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겨울 패션의 완성! 셀럽이 사랑하는 겨울 슈즈 8

보기만 해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방한화는 영하의 날씨에도 따뜻함을 가

져다줍니다.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에도 각양각색의 다채로운 매력까지 더해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한데요. 이번 겨울, 요즘 핫한 셀럽들이 사랑하는 아이템을 현대백화점과 함께 둘러볼까요?

 


 

[루이비통 ‘스노우드롭 플랫 앵클 부츠’]

 


스웨이드 송아지 가죽과 시어링 소재가 혼재된 루이비통의 플랫 앵클부츠입니다. 눈이 와도 한파가 와도 끄떡없을 것만 같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이템이죠. 브랜드의 상징인 LV 이니셜과 모노그램 플라워 장식이 돋보이는 디자인이에요. 시어링 소재의 칼라는 분리해서 건조할 수 있도록 탈착형으로 제작되어 더욱 편리하답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 판교점 / 대구점 /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구찌 ‘GG 시어링 이펙트 부츠’]

 


구찌의 시어링 이펙트 부츠는 조금 더 날렵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가져다줍니다. GG 로고가 들어간 시어링 질감의 안감과 브라운 레더 소재가 아주 매끄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부츠 뒤축의 높이는 드로우 스트링을 사용해서 원하는 스타일대로 조절 가능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 압구정본점 / 무역센터점 / 신촌점 / 목동점 / 중동점 / 킨텍스점 / 판교점 / 대구점 / 울산점 /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프라다 ‘시어링 슬리퍼’]


슬리퍼는 더이상 여름에만 활용하는 슈즈가 아니죠. 오피스에서 멋스럽게 착용하거나 삭스와 함께 다양하게 매치해서 착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시크한 프라다의 슬리퍼는 몽글몽글한 시어링 안감과 러버 소재 밑창, 에나멜 트라이앵글 로고를 더해 서로 다른 블랙 컬러 소재를 세련되게 믹스매치한 점이 돋보여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 압구정본점 / 무역센터점 / 신촌점 / 목동점 / 킨텍스점 / 판교점 / 울산점 /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토즈 ‘케이트 로퍼’]


슬랙스나 스커트에 단정하게 매치할 수 있는 로퍼도 있습니다. 토즈의 케이트 로퍼는 매끈한 브라운 가죽 소재에 부드러운 양가죽 안감을 더했어요. 브랜드의 로고는 메탈 체인으로 들어가 부담스럽지 않은 포인트를 줍니다. 특히 안감에 사용한 양털이 로퍼 앞 코에도 함께 들어가 있어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느낌까지 함께 깃들어 있죠. 러버 소재 밑창 덕분에 겨울철의 미끄러운 길을 걸을 때도 안심하고 지나갈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 압구정본점 / 무역센터점 / 천호점 / 목동점 / 판교점 / 대구점 /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슈콤마보니 ‘펄 스토퍼 패딩 부츠’]


눈이나 비가 와도 소재의 손상 없이 안심하고 신을 수 있는 슈즈를 찾고 있다면 패딩 부츠를 권해드리고 싶어요. 아이브의 장원영도 브랜드 화보에서 멋스럽게 착용한 슈콤마보니의 부츠는 패딩 부츠에 더한 진주 스토퍼가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 직조를 넣은 것도 부담스럽지 않은 포인트로 즐길 수 있죠. 제품 바로가기



[어그 ‘체스트넛 클래식 미니 부츠’]


어그 부츠는 요즘 들어 블랙핑크, 조이, 화사 등 많은 스타들이 다양한 룩에 활용하는 모습이 보이고 있죠. 다양한 라인 중, 베이직한 기본 템을 선택하면 그만큼 활용도도 높일 수 있습니다. 어그의 클래식 미니 부츠는 짧은 길이감 덕분에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트윈 페이스 양가죽을 사용해서 더할 나위 없이 부드럽고 내부와 바닥은 양털로 되어 있어 보기만 해도 한파가 달아나는 느낌입니다. 제품 바로가기



[포멜카멜레 ‘스웨이드 웨스턴 블랙 롱부츠’]


롱부츠 역시 세련된 느낌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특히나 이 제품은 웨스턴 롱부츠로 디자인되어 팬츠나 스커트에 모두 매치하기 편하죠. 더불어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착용감까지 만들어줍니다. 안쪽 라인에는 하단에 지퍼를 넣어서 신고 벗기 편리하고, 고밀도 스펀지 중창을 넣어서 복원력 또한 뛰어나는 아이템이에요. 제품 바로가기



[SUBU ‘패커블 샌들’]


발 전체를 부드럽고 따듯하게 유지해주는 방한 샌들도 좋은 선택입니다. 폭신폭신한 스펀지 바닥과 단열재가 세팅되어 편안한 이 아이템은 발에 입는 다운재킷과도 같아요. 브러시 처리된 이너 패브릭과 4겹의 인솔이 추위로부터 우리를 보호해주니까요. 소재가 가벼워서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가방에 가볍게 챙기기에도 편합니다. 제품 바로가기

 



몸도 마음도 얼어버리는 겨울이 왔어요. 하지만 춥다고 해서 아웃핏에 전혀 신경쓰지 않을 수는 없겠죠. 현백이 추천하는 겨울 슈즈를 둘러보면서 스타일 지수와 체내 온도 모두 상승시켜보세요!