가져야 하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며 세련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가구 시장의 혁신을 이끌고 있는데요. KETTAL만이 가진 아름다운 색감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생동감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시켜보세요.

 

 

  • Heller

 

1971년에 설립되어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과 협업하며 현대적인 디자인을 추구해 온 미국 브랜드 Heller는 오랜 시간 아름다울 수 있는 가구를 제안합니다. 친환경 가치를 위한 재활용 프로젝트도 전개하고 있는 Heller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경험해 보세요.

 


 

POINT. 02

#일상의 공간을 새롭게, 홈 스타일링 서비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홈 스타일링 스타트업 ‘인테리어 티처’가 만나 실패 없는 홈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H포인트 매거진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사전 상담을 진행하면, 10층 문화홀에서 내가 상상했던 공간의 모습을 3D 디자인으로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는데요. 공간에 맞춘 가구 배치와 큐레이션을 통해 내가 꿈꿔왔던 공간을 실현시켜보세요.

 


 

유니크한 특성을 가진 인테리어 홈 스타일링은 그 어느 것보다도 내가 가진 아이덴티티와 취향을 고스란히 드러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데요.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아이템을 찾기 위한 홈 스타일링의 첫걸음을 하이엔드 홈퍼니처 위크 인 판교에서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하이엔드 홈퍼니처 위크 인 판교 

전시 일정: 2023년 6월 2일 ~ 2023년 6월 18일
전시 장소: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 ~ 10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